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가슴커지는 방법, 가슴커지는 음식과 식단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 2.

가슴커지는 방법, 가슴커지는 음식과  식단

 

가슴은 여자의 상징이라고 말할수 있는데요, 시대가 이렇다 보니 빈약한 가슴때문에 말못할 고민을 하는 여성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고자 어떤 여성분들은 현대 의술의 힘을 빌어 가슴성형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지만 아무래도 칼을 대는 수술이다보니 망설여 지면서 가슴커지는 음식이나 식단을 알고 싶어하는 여성분들도 많이 있을겁니다.

 

그럼 오늘은 이러한 여성분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수술없이 섭취하는 음식의 식단으로 가슴을 커지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슴커지는 음식

 

가슴커지는 방법에는 아침식사가 아주 중요한 작용을 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바로 아침에 섭취하는 음식이 가슴의 신속한 성장발육을 더욱 촉진시켜 준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 빨리 커지는 2가지 식단을 소개해드립니다.

 

1. 3가지 검은색 죽


3가지 검은색 죽은 바로 죽에 사용하는 원 재료 3가지가 전부 다 검은색이라는 것입니다.  그 원재료는 검은쌀, 검은참깨, 검은콩입니다.  이 세가지 검은색 재료들은 인체에 이롭다는 점은 누구나 다 알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인체의 신진대사와 순환을 촉진시키고 또 체내의 신장과 여성 내분비호르몬을 안정적으로 분비하게 하는 작용을 합니다. 그러므로 자연적으로 가슴발육에 보장을 줍니다. 섭취하가 가장 접합한 시기는 겨울철 아침식사대용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슴커지는 방법

 

3가지 검은색중 만들기

 

3가지 식재료들은 전부 식물성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 비타민과 미량원소들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아침식사로는 영양면에서도 아주 적합합니다.검은쌀 20g, 검은콩 20g을 따뜻한 물에 30분 정도 불렸다가 냄비에 물 붇고 끓여서 죽을 만들면 됩니다. 어느정도 죽이 되었다 할때 검은참깨를 밥숟가락으로 한숟가락 넣어서 잘 저은 다음 한소끔 더 끓이면 완성입니다. 섭취시 맛을 내기 위해서는 설탕을 조금 넣어서 매일 아침식사로 작은 밥공기로 한그릇정도 먹으면 됩니다. 이렇게 일주일 정도 계속 먹게되면 가슴이 커지는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가슴커지는법

 

 

2. 계란, 찹쌀동동주

 

계란에는 동물성 단백질과 콜레스테롤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데요, 가슴세포의 성장에 꼭 필요한 영양물질과 에너지를 보충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또한 동동주는 찹쌀을 발효하여 만든 감주로 알콜성분을 조금 띄면서 발효영양물질도 함유되어있는데 이는 가슴세포의 성장발육에 좋은 도움을 줍니다. 계란과  찹쌀로 만든 동동주를 같이 끓여서 먹는다면 가슴커지는데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만드는 방법

 

작은 냄비에 물을 적댱량 부어 끓기 시작하면 계란 한개를 터뜨려 넣고 5분간 끓이다가 거기에 1~2 숟가락 정도의 찹쌀로 만든 동동주를 넣어서 더 계란이 익을때까지 끓입니다. 계란이 다 익으면 설탕을 조금 넣고 먹으면 됩니다. 이렇게  매일 아침에 먹게되면 5~7일 이후에는 가슴이 커지는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만약 가슴이 부풀면서 살짝 아픈느낌이 온다면 바로 가슴이 커지고 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 주의 : 아침식사로 먹기 때문에 동동주는 너무 많이 넣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동동주를 너무 많이 넣으면 아침부터 알콜섭취로 인하여 정상적인 근무를 방해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가슴커지는 방법, 가슴커지는 음식과 식단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