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예뻐지는법 여자라면 꼭 알아두어야할 건강상식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4. 2. 12.

모든 여성들한테 아름다움은 매주 중요합니다.  하지만 아름다움을 보유하려면 우선 건강한 몸이 최우선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건강한 몸이 바쳐주지  않는다면 아름다움은 빈말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때문에 건강은 인생의 제일의 요소로 우선 신체가 건강해야 아름다운 여성이 될수 있겟습니다. 아래에 여자라면 꼭 알아두어야할 상식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매일 계란을 먹는 여성은 수명이 짧아진다?!
평소 일상생활에서 계란은 쉽게 찾아볼수 있는 음식 재료라고 할수 있는데요, 일본의 모 전문가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대부분의 여성들한테는 매일 계란을 먹는것은 건강을 손상시킨다고 합니다.

 

심지어는 치명적인 질환까지 생긴다고 하는데요, 이유는 계란 노른자 중에는 콜레스테롤 함량이 높기때문에 건강에 불리하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매일 계란 1개 이상 먹는 여성들은 매주 1~2개 계란을 먹는 여성보다 수명이 짧아진다고 합니다. 건강한 몸을 위해서는 계란을 많이 섭취하지 않는것이 좋겟습니다.

 

 

출산을 늦게 하면 장수한다?!
영국의 과학자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나이가 들어서 출산한 여성의 근육, 골격또는 신경계통이 이로 하여 이롭다고 합니다. 이런 여성들은 갱년기가 늦게 올뿐만 아니라 노인성 치매에 걸릴 확율이 줄어들고 장수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의사들의 소견은 고령 임산부는 출산할때 위험이 따른다고 합니다.

 

여성은 두통이 쉽게 생기는데요, 2006년 2월 영국의학가의 최신 발표에 의하면 여성은 남성보다 두통질환이 쉽게 걸린다고 합니다. 지난 9년동안 런던의 모 연구소에서 253가지 병례를 상대로 조사한 결과 6.4% 병력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이 두통을 겪었고 남성두통의 병력은 2.5%라고 합니다.

 

이는 여성의  남성보다 두통의 발병확율이 3배정도 된다고 할수 있겟습니다. 보통 두통의 원인은 스트레스를 포함한 불규칙적인 자세와, 눈부신 자외선 및 치지와 와인의 섭취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유제품을 과도하게 섭취하면 암을 유발한다?!
2006년 국제 암관련 잡지중 새로운 연구결과가 발표되었는데요, 여성분들이 너무 과도한 유제품섭취는 난소암을 유발할수 있다는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연구인원들은 여성이 난소암 발병은 유제품, 저지방우유, 유당의 고섭취량에 명확한 연관이 있다고 합니다.

 

임신중 매일 30분 운동
많은 여성분들이 임신후에는 태아한테 안좋을까봐 움직이기를 싫어하는데요, 유럽의 최신 연구결과에 따르면 임신중에 매일 30분간 절절한 운동을 해준다면 출산후 날씬한 몸매유지에 좋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외에 임신중 일정한 운동은 여성들한테 일부 질환을 피할수 있겠습니다.

 

 

 

우유를 많이 마시면 얼굴에 부스럼이 난다?!
많은여성분들이 얼굴에 난 여드름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데요, 모 연구결과에 따르면 얼굴에 여드름이나 부스럼이 나는것은 매일 마시는 우유와 어느정도 연관이 있다고 합니다.

 

연구 인원들은 매일 2컵이상의 탈지우유를 마시는 여성은 얼굴에 부스럼이나 여드림이 생긱 활율이 일반인보다 44% 높다고 합니다. 만약 탈지우유가 아닌 일반 우유를 매일 3컵 이상을 마시게 되면 얼굴 부스럼이 생길 확율이 일반 인보다 22% 높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여자라면 꼭 알아두어야할 건강상식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