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비법

돈안드는다이어트 돈들이지않고 살빼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4. 1. 28.

돈 들이지 않고 살을 뺄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대부분 여성분들이 생각하는 고민중 하나인데요, 오늘은 이런 여성분들을 위해 바쁜 일상과 생활중 돈안들이고 헬스클럽못지 않은 효과를 볼수 있는 간단한 다이어트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계단오르기
매주 3~4회정도 계단을 오르내리는것이 좋겟습니다. 이렇게 매주 3~4회정도 계단을 오르내리면 매번 30분 운동량과 비슷한 400~500칼로리를 소모할수 있습니다. 이외에 또 종이리와 허벅지 엉덩이살을 탄력있게 만들어 줍니다.

 

제자리걸음걷기
매주 적어도 3회 정도 매번 제자리걸음 20분간 해주며 이와 동시에 팔을 움직이면서 제자리 걸음을 해줍니다.

 

요가
일주일에 3~4회정도 요가동작을 해주는것이 좋은데요, 요가를 처음으로 배우는 초보자는 이런 요가동작이 어렵고 힘들지만 적절하게 연습을 하게 되면 인체에 좋은도움을 주어 근육을 건강하게 해줄뿐만아니라 영활성을 증가시켜 자태를 개선시켜 예쁜 라인을 만들수 있습니다.

 

 

춤추기
춤을 추는것도 다이어트에 좋은 도움이 됩니다. 좋아하는 음악을 틀어놓고 춤을 잘 출줄 몰라도 손같이 움직여 주면서 신나게 춤을 춰봅니다. 매주에 3~4회 정도 한번에 20분정도씩 춤을 추게 되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주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자전거타기
자전거를 타는것도 충분한 다이어트효능이 있는데요, 일주일에 3~4회정도 매번 30분간만 탄다면 인체에 좋은 운동효과가 있어 매 1분에 10칼로리를 소모하게 됩니다.

 

체조
아침체조는 정신을 맑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아침에 일어나서 대략 20분간의 국민체조를 해준다면 건강한 몸은 물론 다이어트에도 좋은 도움을 줍니다.

 

 

줄넘기
줄넘기는 가장 돈안드는 운동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운동선수들도 이 방법을 이용하여 몸을 만든다고 합니다. 줄넘기가 가장 돈안든은 방법이라고 할수 있는건 준비물도 줄넘기 하나면 되기때문입니다

 

집안일
집안일을 하는것은 가장 효과좋은 다이어트방법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집안일을 하게 되면 집도 정리가 되고 일하는동안 체내 불필요한 칼로리를 소모하여 감량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바닥딱기는 1분에 350~400칼로리의 열량을 소모시킨다고 합니다.

 

식염요법
따뜻한물에 온몸을 적시고 굵은 소금을 전신에 골고루 발라준다음 천천히 피부가 뜨거워 지면서 빨간색이 될때까지 마사지를 해줍니다. 보통 5~8분간 마사지를 해주게 되면 피부가 뜨거워지고 빨갛게 되는데요, 이때 38℃ 따뜻한 물에 20분간 몸을 담구면 됩니다.

 

 

보행
보행도 체중감량을 할수 있을까? 식사루 45분정도 매 1시간에 4.8kg의 속도로 보행해 주게되면 열량소모가 빨라 만약 식사후 2~3시간 걷게 된다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물마시기
많은 다이어트방법중 정확한 물마시는방법이야말로 간단하면서 부담없이 살뺄수 있는 방법이 될수 있겠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물은 생수나 끓인 물을 말합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고열량 음료수는 절대 아닙니다.매일 적어도 2L의 물을 마셔주는것이 좋겠습니다. 물다이어트시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에 일어나서, 아침식사전, 오전, 점식식사전, 점심식사후, 저녁식사전, 저녁식사후 각각 1컵씩 마셔주고 마실때 천천히 마시는것을 권장합니다.

 

관련글 추천 :  돈안들이고 살빼기비법

 

지금까지 돈안드는다이어트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