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가슴커지는음식으로 가슴사이즈 키워보세요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1. 5.

많은 여성분들이 카슴키우는음식으로 어떤것들이 있는지... 뭐를 먹으면 가슴up효과를 많이 볼수 있을지를 찾고 있는데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슴볼륨은 up할수 있는 음식 궁금하시죠?^^ 오늘은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으면서 가슴도 키울수 있는 음식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줄기상추
줄기상추는 전통적인 가슴커지는 음식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마, 닭간과 함께 섭취하게되면 기혈을 조절하고, 가슴부위의 영양제공을 촉진시켜주어 가슴발육을 촉진시키고 피부탄력은 물론 윤기나게 만들어 줍니다.

 

모과
모과는 가슴커지는음식중 가장 좋은 과일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대추와 함께 섭취하게되면 소화를 돕고 위를 튼튼하게 해주며, 가슴발육을 촉진하고 몸보양에 좋아 소화불량에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녹색모과에는 많은 모과효소가 함유되어 있는데 생선이나 육류와 함께 요리를 하게 되면 단백질의 소화에 도움을 주고 유선의 발육을 촉진하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모유를 많이 나오게하는데에도 효능이 있어 모유수유중인 여성분들한테 최적의 음식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시중에는 껍질이 쭈글거리고 울퉁불퉁한것과 반듯하고 윤기나는 두가지 종류의 모과가 있는데요, 가슴키우는데 효과가 있는 모과는 바로 모양이 말그대로 겉면이 쭈글거리고 울퉁불퉁한 못생기는 모과이므로 선택을 잘 하시기 바랍니다.

 

 

호두와 잣
호두와 잣에는 비타민E와 아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특히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리놀렌산은 가슴조직의 노화를 완화시켜주는 작용을 합니다.

 

또 단백질,광물질, 비타민B군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피부미용에도 최적의 음식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옥수수도 비타민E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음식전문가들이 추천하는 가슴커지는음식이고 할수 있습니다.

 

콩류
노란콩, 검은콩등 각종 콩류 음식역시 단백질이 풍부하고 레시틴 등 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가슴키우는데 좋은 음식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닭날개는 콜라겐이 풍부하여 콩과 함께 섭취하게되면 가슴키우는데 매우 유리합니다. 콩류에는 가슴의 노화를 완화시켜주는데 유리한 성분인 비타민B군과 칼슘, 인, 철분, 무기염 등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특히 대두는 영양가치가 가장 높다고 할수 있습니다.

 

노란콩 또는 노란콩으로 만들어진 음식들에는 이소폴라본이 함유되어 있어 여성체내의 에스트로겐의 수치를 떨어뜨려 가슴의 불편함을 감소시켜 줍니다. 매일 콩류 음식을 조금씩 섭취한다면 가슴키우는데도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땅콩
땅콩과 검은깨는 비타민E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여성의 난소발육을 촉진하고 유선관 증가시켜 가슴을 크게 만들어 줍니다. 땅콩은 민간에서 식물고기라고 할정도로 영양가치가 높습니다.

 

땅콩에는 대량의 불포화지방산과 레시틴이 함유되어 있는데 난소발육과 성숙한 난소세포의 증가 및 에스트로겐분비를 작극하여 유선이 증가하고 가슴이 커지게 됩니다. 매일 땅콩을 많이 먹으면 가슴발육에 유리할뿐만 아니라 피부속의 독소도 배출할수 있습니다.

 

족발
나이가 들면서 인체내 콜라겐이 점차 유실되기때문에 여성의 가슴이 처지고 탄력을 잃어가는 중요원인입니다. 족발에 함유되어있는 대량의 콜라겐은 에스트로겐의 분비를 촉진시켜주기때문에 족발을 많이 먹거나 또는 콜라겐이 풍부한 음식을 많이 섭취해주면 가슴이 탄력있을 유지할수 있습니다.

 

땅콩과 족발의 결합은 가슴키운데 최적의 음식이라고 할수 있으므로 3일에 한번씩 섭취하게되면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버섯
버섯은 천연생물 조절제로 인체 필요한 아미노산과 각종 비타민, 광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인체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강한 항암작용을 합니다. 버섯중의 단백질 함량은 보통 야채나 과일중의 함량보다 비교할수 없을만큼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열량은 매우 낮아 장기적으로 먹어도 살이찌지 않을뿐더러 세포의 활력을 높히고 가슴탄력을 유지시켜 줍니다.

 

우유 및 유제품
우유나 유제품에는 풍부한 칼슘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유선의 보양에 좋은 작용을 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많은 여성분들이 정확한 우유섭취방법을 모르기때문에 유제품의 영양이 가슴키우는데 효력을 발휘하지 못하게 됩니다.

 

만약 매일 식사전에 150ml의 요구르트와 2스푼 연유를 결합하여 골고루 섞은다음 섭취하게되면 아름다운 바디라인과 풍만한 가슴을 만들수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