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피부관리

이마 주름 없애는법 및 이마주름 마사지로 10년 젊어지는 비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 9.

이마 주름 없애는법과 이마주름 마사지로 10년 젊어지는 비법

 

이마주름 고민이시죠?  이마주름은 이마에 생기는 굵게 패인 주름살을 말하는데요, 여성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이마주름이 생기면 얼굴나이가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인답니다. 특히 이마주름 같은 경우에는 메이크업으로도 커버가 되지 않아 고민을 하는 여성분들이 많이 있답니다.

 

이마주름은 선천적인 원인도 있지만 후천적인 원인도 있답니다. 태여나서부터 있던 선천적인 이마주름은 별로 없구요, 대부분 일상생활에서 잘못된 습관과 나쁜버릇때문에 이마주름이 생길때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손으로 이마를 자주 만지거나, 양미간을 자주 찡그리거나 하는 등등으로 이마주름이 많이 생기게 된답니다. 즉 얼굴에 다양한 표정을 많이 지으면 이마주름도 더 많이 생긴답니다^^

그럼 오늘은 이마주름을 없애는법과 이마주름마사지로 10년 젊어지는 비법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마예뻐지는방법

 

이마주름없애는 첫번째 방법 : 마사지법

 

마사지를 하게 되면 이마주름을 없앨수 있는데요, 방법은 수건으로 머리카락과 이마를 연결하는 부위를 이마피부가 팽팽해질 정도로 묶어준다음 올리브오일을 이마에 바르고 중지, 식지, 무명지 손가락으로 가볍게 이마를 20분간 마사지 해줍니다. 매일 한번씩 한달정도 유지해주면 이마의 주름을 없앨수 있답니다.

 

이마주름없애는 두번째 방법 : 세안할때 주의할점

 

세안은 매일 필수로하는데요, 하지만 매일 세안할때 손을 이용하는 방법에 따라 이마주름이 더 생길수 있답니다. 그러므로 얼굴을 씻을때에는 이마부위는 손가락끝으로 가볍게 닦아줍니다.

 

 눈 주위는 안쪽으로부터 바깥쪽으로 원을 그리듯이 닦아주고, 코의 양쪽은 콧선을 따라 위로 닦아주고, 얼굴은 가운데서 귀밑까지,입주위는 가로로 닦아줍니다. 이렇게 세안을 해야 피부를 보호해주고 이마에 주름이 더 생기지도 않고 이미 있던 주름도 사라질수 있답니다.

 

이마주름마사지법

 

이마주름없애는 세번째 방법 : 화장은 철저하게 지우기

 

여성분들은 대부분 낮에는 화장을 하는데요, 밤에 잠잘때 피곤하거나 귀찮으면 화장을 지우지 않고 그냥 잠자거나 아니면 대충 세수만 하고 잠잘때가 많이 있는데 이렇게 하면 얼굴에 남아있는 화장품 찌꺼기와 먼지로 얼굴 모공이 막히면서 피부는 노화가 빨리 오게 되며 주름도 피부노화에 따라 나타나게 된답니다. 그러므로 피부노화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화장을 철저하게 지우는것은 필수겠죠^^

 

이마주름없애는 네번째 방법 : 서서 머리감기

 

많은사람들이 평소에 머리를 감을때 허리를 굽혀서 감습니다. 허리를 굽혀서 머리를 감게 되면 눈에 물이 들어갈까봐 이마는 위로 찡그리듯 모이게 되는데요, 이렇게 하게 되면 이마주름이 쉽게 생기므로 서서 머리를 감는것이 가장 이마주름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이마주름없애는방법

 

이마주름없애는 다섯번째 방법 : 보습에 주의하기

 

수분부족은 피부의 노화를 촉진하는 촉진제라고 할수 있는데요, 매주에 1~2회정도 수분을 보충하는 보습팩을 하여 충분한 수분보충을 해준다면 주름이 줄어들수 있답니다. 또한  적당한량의 식초와 꿀을 잘섞어 양양팩을 만들어 매일 밤 잠자기전에 한번씩 이마에 발라주면 이마주름을 없애는데 아주 좋은 도움을 줍니다.

 

이마주름없애는 여섯번째 방법 : 식사요법으로 이마주름없애기

 

콜라겐은 피부탄력을 유지하는 성분중 하나인데요, 평소에 콜라겐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예를 들면 돼지껍데기, 어간유, 족발, 닭고기껍질,등과 음식을 자주 섭취해주면 피부의 탄력을 유지해 준답니다.

 

지금까지 이마주름 없애는법과 이마주름마사지로 10년 젊어보이는 비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