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비법

돈 안드는 다이어트 돈안들이고 살빼기비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5. 14.

돈 안드는 다이어트 돈안들이고 살빼기비법

 

다이어트는 여성들한테는 영원히 귾기지 않는 화제인거 같은데요, 여성분들은 다이어트를 위하여 온갖 방법을 다 활용하는가 하면,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유지하기 위하여 아무리 힘든 방법이라도 해내고야 맙니다. 사실이 이렇다 보니 인터넷상으로는 갖가지 다이어트방법이 많이 있는데요, 아래에 돈안드는 다이어트 돈안들이고 살빼기 비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허리굽혀 콩줍기

 

매일 저녁식사는 적게 하는것이 좋은데요, 음식섭취량은 정상으로 먹는 양이 1/2 정도 먹는것이 좋습니다. 식사후 조금 휴식을 취했다가 바닥에 콩울 200알 정도 쏟아놓고 허리굽혀 콩을 한번에 한개씩 줍습니다.

 

방법은 식탁옆이나 책상옆에 서서 접시를 하나 준비해둔다음 허리만 굽히고 다리는 굽히지 말고 한번에 한알씩 주어서 옆에 준비해둔 접시에 하나씩 놓습니다. 한번에 한알씩 주어야 하기 때문에 같은 동작을 중복해서 반복하는 방식인데요, 허리굽히기→콩 줍기 → 주은콩을 접시에 놓기 → 다시 허리굽히기 → 다시 콩줍기→...

 

이 방법은 자연적인 유연스트레칭으로 장기간 견지해준다면 허리부위의 지방을 제거할수 있어 허리가 날씬해져 예쁜 라인을 만들수 있답니다.

 

 

뱃살빼는 마사지법

 

배꼽부위의 경혈을 자극하여 마사지해주는 방법인데요, 신경내분비 기능을 조절하여 지방대사의 분해를 촉진시키고 또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피부혈관 확장에 도움을 주며 또 부위별 체온을 상승시켜 피하지방의 소모를 촉진시킬수 있답니다. 다만 중요한 점은 정확한 방법과 경혈위치를 찾는것입니다.

 

마찰을 이용하여 위장의 활동을 촉진하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체내 쌓여있는 노페물을 체외에 배출하여 변비를 개선시켜 줍니다. 마사지 방법은 배꼽을 중심으로 복부에 물음표를 친다음 물음표에 따라 마사지 해주는것인데요, 먼저 오른쪽, 다음 왼쪽,각각 30~50회로 매일 1번씩 마사지 해주면 됩니다.

 

 

굵은소금다이어트  

 

시중에서 굵은 소금은 쉽게 구할수 있는데요, 매일 샤워하기전에 굵은 소금을 한컵에 뜨거운물을 조금 넣고 잘 저어서 걸죽하게 만든다음 복부에 마사지하듯 10분간 발라주고 마사지 해준다음 따뜻한 물로 소금을 씻어버리고 바로 샤워하거나 또는 샤워가 끝난다음 소금을 한줌 잡아 직접적으롤 복부에 마사지하듯 발라줘도 되는데요, 이때 손의 힘을 적당하게 조절하여 피부가 까지는것을 막아주는것이 좋습니다.

 

굵은 소금은 땀을 내게하는 작용을 하는데요, 굵은 소금은 또 체내의 노폐물과 불필요한 수분을 배출해주고 피부 신진대사도 촉진시켜줍니다.

 

하지만 굵은소금 다이어트는 체내의 불필요한 수분을 체외에 배출시켜 체중감량하는 작용을 하지 직접적으로 체내의 지방을 빼주지는 않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사람이 굵은소금다이어트법을 이용하여 다이어트할수있는건 아닙니다.

 

 

보이차로 뱃살빼는법

 

하루 세끼 식사후 30분뒤 보이차를 대략 500cc 정도 마셔주면 좋은데요, 그리고 평소에도 목이 마르거나 할때에도 물대신 장기적으로 마셔주는것이 좋습니다.

 

주의할점은 식사하기 30분전에 마시는것을 금물인데요, 이유는 보이차는 체내의 기름기를 긁어서 체외에 배출하게 만드는 작용을 하게 되는데 식사전에 마시게 되면 배고픔을 증가하여 식사시 폭식을 유발할수도 있으므로 꼭 식사이후에 마시기 바랍니다.

 

보이차 다이어트방법은 배가 나온 여성분들한테는 효과좋은 방법인데요, 주의점은 여성분들은 생리시에는 마시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먹으면서 살뺄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지금까지 돈안드는 다이어트 돈안들이고 살빼기비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방법들이 모두 식사량을 줄이면서 해주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먹고 살찌는것은 굉장이 쉽지만 그 살을 다시 빼려고  하면 그렇게 쉽지 않습니다. 또한 살이찌는것이 먹는 음식과 밀접히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식욕억제가힘든 분들은 살빼기가 더 힘들것 같네요...

 

저는 항상 다이어트를 먹고싶은 음식을 먹으면서 할수 없을까 하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저처럼 이런 생각을 하고 있는 분들을 위하여 충분히 먹으면서 충분히 자면서 다이어트할수 있는 한방 다이어트 프로그램 수앤슬림을 추천합니다.

 

 

수앤슬림은 30대, 40대 50대, 여성 및 주부들을 위한 최적화된 다이어트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 전문가들이 직접 부위별, 체질별, 나이별,철저한 분석과 괸리 시스템으로 컨설팅하여 고객에 맞는 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부작용과 요요없이 안전하게 감량할수 있답니다.

 

또한 힘들게 운동을 하지 않아도 많이 먹어도 살이찌지 않게 지방분해 효소로 체지방을 100% 제거하고 또 스스로 에너지를 방출시켜 체내에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것을 방지해줍니다. 그리고 살 잘안빠지는 체질을 한방요법으로 살 잘 빠지는 체질로 체질개선을 시켜주어 요요없는 몸매를 유지할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수앤슬림은 내장지방과 혈관내 지질을 제해주고 체내해독능력을 향상시켜 높은 감량을 실현해 줌과 동시에 비만의 원인인 독소를 분해하여 내장지방을 한방요법으로 우선 제거해주기때문에 빠른감량은 물론이고 감량도중 남게되는 악성지방까지 깔끔하게 제거하여 탄력있고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시켜 준답니다.

 

아무리 효과좋은 프로그램이라고 할지라도 그에따른 부작용이 있을수 있으므로 우선 제품에 대한 좀더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는것이 좋은데요,

 

아래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무료상담신청란에 무료상담을 신청하셔서 다이어트전문가들과 본인체질에 알맞는 자세한 무료상담을 받아보시고 적극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상담은 말 그대로 무료이므로 부담없이 편하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먹으면서다이어트 수앤슬림추천

 

 이제는 잘안빠지는 뱃살을 수앤슬림에서 확실하게 빼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