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벌어진가슴 처진가슴 작은가슴을 예쁜가슴 만들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6. 22.

여성들한테 가슴은 자존심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가슴이 작거나 처지거나 벌어지게 되면 라인도 이상해 지기 때문에 예쁜옷을 입어도 라인이 전혀 살지 않습니다. 때문에 가슴은 여성의 라인을 잡아주는데 아주 중요하다고 할수 있겠는데요, 하지만 각종 원인으로 가슴에 대한 고민을 하는 여성분들이 실제로 많이 있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노출의 계절에는 가슴이 작은 여성분들은 가슴에 대한 고민이 더욱 깊어지게 되는데요, 아래에 벌어진 가슴, 처진가슴, 작은가슴의 문제점을 해결하여 예쁜가슴 만들기 비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예쁜 가슴만들려면 우선 가슴을 보양하는 방법부터 정확하게 알아야 합니다.

 

예쁜가슴만들기

 

브래지어는 밤에 착용하지 않는것이 좋다!

 

잠잘때에는 가능하면 브래지어를 풀고 잠을 자는것이 좋은데요, 벌어진 가슴을 모아주기 위해서 어떤 분들은 밤에 잠잘때에도 브래지어를 착용하고 잠자는데 이러한 습관은 되려 가슴부위의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을 늦추어 가슴발육에도 영향을 줄수 있습니다.

 

가슴을 보양하려면 각질제거를...

 

사실 가슴피부는 얼굴피부와 같이 건조해지고 늘어지기 쉽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각질제거를 해주는것이 마사지하는것과 같이 가슴의 림프조직의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가슴탄력을 유지하는데 좋은 도움을 줍니다.

 

일주일에 적어도 한번은 각질제거를 해주어야 하는데요, 각질제거크림은 얼굴용으로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주의할점은 가슴피부의 각질제거를 할때에는 목부위까지 같이 해주는것이 좋겠습니다.

 

작은가슴키우기

 

작은가슴의 원인은 유전이 전부가 아닌 음식습관이 반을 차지한다!

 

작은 가슴의 원인은 유적적인 요인도 있지만 음식습관이 50%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또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가슴이 비교적 풍만한 여성분들의 음식습관을 봤을때 유제품을 즐겨먹는다고 합니다. 때문에 작은 가슴을 키우려면 평소에 유제품을 많이 먹는것이 좋은 도움이 되겟습니다.

 

처진가슴은 늘어진 얼굴피부와 관계가 있다!

 

여성분들은 나이가 점차 많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본인이 가슴이 처졌다는것을 느끼게 되는데요, 가슴이 처지는것은 단순히 호르몬과 지방이 줄어든것때문만이 아니라 대부분 원인이 얼굴피부가 탄력을 잃으면서 가슴도 같이 늘어지고 처지게 됩니다.  즉 얼굴 피부가 탄력을 잃게 되면 목 부위와 팔, 어깨 등 피부들이 같이 늘어지면서 가슴까지 처지고 늘어지기 때문에 가슴의 탄력을 유지하고 보양하려면 얼굴피부와 목피부도 같이 보양해주어야 합니다.

 

가슴마사지할때 힘이 클수록 좋은건 아니다!

 

가슴마사지를 할때 힘이 클수록 좋은건 절대 아닌데요, 적절한 힘으로 미끄러지듯이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어야 가슴키우는데 도움을 주지 아니면 역효과를 일으킬수도 있으므로 카슴마사지할때에는 힘조절이 아주 중요합니다.

 

처진가슴


 

벌어진가슴을 모아주려면...

 

1. 시간나면 접시들고 서빙하기
진짜 식당에서 서빙하라는것이 아니라 평소에 한가할때 집에서 접시를 들고 서빙하는 동작을 반복적으로 해주는것이 좋은데요, 매번 20회정도 꾸준하게 해준다면 벌어진 가슴을 모을수 있습니다.

 

방법은 바로 레스토랑에서 웨이터들이 서빙을 하듯이 손바닥은 위로 향하게 하여 마치 접시를 위에 들고 있는것처럼 팔뚝은 땅과 평형을 이루게 하고 두 손은 양쪽으로 펼쳐서 가슴근육에 힘이 들어갈정도로 해주면 됩니다.

 

이 동작은 간단하지만 가장 중요한점은 바로 꾸준히 오랫동안 해주어야 한다는것입니다. 6개월에 효과를 보지 못한다고 해도 실망하지 말고 끝가지 유지해준다면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2. 속옷을 정확하게 선택하기
가슴을 벌어지게 만드는 원인이 유전적인 요소외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맞지 않은 속옷을 장기적으로 입게되어서라고 합니다. 브래지어를 선택할때 면소재로 된 바람이 잘 통하는 재질로 컵과 컵사이의 간격이 좁은 브래지어를 선택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벌어진가슴

 

 

 

처진가슴 바로잡기

 

머리를 들고 가슴을 펴고 두 손은 가슴앞에 모으로 팔꿈치는 벌리고 두 손바악은 마주하여 서로 힘껏 밀어주어 가슴근육이 힘을 받고 있을정도로 10초 정도 유지해 주면 가슴탄력을 유지해 주고 처짐도 방지할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