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크리스마스 새해 부모님선물로 효보험 추천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2. 11.

세상에서 막을수 없는게 시간이 흐르는것이라고 할까요?! 금방 나이 한살 먹은듯 싶은데 어느새 또 크리스 새해가 코앞이네요...  년말이나 또는 특별한 날이 되면 뭔가 특별한 선물을 부모님께 하고싶은것이 모든 자식들의 생각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의 심리때문에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어르신한테 드리는 선물 베스트로 쫙 깔려 있지만 그래도 뭔가 남들보다 특별한 선물이 없을까 하고 고민을 하는것이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이라고 할수 있겠는데요,어르신들은 뭐니뭐니 해도 건강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할수 있겠습니다.

 

부모님 건강을 위하여 치매, 간병보험보다 더 좋은 선물은 없을듯 싶은데요, 매년 흔한 선물 말고 뭔가 색다른 선물을 찾고 있는 분들위하여 오늘은 부모님건강을 위한 부모님보험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부모님보험에는 부모님보험과 치매간병보험으로 나뉘어 지는데요, 부모님보험은 실버보험이라 불리며 65세 이상 노인들을 위한 치매와 간병, 상해 질병 등에 노후에 안정된 보장을 받을수 있는 특화상품이고, 치매간병보험은 치매나 노인성 질환에 걸려 장기 요양보험 등급판정을 받을경우 급여부분의 15~20%와 비급여부분 전액이 본인부담금으로 발생하는 본인부담금을 치매간병보험으로 보완할수 있습니다.

 

비슷한 보험이라고 느껴질수 있지만 상품에 따라 보장내역이 서로 다르기때문에 자신의 부모님께 적합한 상품을 찾아 가입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부모님보험이 왜 좋을까?
평균 수명이 늘어나면서 고령화 사회라고 할수 있는 요즘 질병의 발병확률도 높아지고있어 전체 의료비중 노인치료비 비중이 해마다 커져가고 있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의료비 부담이 늘어나는것은 당연한 일인데요, 보험에 가입하지 않앗다면 이러한 모든 의료비를 자식, 또는 스스로 부담을 해야 하지만 부모님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경제적 상황에 영향을 끼치지 않기때문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나이가 많은데 가입이 가능할까?
보통 기존의 의료실비보험은 65세 이상이신분들은 가입에 제한되어 있거나 가입이 불가한 경우가 대다수이지만 부모님보험은 65세 이상이여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 질병이나 사고를 보장해주는 기능회에 치매나 장제비 활용이 가능한 사망보험금도 추가로 구성할수 있어 의료비와 사후를 동시에 준비할수도 있고,  치매간병보험의 경우 치매의 특성상 정해진 기약이 있는 질병이 아니기때문에 간병인에 대한 비용이 국가에서 보장되지 않아 심적 부담감이 클수 있는데 치매간병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치매 진단금과 간병인에 대한 간병비를 보장받을수 있습니다.

 

 

가입요령

보장기간은 길게!!
보험가입시 필수로 체크해야 할 사항이 바로 보장기간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나이가 들면서 병원비에 대한 지출이 높아지게 때문에 보장기간이 짧은 상품보다는 100까지 보장이 되는 보장기간이 긴 상품을 선택하는것이 유리합니다.

 

꼭 필요한 특약만 선택하기!!
해당상품은 보장범위가 넓기때문에 과다한 보장으로 가입한다면 불필요한 보험료가 많이 지출되어 손해볼수 있기때문에 본인의 경제적 상황 및 부모님 건강상태를 확인한다음 암, 뇌졸증과 같은 중대질병과 상해, 질병, 입원일당 등 각종 사고에 보장받을수있는 최대한 간소화된 상품을 가입하여 보험료는 적게 내고 최대의 보장을 받을수 있습니다.

 

비갱신형상품으로 선택하기!
갱신형 상품은 당장 비용부담은 적지만 장기간 납입해야 하는 보험의 특성상 시간이 지날수록 물가상승분을 고려하여 보험료가 올라가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부담이 될수 있어  실버보장을 제외한 나머지 항목에 대하여 모든 특약을 비갱신형으로 구성하는것이 유리하겠습니다.

 

 

모든 보험상품은 비교가 중요하듯 부모님을 위해 가입시켜드리는 효도보험도 역시 모든 보험사의 상품을 부모님의 건강과 자신의 경제사정에 맞추어 전체적으로 비교해보고나서 각 보험사의 장단점을 따져보고 적합한 상품을 선택하는것이 중요한데요,그래서 부모님보험비교센터를 추천합니다.

 

부모님보험비교센터에서는 본인의 경제사정과 부모님 건강상태에 알맞는 상품을 무료로 견적을 내어 드리며 어느특정한 보험사의 상품을 가입하라는 강요적인 부분이 없이 가입자의 입장에서 꼼꼼하게 비교하여 단 하나의 궁금한점도 상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부모님보험 빠른상담 및 비교견적 신청[바로가기]

 

부모님보험을 가입시켜드리고 싶지만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이시라면 사이트 방문해 보시고 온라인 빠른상담 신청하셔서 편하신 시간에 자세한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견적 및 상담은 100% 무료이므로 부담없이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