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피부탄력 유지하는방법 및 피부탄력시술 알아보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5. 23.

 

아름다움에 대한 기준이 바껴지고 있는 요즘 많은 여성들은  나이를 먹어도 겉으로 나타내는 피부나이는 영원히 동안이기를 바라는데요, 하지만 여성은 20대 중반부터는 실제로 노화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피부탄력을 유지하기 위하여 각종 동안비법을 찾고 있는데요, 오늘은 영원히 동안을 유지하싶은 세상의 여성분들을 위하여 피부탄력유지하는방법과 피부탄력시술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피부탄력시술

 

피부탄력 유지하는방법

 

피부탄력유지비법1 : 항상 좋은 기분 유지하기

 

여성분들은 보통 기분이나 정서 변화가 남성보다 심한데요, 나아기 들면서 정서변화가 더욱 심해집니다. 만약 매일 스트레스 받고 얼굴에 항상 기분나쁜 표정을 짓고 잇는다면 피부 역시 영양결핍으로 건조해지고 주름이 생기게 됩니다. 때문에 기분이나 정서면에서 여성이 남성보다 쉽게 노화될수 있습니다.

 

방법 : 일정한 나이가 들면 피부관리에 각별히 주의를 해야 하는데요, 특히 눈가, 입가의 잔주름의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평소에 피부에 영양을 보충해주는것은 필수이구요, 또 가끔씩 스파로 힐링을 하거나 기분전환을 하여 마음가짐을 너그럽게 가지는것이 피부탄력유지에도 좋은 도움을 줍니다.

 

피부탄력유자하는방법

 

피부탄력비법2 : 밤을 새지않기

 

피부노화의 범인은 밤샘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수면부족은 인체에 각종 조절활동이 비정상적으로 되어 표피세포활력에 엄중한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한 사람이 수면이 충족한지는 피부에 나탄다고 할수 있을정도로 수면은 피부탄력에 아주 중요한 영향이 미치는데요, 특히 눈가 피부를 보게 되면 수면부족인지를 확실하게 알수 있습니다. 충족한 수면은 피부의 피로를 없애주면서 피부세포의 조절활동이 정상화되면서 피부노화도 뒤로 미뤄줍니다.

 

방법 : 생활습관을 조정해야 하는데요, 가능하면 매일 8시간 수면을 담보해야 합니다. 만약 수면시간을 연장할수 없다면 피부관리시에 수시로 충분한 수분보충을 해주어야 하고 나이트크림은 보습과 항산화효과에 좋은 제품으로 선택을 하여 수분을 유지해주어 피부순환을  촉진하여 피로를 완화시켜주어야 합니다.

 

탄력있는피부만들기

 

피부탄력비법3 : 자외선차단

 

자외선을 과도하게 흡수하게 되면 나쁜점이 아주 많은데요, 가볍게는 피부가 타서 검게되고 거칠어지지만 심하면 피부암의 원인이 될수도 있습니다.

 

또한 자외선은 피부노화의 주요원인중 하나라고 할수 있습니다. 햇빛이 직접적으로 피부 심층의 탄력과 섬유 및 콜라겐에 손상을 주기 때문에 얼굴 피부가 늘어지고 윤기가 없어지며 주름이 생기기 됩니다. 때문에  평소에 자외선차단제품을 사용하는 습관을 키워야 합니다.

 

방법 : 매일 자외선차단을 해야 하는데요, 피부를 자외선과 공기오염에서 격리를 시켜야 합니다. 이외에 또 자외선 노출후 회복작업을 해주는것인데요, 세안과 보습 기초보양을 어느하나도 빠뜨리지 말고 신경써야 합니다. 이외에 주의할점은 매일 항산화 및 미백 제품을 활용하여 피부에 멜라닌 침착을 방지해야 합니다.

 

동안비결

 

피부탄력비법4 : 간접흡연을 피하기

 

흡연이 나쁘지만 간접흡연이 더 나쁘다고 할수 있는데요, 니코틴이 피부혈관을 수축시키는 작용을 하여 피부가 탈수현상이 나타나며 피부가 정상적인 기능을 하는데 영향을 주게 됩니다. 때문에 피부에 생기는 주름이 비흡연자보다 흡연자가 10년 앞당겨 생겨난다고 합니다.

 

방법 : 피부보습을 강화해 주고 담배중의 일종 물질은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어 주므로 만약 흡연자라면 흡연수 피부에 보습과 보양을 해주어야 합니다. 평소 피부관리하는 과정에 보습을 강화하는 제품을 사용하는것이 피부보습과 동시에 영향을 막을수 있습니다.

 

피부탄력유지법

 

피부탄력비법5 : 화장을 철저하게 지우기

 

피부보양도 중요하지만 저녁에 화장을 지우는것도 아주 중요합니다. 화장을 철저하게 지우지 않으면 많은 문제가 생기게 되는데요, 그중 가장 중요한 문제가 바로 색소침착과 주근깨, 및 다크써클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방법 : 화장을 했다면 화장을 지울때 꼭 꼼꼼하게 지워야 하는데요, 클렌징은 물론이고 화장을 지우는 제품으로 부위별로 꼼꼼하게 지워야 합니다. 다음 각질도 제거도 중요한데요, 노폐물때문에 모공이 막혀 피부의 정상적인 호흡에 영향을 주면 안됩니다

 

피부탄력

 

피부탄력시술 울쎄라

 

이와같이 평소에 사소한 생활습관을 바꾸어도 피부탄력이 유지할수 있겠는데요, 하지만 이러한 습관을 바꿨음에도 불구하고 피부가 탄력이 없고 푸석푸석하고 주름이 많이 생긴다면 피부탄력 시술로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시중에 많은 피부탄력시술 과 주름개선 시술들중에서 울쎄라가 효과적이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울쎄라는 고강도 직접 초음파를 사용해서 에너지를 한곳으로 집중해 피부표면아래 3~4.5mm 깊이에 맞춰 집중적으로 전달시켜 미세한 열응고 부위를 발생시켜 이를 통해 피부가 점전적으로 당겨져 올라가게 되고 진피층 콜라겐의 재생성 배합을 유도해 피부 재생율을 높여 피부에 탄력과 주름을 해결할수 있게 도와주는 시술하는 수술로 피부 절개를 하지 않고 초음파영상으로 보면서 시술부위를 선택적으로 시술을 할수 있으며 그 시간은 10~30분 정도걸리고 연령은 20~70대까지 상관없이 리프팅을 원하는 남녀노소누구에게나 가능합니다.

 

여배우들의 동안비결 정원클리닉추천

 

또한 간단한 마취로 통증을 감소기켜주며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수 있다는것이 장점입니다. 간단하고 피부타입과 주름정도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자연스럽고 2년정도 효과가 지속되어 요즘 많은 연예인들과 여성분들한테 동안유지비결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시술이기도 합니다.

 

피부탄력이나 주름해결을 하고 싶지만 어디서 해야 할지 고민을 하는 분이시라면 정원클리닉을 추천해드립니다. 정원 클리닉은 다양한 시술경험과 최소 인원 예약제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어 시술후 회복이 빠르고 또 개인 맞춤별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기 문에 개인 프라이버시 100% 보장해 드립니다.

 

또한 정원클리닉에서는 우리나나레서 세손가락안에 꼽히는 피부관리계의 최고의 기계들을 보유하고 있어 피부탄력뿐만 아니라 주름, 이마주름, 다크서클 및 얼굴형도 예뻐지는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피부탄력이나 주름때문에 울쎄라 시술을 할까 말까 고민중이시거나 울쎄라 시술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