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비법

가슴커지는다이어트로 날씬한 바디라인 만들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2. 27.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데 가슴살두 같이 빠질까봐 걱정이신 여성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당연한 일인것이 보통 여성분들은 체중감량을 하게 되면 가슴사이즈도 같이 줄어서 살은 빠졌지만 s라인 몸매가 아닌  마른몸매때문에 예쁜라인을 만들수 없어 고민을 많이 합니다.

 

그렇다면 가슴사이즈는 키우면서 예쁜 라인을 만들수 있는 다이어트방법은 없을까요?

 

이 글을 쓰고 있는 저 역시 이러한 다이어트방법을 항상 찾고 있던중 가슴사이즈는 키우면서 살도 뺄수 있는 방법을 찾은것 같아서 저처럼 같은 고민을 하는 여성분들을 위하여 같이 공유하고자 포스팅을 해봅니다.

 

 

다이어트나 가슴커지는방법이나 모두 먹는 음식과 중요하게 연결되어 있다고 할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두가지를 한번에 해결할수 있는 식단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가슴을 키우려면 아래 음식을 많이 섭취해야 겠는데요,,,

 

콜라겐많은음식
돼지족발, 닭발, 해삼, 소의힘줄, 도가니 등

 

열매류음식
땅콩, 호두, 아몬드, 연밥, 참깨, 대두 등

 

한약재류
대추, 당귀, 용안육, 인삼 등등

 

 

가슴키우는식단 

 

치즈상추샐러드
재료 : 상추 500g, 토마토 1개, 작은오이 1개, 양파 조금, 치즈가루 적당량, 식빵2장(개인입맛에 따라 적당량)
방법
1. 모든 야채를 깨끗이 씻은다음 적당한 크기로 썰어줍니다.
2. 적당크기로 썰어놓은 야채를 치즈가루랑 골고루 무쳐줍니다. 개인 입맛에따라 식빵을 바삭하게 구워서 준비한 샐러드와 곁들여 먹으면 됩니다.

 

원리
치즈, 우유 등 유제품들은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으로 인체 칼슘보충에 좋은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가슴발육에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상추에는 각종 비타민과 영양성분들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여성의 피부에 좋은 도움을 주고, 또 잎사귀 야채류 음식중 가슴키우는데 가장 효과좋은 음식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땅콩쨈 참깨 모과무침
재료
: 모과 1개, 땅콩쨈 1캔, 검은깨 조금, 소금, 일식간장 적당량, 참기름 조금.
방법
1. 모과는 깨끗하게 씻어서 껍질을 깐다음 채썰어 소금을 조금 뿌려 살짝 절여준다음 흐르는물에 씻어냅니다.
2. 채썬모과에 땅콩쨈, 일식간장 및 참기름을 넣고 골고루 무친다음 검은깨를 뿌려서 섭취하면 됩니다.

 

원리
모과는 가슴키우는데 좋은 과일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모과는 유선을 원활하게 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모과무침외에도 모과로 다양하게 음식을 만들어 섭취할수 있는데 카슴키우는데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참깨에는 항산화작용을 하는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공식인증된 항산화 음식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참깨에 함유되어있는 지방질도 가슴키우는데 필수 영양소라고 합니다.

 

 

 

가슴커지는다이어트식단 외에도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만들고 싶다면 간단한 가슴키우는 운동이나 마사지도 필요합니다. 매일 샤워하기전에 먼저 가슴펴기운동이나 가슴근육의 탄력에 도움을 주는 운동을 해주는것도 좋겠습니다.

 

샤워중에는 수압을 세게 틀어놓고 샤워기를 가슴밑부분에서 위로 물을 뿌려주면 가슴처짐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샤워후에는 오일이나 마사지크림을 바르고 간단한 가슴마사지를 해준다면 탄력있는 가슴근육을 만들수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