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부위별다이어트

종아리살빼는운동 매일 30분 투자하여 예쁜종아리만들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3. 2.

종아리살빼는운동 매일 30분 투자하여 예쁜종아리만들기

 

종아리살 어떻게 뺄까? 종아리살도 다른 부위 못지 않게 여성분들의 고민거리인데요, 여성분이시라면 거의 전부 자신의 종아리가 굵은것 같아서 맘에 들어 하지 않을 것입니다. 종아리가 굵으면 라인 전체가 예뻐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효과좋은 종아리살을 뺄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굵은 종아리때문에 고생하는 여성분들을 위하여 매일 30분만 투자하여 예쁜종아리만들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아리살빼는법

 

1. 발꿈치 들기
발꿈치 들기가 종아리살 빼는데 가장 간단한 방법인데요, 발꿈치 들기도 정확한 자세가 있습니다. 자세가 정확하지 않다면 종아리를 더 굵어질수 있답니다.

 

방법 : 차롓자세로 선다음 몸에 힘을 빼고 두 손은 허리를 짚고 두 다리는 어깨너비만큼 벌려줍니다. 허리는와 등은 펴고 천천히 발꿈치를 들어 발끝으로 5초간 유지해 줍니다. 다음 천천히 발꿈치를 내려줍니다. 이동작을 두 다리가 시큰거릴때까지 천천히 해주는것이 포인트입니다.

 

종아리살빼는방법

 

2. 궁전보자세로 다리를 스트레칭하기
학교다닐때 체육시간에 몸풀기 운동으로 많이들 했을텐데요, 동작은 아주 간단하게 따라하기 쉽습니다. 궁전보자세로 다리를 스트레칭하는 방법은 일정한 각도로 유지해야 하는데요, 아무렇게나 대충 해도 효과가 있는건 아닙니다.

 

방법 : 두 다리는 어깨너비정도로 벌리고 왼쪽다리는 앞에, 오른쪽다리는 뒤로 자리잡고 천천히 왼쪽다리를 굽히고 오른쪽다리는 곧게 펴주고 두 다리를 밑으로 눌러주어 오른쪽다리가 땡기는 느낌이 생길때까지 누르면 됩니다. 이런 동작을 20회 정도 반복적으로 한다음 두 다리를 위치바꿔 다시 해줍니다.

 

종아리살빼는운동

 

3. 이 방법은 복사뼈가 굵은 여성분들한테 적합한데요, 일부 여성들은 종아리는 별로 굵지 않지만 복사뼈가 가늘지 않아 종아리가 보기에 굵고 튼실해 보입니다.

 

방법 : 의자에 앉아 두 발은 가지런히 모으고 곧게 편다음 발바닥은 시계바늘의 방향으로 원을 그리듯이 10회 돌린다음 다리를 내리고 잠시 휴식을 취하다가 다시 두 발을 가지런히 모으고 걷게 편다음 발바닥은 시계바늘의 반대방향으로 10회 원을 그리듯이 돌려줍니다. 시계바늘 방향과 반대방향으로 각각 10회씩 하는것이 한조로 반복적으로 3조정도 해줍니다.

 

종아리살을 어떻게 하면 빨리 뺄수 있을지는 방법이 정확해야 할뿐만 아니라 매일 꾸준히 견지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분들은 매일 몇분간만 하다가 바로 포기하게 되는데 이렇게 하면 효과를 볼수 없습니다. 매일 적어도 30분 정도 꾸준히 1~2개월간 해주어야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답2니다. 지금까지 종아리살빼는운동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