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가슴키우는법 풍만한가슴에 좋은음식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1. 15.

다이어트가 인생의 숙제라고 한다면 풍만한 가슴을 만드는것 역시 가슴작인 여성분들한테는 인생의 숙제가 아닐수 없겠는데요, 살을 빼야 한다는 관념때문에 먹는 음식에 너무 인색한다면 날씬해 진다고 해도 예쁜 바디라인과는 멀어질수도 있으므로 음식섭취를 잘 해야 하겠습니다.

 

사실 일상생활중 가슴을 키우는 음식들을 손쉽게 구할수 있는데요, 활용만 잘한다면 천연식재료로 누구나 풍만한 가슴을 만들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작은 가슴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는 여성분들을 위하여 풍만한 가슴을 만들수 있는 음식과 기구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슴키우는데 좋은 음식을 알아본다면...

 

콜라겐이 많은 음식: 돼지족발, 닭발, 해삼, 소힘줄, 우족류 등.

씨앗류 음식 : 땅콩, 호두, 아몬드, 연밥, 참깨, 콩등.

한약류 : 대추, 당귀, 용안육, 인삼 등.

 

가슴커지는 레시피

1. 치즈상추 샐러드
재료 : 상추 500g, 토마토 1개, 오이 1개, 양파 조금, 치즈가루 조금, 토스트빵 2장

방법 
모든 야채를 깨끗하게 씻은다음 적절한 크기로 썰어줍니다.
썰어놓은 야채에 치즈가루를 뿌려주고 토스트를 만들어서 먹으면 됩니다.

 

원리
치즈가루나 우유 및 유제품은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한 영양식으로 건강에도 좋을뿐만 아니라 칼슘보충과 정신안정 및 가슴발육에 아주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상추에는 각종 비타민등 영양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여서으이 피부에도 좋은데요, 잎사귀 채소류에서 가슴키우는데 효과가 가장 좋은 음식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2. 참깨 모과샐러드
재료 : 청모과 1개, 땅콩쨈 조금, 검은깨, 참깨 각각 조금씩, 일식 간장 조금, 참기름조금.

 

방법
모과를 깨끗이 씻은다음 껍질을 까서 채썰어서 소금을 살짝 뿌려서 절인다음 물에 씻어 청모과의 떫은 맛을 제거해줍니다.채썰은 모과를 준비한 재료를 각각 조금씩 넣고 골고루 무쳐주면 완성입니다.

 

원리
가슴키우는데 좋은 과일은 청모과라고 할수 있는데요, 모과는 유선을 원활하게 만드는 효능이 있어 가슴발육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참깨에는 항산화에 좋은 비타민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때문에 공인된 항산화음식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함유되어 있는 지방도 카슴을 키우는데 필수 영양성분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3. 땅콩 소힘줄찜
재료 : 소힘줄 1kg, 땅콩 250g, 양파 2개, 무 1개, 토마토2개,고추장 조금, 막걸리 조금, 설탕조금, 간장 적당량.

 

방법
소힘줄은 먹기좋은 크기로썰어서 끓는 물에 데쳐서 준비해 주고, 양파, 무 및 토마토는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줍니다.
팬에 양파를 노릇하게 볶은다음 적절한 물, 간장, 막걸리, 설탕을 넣고 고추장과 소힘줄을 넣은다음 약불로 2시간 찜을 해줍니다. 다음 땅콩, 토마토 및 무를 넣고 다시 1시간 더 끓여주면 완성입니다.

 

원리
소힘줄은 콜라겐이 풍부하겨 피부와 가슴을 키우는데 아주 큰 도움을 줍니다. 씨앗류 음식에도 풍부한 단백질과 호르몬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2차성징의 발육을 촉진시켜주어 가슴을 크게하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