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가슴커지는방법 및 가슴크게 만드는 음식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3. 13.

가슴커지는방법 및 가슴크게 만드는 음식

 

풍만한 가슴은 모든 여성의 로망이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하지만  많은 여성분들이 빈약하고 작은 가슴때문에 특히 여름에 옷 입을때마다 작은 가슴때문에 신경쓰고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민때문에 가슴을 크게 하는 방법을 찾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물론 요즘은 성형으로 가슴을 크게 하는 여성분들도 많이 있지만 그래도 몸에 칼을 대는 수술인 만큼 선뜻 용기를 내지 못하고 수술없어 가슴을 크게 하는 방법을 찾고 있는 여성분들이 많이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가슴크는방법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수술없이 가슴을 크게 만들수 있을까요?

 

가슴을 크게 하는 방법중 음식습관은 아주 좋은 방법중 하나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아래에 가슴을 크게 만드는 음식섭취 비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방은 여자가슴의 중요한 조직구성이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가슴크는데 효과를 보려면 음식섭취시 가슴이 쉽게 흡수할수 있는 지방을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가슴이 빈약하고 작은 여성분들은 음식을 여러 방면으로 섭취하는것이 좋은데요, 예를 들면 충분한 단백질과 지방질을 섭취해야 하며 음식을 절제하는 다이어트는 하지 말아야 합니다.

 

가슴커지는법

 

1. 음식을 절제하는 다이어트는 하지 않기

풍만한 가슴을 갖고 싶다면 평소에 충족한 영양분을 인체에 공급해주어야 하므로 단식다이어트와 같은 음식을 절제하는 다이어트를 해서는 절대 안됩니다. 여자가슴에는 지방조직이 있는데 이 지방조직이 얼마냐에 따라서 가슴의 크기가 결정되는 중요 요인입니다. 만약 가장 기본적인 영양도 보충시키지 않는다면 가슴의 크기가 작아지기 때문에 맹목적인 음식절제는 피해야 합니다.

 

2. 충족한 단백질 보충하기

음식섭취로 가슴을 크게 만들려면 단백질 증가는 필수인데요, 비타민과 각종 미량원소등의 섭취도 빼놓아서는 안됩니다. 이렇게 해야 가슴의 정상적인 발육을 촉진시켜 줍니다. 또한 단백질은 피부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피부의 탄력을 유지해주고 노화도 방지하는 중요한 작용도 합니다.

 

가슴커지는음식

 

3. 콩류 음식을 많이 먹기

콩류의 영영성분은 가슴의 유선발육을 촉진하는 작용을 하고 또 인지질 함량이 풍부한 노란콩, 땅콩, 또는 단백질이 풍부한 아몬드나 호두, 참깨 등은 모두 가슴을 크게하는데 아주 좋은 음식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계란과 우유에는 풍부한 비타민B는 호르몬 합성에 도움을 주고, 또 해삼, 돼지족발, 소나 돼지 다리의 힘줄은 가슴을 크게 하는데 아주 좋은 음식이 되겠습니다.

 

4. 크롬을 특별히 보충하기 

아연은 인체의 성장발육을 촉진하는 작용을 하며 특히 인체의 기능 생성과 형성에 좋은 도움을 주는데요, 크롬역시 일종 활성이 강한 무기물질로 포도당의 흡수를 촉진하고 여성분들의 가슴 등 부위를 지방으로 변환시켜 가슴은 풍만하게하고, 엉덩이도 풍만하게 만들어 줍니다.

 

가슴커지는크림

 

5. 비타민을 전면적으로 섭취하기

비타민은 가슴을 예쁘게 만드는데 중요한 요인입니다. 그러므로 평소에 비타민 섭취를 소홀히 해서는 안됩니다. 포도, 유자 등에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있고, 가슴의 변형을 방지하는 작용과 가슴의 발육을 촉진시키는 작용을 하는 원소는 비타민E 인데요, 셀러리, 호두  비타민E가 풍부하게 들어 있답니다. 

 

비타민A 가 함유되어있는 음식은 양배추나 해바라기씨유 등인데요, 비타민A는 호르몬분비에 유리하고 비타민B가 함유되어있는 음식은 소고기, 우유, 돼지간등인데, 호르몬의 합성에 도움을 주는 작용을 합니다. 지금까지 가슴커지는방법 및 가슴크게 만드는 음식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