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2kg빼기, 8가지 효과빠른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단식하거나 강렬한 운동으로 살뺄때가 많은데요, 날씬해지고 싶은 욕망때문에 단기간 살빼려고 몸에 무리를 주어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건강에 적신호가 올때가 많습니다. 그만큼 단기간 효과빠른 다이어트에 많은 여성분들이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다이어트방법

 

오늘은 일상생활에 별다른 지장을 주지 않고 시간도 별로 들이지 않는 일주일에 2kg감량할수 있는 간단하고 효과빠른 다이어트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물로 모든 음료수를 대체하기

 

물의 칼로리는 0, 지방함량도 0 이므로 마신뒤에 그어떤 대가를 치르지 않아도 쉽게 체내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작용을 합니다.그러므로 그 어떤 음료수로도 대체할수 없는 완벽한 음료수라고 할수 있습니다. 특히 각종 여러가지 음료수들은 당분이나 열량이 높아 음료수로 수분을 보충한다는 생각을 한다면 건강에 해로울수 있습니다.

 

효과빠른다이어트

 

2. 평소 섭취하는 음식들중 곡물을 야채로 대체하기

 

흰쌀,스파게티면, 토스트 등등의 곡물위주로 음식재료로 한 음식들은 체내에서 빨리 소화되어 쉽게 배고픔을 느끼게됩니다. 그러므로 정말 일주일내에 살을 빼고 싶다면 곡물로된 주식의 섭취를 줄이고 야채위주의 음식을 섭취하는것이 좋은데요. 이유는 야채는 체내에서 소화되는시간이 일반 곡물류보다 느려 포만감을 오랫동안 유지할수 있기 때문입니다.또한 혈당수치도 상승하지 않으므로 체내의 노페물과 독소, 및 불필요한 수분까지 배출해주는 작용을 합니다.

 

3. 단음식 섭취를 억제하기

 

케익,사탕, 아이스크림 음료수 등등 과 같은 단음식은 많은 여성분들이 즐기는 간식인데요. 이러한 음식들 속에 함유되어있는 당분은 놀랄정도로 엄청 높아 먹으면 먹을수록 더 먹고싶어 지므로 식욕도 급증하게 됩니다. 물론 절대 먹으면 안되는건 아니구요. 매일 일정한 시간대에 조금만 먹는것이 현명한 방법이 되겠습니다. 예를 들면 매일 오후 3시정도에 단음식을 먹은것이 좋은데요. 먹는 양은 아주 조금 먹는것이 좋습니다.

 

일주일에2kg빼기

 

4. 연어를 먹기

 

연어에는 풍부한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 근육의 질량을 높여줄수 있는 원재료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또한 연어속에 함유되어있는 오메가3지방산은 살이 찌지 않을뿐더러 피부미용효능도 있어 피부결이 윤이나고 비타민a와 비타민e또한 피부를 탄력있고 매끄럽게 만들어 줍니다.

 

5. 다이어트운동을 하기전에 커피한잔마시기

 

위에서 물을 많이 마시고 음료수는 마시지 않는 것이 좋다고 했지만 다이어트운동을 할때에는 예외라고 할수 있는데요. 운동전 먼저 커피한잔을 마시고 운동을 하게 된다면 운동시 체내의  지방연소를 촉진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블랙커피한잔에 5칼로리 열량이 함유되어 있는데 거기에 저지방우유랑 같이 타 마셔도 대략 11칼로리 정되므로 다이어트에 큰 영향은 없습니다.  

 

 

6. 매일 30분동안 유산소운동하기

 

만약 운동으로 열량을 소모시키려고 한다면 유산소운동이 가장 적합한 방법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유산소운동은 꼭 밖에 나가서 달리기를 하기보다는 실내에서 에어로빅댄스와 같은 운동을 매일 30분간 한다면 200~300칼로리를 소모시킬수 있는데요. 특히 팔과 다리를 전부 다 움직이는 전신운동으로 하는것이 좋습니다.

 

7. 2일에 한번씩 푸시업을 하기

 

만약 더 좋은 운동효율이나 탄력있는 몸매를 원한다면 2일에 한번씩 푸시업을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매번 12회씩 하루에 3번정도 푸시업을 해준다면 날씬한 허벅지를 만들수 있습니다.

 

8. 평소 잠자는 시간보다 30분 더 자기

 

일주일간 열심히 다이어트하는 외에 휴식도 충분히 해주어야 하는데요. 특히 잠자는 시간은 평소보다 30분간늘이는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되면 피로함을 느끼지 않게 되며 다이어트에도 더욱 효과적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수면시간은 매일 7~8시간이 가장 적합합니다.

다이어트운동

 

이상으로 일주일에 2키KG 뺄수 있는 8가지 효과빠른 다이어트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몇가지 다이어트 방법대로 철저하게 진행한다면 다이어트에 성공할수 있겠지만 그래도 좀더 확실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하려고 한다면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같이 병행하면서 진행한다면 보다 확실한 성공을 이루실수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 프로그램중 추천할만한 프로그램으로는 수앤슬림 프리미엄다이어트라고 할수 있는데요, 수앤슬림 다이어트는 자고 일어나면 체중이 감량되는 신비한 체지방 감량비법으로 스트레스 없이 자면서 살이 빠질수 있습니다.두꺼운 지방층을 충분히 먹고 충분히 잠자면서 지방을 손쉽게 태워버려 건강하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완성할수있어 다이어트에도 성공할수 있습니다.

 

수앤슬림[바로가기] - 여성분들을 위한 연령별,체질별 맞춤 체중감량

 

간단한 선택사항 입력으로 무료당삼신청하여 자세한 상담 받아본다음 본인한테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으로 체질별 맞춤다이어트를 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은 말 그래도 무료로 진행하기때문에 부담갖지 말고 적극 활용해 보세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