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피부관리

집에서팔자주름없애는방법과 써마지CPT 잘하는곳 알아보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7. 26.

 

팔자주름이란 콧방울 양쪽에 생기는 푹 패인 주름을 말하는데요, 팔자주름이 생기는 이유는 피부의 콜라겐과 탄력섬유소가 유실되면서 피부조직이 노화되어 피부 표면에 움푹패이게 됩니다. 팔자주름은 거의 25세 이상의 관리를 잘 하지 못한 여성의 얼굴에 생기는데요, 관리가 잘 되어있는 여성분이나 또는 20세 여성들한테는 찾아볼수 없답니다.

 

얼굴에 팔자주름이 생겼을때는 이미 늙었다는것을 뜻합니다. 평소 얼굴에 생기는 여드름이나 잔주름과 같은 여러가지 문제점들은 화장이나 메이컵으로 가릴수 있지만 유독 팔자주름이 생기게 되면 어떻게 커버할수도 없도 나이들어 보이게 됩니다.

 

그렇다면 팔자주름은 어떻게 없앨수 있을까요?
오늘은 팔자주름이 생기는 원인과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팔자주름이 생기는 원인

 

1. 콜라겐 유실, 피부노화
팔자주름이 생기는 원인은 유전적인 요소외에 주요하게는 연령적인 요인이 되겠습니다. 나이가 증가하면서 피부속의 콜라겐과 수분함량, 탄력섭유소가 점차 유실되는데요, 피부의 신진대사속도가 떨어져 피하지방의 노화와 각질이 쌓이면서 피부가 늘어나고 노화현상이 생기며 상피가 움푹패이게 됩니다.

 

2. 표정관리
사람은 평소 기분에 따라 얼굴표정에 여러가지 변화가 생기게 되는데요, 이러한 표정변화로 인하여 팔자주름이 생기는 중요한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웃을때 입가와 코 양쪽 근육을 움직이게 하는데 이렇게 하면 팔자주름이 콧망울양쪽에서 입가쪽으로  생기게 됩니다. 이와같이 얼굴 표정에따라 안면근육들이 움직여 지면서 팔자주름이 생길수 있으므로 평소에 입을 삐쭉거리거나 등등 여러가지 표정을 짓는 습관을 피해야 합니다.

 

3. 오염, 전자파 및 불규칙적인 생활패턴
불규칙적인 생활패턴은 피부의 정상적인 신진대사에 장애를 줄뿐만 아니라 피부의 영양도 유실되게 만드는데요, 또 장시간 컴퓨터앞에 앉아 일을 하게되면 전자파에 노출되어 있어 독소는 체내에 쌓이게 되는데 이러한 습관들이 모두 팔자주름이 생기는 원이이 되겠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짜증나는 팔자주름을 없앨수 있을까?

아래에 팔자주름없애는 비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 혀로 마사지하기
입술 안쪽의 경혈을 좌우, 상하의 순서로 마사지를 해주는데요, 매일 3번 또는 그 이상으로 해주면 되는데요, 방법은 우선 위쪽부터 시작하여 입술의 오른쪽에서 왼쪽 순으로 한다음 마지막에 입술아랫쪽을 같은 방식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혀를 돌리면서 마사지를 해줍니다. 얼굴운동을 통해 근육이 단련을 하여 피부의 혈액순환을 가속시켜주고 독소를 제때에 배출시켜주어 잔주름을 없애줍니다.

 

2. "OE"를 자주 부르기
두 손으로 얼굴 광대뼈를 살짝 누르고, "O", "E" 발음을 해줍니다. 이렇게 하면 얼굴 광대뼈 근육을 단련시켜 주는데요, 매 음을 30회씩 발음을 하고 두 손으로 볼 양쪽을 짚고 식지와 무명지로 팔자주름을 누른다음 "O" , "E" 발음을 각각 10회 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입가 양쪽으로 살짝 올려주면 웃는 표정이 생기게 한다음 두 손을 광대뼈의 가장 높은곳을 30회 마사지해줍니다.

 

 

3. 개구리 소리를 연습하기
공기를 입안에 넣거나 또는 물을 한모금 입안에 물고 입술은 다물고 양쪽으로 공기나 물을 이동시켜 주는 동시에 혀는 구강내에서 양쪽볼 근육을 밀어줍니다. 매일 20회를 꾸준히 해준다면 팔자주름을 없애는데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만약 팔자주름 깊이가 좀 깊다면 얼굴세안을 할때 마사지를 병행해준다면 팔자주름을 없앨수 있답니다.

 

4. 팩만들어 팔자주름 없애기
흰목이버섯을 하나를 푹 삶은다음 진주가루 한숟가락을 푹 삶은 흰목이버섯에 놓고 골고루 잘 으깨서 저어서 진주가루 흰목이버섯팩을 만들어 줍니다. 팔자주름이 생긴 곳이나 또는 이마주름 눈주름 등 주름이 생긴 곳에 발라주고 10분 깨끗하게 씻어주면 됩니다. 매주 1~2회정도 해주면 팔자주름을 없애줄뿐만 아니라 미백에도 효과가 있고 여드름도 제거할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집에서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요즘에는 많은 여성분들이 써마지CPT 시술을 통하여 팔자주름을 개선하여 동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써마지CPT 시술의 장점은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진동핸드피스와 분산조사 되는 사이에 작동하는 쿨링시스템이 장착되어있어 자연스럽게 주름을 제거하주는 레이저 시술로 전반적인 피부의 윤기있는 톤 개선과 타이트닝, 팔자주름 및 턱선 처짐 , 여드름 각종 알레르기 개선에 효과적으로 많은 여성분들한테 각광을 받고 있답니다.

 

 

써마지CPT 잘하는곳 추천

써마지CPT 시술을 잘하는 곳을 알아본다면 대한민국 1%만이 누릴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시스템을 선사하는 세계 최고의 장비의 콜라보레이션과 20년 숙련 원장님의 개인별 맞춤 진료해드리고, VVIP를 위한 프라이빗 공간과 최소인원 예약제를 통해 실시하는 정원클리닉 추천할수 있겠습니다.

 

온라인 빠른 상담을 신청하면 써마지CPT 시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궁금한 점들을 꼼꼼하게 상담받아보실수 있구요,
예약하여 내원하게되면 외국호텔에 묵으면서 진료를 받는듯한 느낌으로 20년 경력의 저명한 원장님과 본인의 증상에 맞는  맞춤 진료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진짜 여배우들의 동안 비결이 궁금하다면 정원클리닉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세요! [빠른상담신청]

 

요즘은 시술을 잘못해서 그 부작용으로 고생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냥 아무데서나 편하다고, 싸다고 시술을 받지 말고 경력이 많은 유명한 곳에서 시술을 받는것이 나중에 후회하는 일이 없겠습니다. 또한 무작정 찾아가기보다는 일딴 온라인 빠른상담을 신청하여 자세한 내용과 일정을 상담받아보고 내원하는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