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운전자보험혜택 10년동안 연금처럼 받을수 있는 삼성화재안심동행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0. 21.

운전을 하시는 분들은 운전만 잘하면 사고날 위험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교통사고의 원인중 타인 유발로 안힌 사고율은 엄청나게 높다고 합니다. 즉 본인이 아무리 조심스럽게 운전을 해도 타인의 잘못으로 인하거나 각종 환경적인 요인으로 사고는 언제 어디서든 장소를 가리지 않고 찾아올수 있다고 할수 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교통사고가 매일 평균 2천건씩 발생한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많이 발생하는 교통사고 나혼자만 조심한다고 과연 피할수 있을까요? 아무리 조심운전을 한다고 하더라도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막을수 없는것이 현실입니다.

 

이를 대비하여 운전자보험은 이제 본인과 가족을 지키는 필수 보험이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오늘은 삼성 운전자보험혜택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교통사고로 사망시 가족에게 10년동안 연금처럼지급

갑자기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면 보통 가정의 가장인 경우 치료비는 물론 사고로 인하여 일을 할수가 없어 가족이 금전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데요, 이때 삼성생명 운전자 보험이 가입되어 있다면 상황은 달라질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의 든든한 보장은 물론 갑자기 사고를 당했을때 안심동행 유족연금으로 가족의 생활을 도와줍니다.

 

교통상해 사망시 사망보험금을 매월 100만원씩 10년간 연금처럼 지급해 드리고, 상해고도 80% 이상 후유장해시 매월 300만원씩 10년간 연금처럼지급해 드리기때문에 매월 꼬박꼬박 연금처럼 통장으로 입금 받을수 있어 가장이 부재에도 유족의 일상생활에 도움이 될수 있겠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책임범위

11대 중과실 사고는 물론 단순 사고로 인한 중상해시 형사적 책임이 발생할수 있는데요,운전자보험으로만 해당 특약가입시 해결할수 있어 막대한 손해비용을 확실하게 대비할수 있습니다.

 

상해 및 질병도 배려
장기간 운전하는 분들은 디스크 질환과 관절증 발생하기 쉬운데요, 이 두가지 질병에 대한 수술비용을 특약가입시 최대 1회에 한하여 30만원 한도로 보장받을수 있으며 상해 사고로 입원할 경우 약관에 정한 골절로 진단이 확정된다면 골절진단비를 180일 이내 1일당 1만원씩 지급받을수 있습니다. 또한 교통사고는 물론 일상생활중 발생한 상해 및 질병수술비도 보장해주기때문에 더욱 안심할수 있습니다.

 

 

보험금 지급여력이 업계 최고!
아무리 보험을 가입했다고 해도 정작 필요시 제때에 지급이 안되고 절차가 까다롭고 힘들다면 그것보다 스트레스 받는 일은 없을것입니다. 때문에 보험가입시 보험회사의 재무와 안정성 및 대외적인 신뢰도 역시 중요하게 따져보고 가입을 해야 합니다.

 

삼성화재 운전자 보험은 S&P신용등급평가 A+, POSITIVE등급에서 AA-, STABLE등급으로 상향조정 AM.BEST사 신용평가 2년연속 최고등급A++(SUPERIOR)획득 한국 서비스품질서비스 12년 연속 1위, 국가고객만족도 손해보험부문에서 2013년 기준으로 12년 연속 1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올바른 가입요령

보험회사의 재무안정성이 떨어진다면 보험을 가입하고도 제대로 지급을 받기 힘들때도 있기때문에 보험가입시 해당 회사의 재무안정성을 꼭 철저하게 따져보고 가입하는것이 현명하겠습니다.

 

운전자 보험은 다른 보험과 달리 납입료가 저렴하고 사고발생시 대부분의 보험금을 청구할수 있고 또 다른 보험과 달리 많은 보험금을 청구할수 있기 때문에 보험지금여력이 낮은 곳보다는 지급여력이 높은 보험사를 선택하는것이 올바른 선택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매년마다 새롭게 출시되는 차들은 그 안정성들이 점차 높아지고 있지만 각종 요인으로 인하여 세계적으로 매년 1200만 명의 교통사고로 사망하고  약 5000만명의 상해 환자가 발생하고 있는데요, 작년 우리나라 1일 교통사고는 평균 607건으로 통계되었습니다.

 

아무리 교통사고가 많이 난다고 해도 설마 나한테 사고가 날까 하는 생각으로 운전자 보험을 지금까지 미루고 계신다면 나중에 사고가 난다음에 땅을치고 후회하지 마시고 생각했을때 가입해두는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안심동행 상담사이트 바로가기[클릭]

 

운전자 보험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운전자 보험을 가입해야 하는데 어느보험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은 사이트 방문해 보신다음 참고하시고 무료상담신청하여 포트폴리오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