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비법

살이찌는이유 및 일상생활에서 살찌는 습관 알아보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4. 29.

살이찌는이유 및 일상생활에서 살찌는 습관 알아보기

 

다이어트가 쉬운일이라면 세상에는 과체중, 비만은 없을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성공할수 없는 이유는 정확한 다이어트방법을 이용하지 않았기때문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일부 잘못된 습관때문에 다이어트의 길이 더욱 힘겹고 고통스럽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이러한 잘못된 습관들이 바로 살이찌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럼 아래에 살이찌는이유와 일상생활에서 살찌는 습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살찌는습관

 

준비부족...

 

건강한 음식습관을 가진 분들은 모두 사전에 철저하게 준비를 합니다. 예를 들면 냉장고에 건강식품으로 단백질, 과일, 야채 건강한 지방질음식을 준비해두면 평소 밥때마다 건강한 음식을 먹게 되는데요,

 

만약 미리 이렇게 준비해두지 않는다면 배는고픈데 냉장고에는 먹을만한 음식재료들이 없고 그러면 또 간단한 인스턴트 음식이나, 조리하기 쉬운 냉동식품으로 쉽게 조리하여 먹게되어 칼로리 섭취량이 늘어날수밖에 없답니다.그러므로 건강한 다이어트는 평소에 냉장고에 건강한 먹거리재료들을 사전에 준비해두는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살찌는원인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을때...

 

매일 충분한 물을 마셔주어야 인체 건강에 도움을 주는데요, 예를 들면 피부, 골격, 관절 및 소화계통, 기억력, 대뇌운동등이 모두 충분한 물섭취가 필요하다고 하겠습니다. 또한 충분한 물섭취는 다이어트에도 아주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인체가 피로함을 느끼는것은 바로 체내 수분부족으로 인하여 나타나는 현상이라고도 할수 있는데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피로함을 배고품으로 오해를 하여 음식을 보충하여 에너지를 보충하는것으로 피로를 풀려고 하는데 이렇게 하게되면 피로를 잠깐 풀릴지 모르겠지만 동시에 섭취된 에너지로 인하여 살도 찌게 됩니다. 

 

그리고 하루 세끼 식사전에 매끼마다 물2컵을 마셔주게되면 과도한 폭식을 막아주고 음식섭취도 조절할수 있어 다이어트에도 아주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살찌는이유

 

그렇다면 매일 물을 어느정도 마셔야 적합할까요?

 

체형에따라 수요되는 물의 양도 다른데요, 예을 들어 몸무게가 80kg되는 사람이라면 매일 2500ml의 물을 마셔야 합니다.단백질을 충분하게 섭취하지 않을때 매일 탄수화물로 과도한 칼로리를 섭취하는 분들한테는 다이어트가 매우 힘들수 있는데요, 건강하고 빠른다이어트의 길은 매끼마다 일정한 단백질을 섭취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인체가 탄수화물이나 지방을 소화시키기보다는 단백질을 소화시키는것이 에너지가 2배 더 활용 된다고 합니다. 즉 간단하게 말한다면 인체에서 단백질을 소화시키는데 많은 칼로리가소모가 필요하다는 얘기입니다.

 

저지방육류에는 예를 들면 껍질을 제거한 계육, 돼지등심, 소살코기, 해물등등이 최적의 단백질을 함유한 음식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란, 치즈, 땅콩쨈,견과, 요구르트등이 모두 단백질 함량이 높답니다.

 

살이찌는이유

 

액체로 된 칼로리식품을 과도하게 섭취할때...

 

요즘들어 액체로 된 칼로리 식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러한 액체로 된 칼로리 식품들은 인체에는 유익한점이 없으므로 매일 마시는것이 몸에 좋지 않습니다.

 

예를 들면 과즙, 음료수, 기능성음료, 등이 일반 물이나, 차, 또는 무설탕커피보다는 몸에 해로우므로 마시지 않는것이 좋으며 정말 단 음료가 먹고싶다면 무설탕 또는 저칼로리로 한번씩 마셔주는것이 좋습니다.

 

액체로된 칼로리 식품에는 보통 주류에 많이 있는데요, 이러한 주류는 피해야 합니다. 만약 주류를 피할수 없다면 와인, 맥주 등은 꼭 피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수면이 부족할때... 

매일 충분한 수면을 보충해주는것이 건강한 체중의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할수 있는데요, 이유는 인체 호르몬때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인체는 수면중에  살을빠지게하는 호르몬을 분비하는데요, 만약 충분한 수면이 없다면 이러한 살을 빠지게 하는 호르몬분비도 억제되고 되려 또 배고픔을 느끼게 만드는 호르몬을 많이 분비하게 되어 배고픔때문에 음식을 먹게 되면 점점 살이 더 찌게 됩니다.

 

살이찌는습관

 

지금까지 살이 찌는 이유와 일상생활에서 살찌는 습관을 알아보았는데요, 요즘은 먹싶은 음식을 충분히 먹고 살뺄수 있는 한방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체중감량에 라인유지까지 다이어트에 성공을 하는 여성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한방 다이어트프로그램은 체내의 독소를 배출해주면서 체질도 개선해 주기 때문에 체중감량후 걱정되는 요요현상도 없이 몸매를 유지할수 있다는점이 장점이기도 합니다.

 

시중에 이러한 한방 다이어트프로그램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목표체중까지 100% 감량할수 있는 안티팻을 추천할수 있겠습니다.

 

살이찌는이유

 

안티팻은 일반 다이어트보조식품과 달리 사람마다 다른 체질이 다르다는점을 고려하여 개인체질별 맞춤프로그램으로 본인이 원하는 목표체중까지100% 책임감량제를 진행하기때문에 빠른효과와 자신이 원하는 체중까지 100% 감량할수 있답니다.

 

또한 100% 천연 유기농 원료로 만들여졌기 때문에 인체에 부작용이 없고 체중감량후 가장 먼저 걱정하는 요요현상도 없고 또, 물만 마셔도 살이찌는 체질을 개선해주어 날씬한 라인을 오랫동안 유지할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모든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다 그렇듯 아무리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이라도 해도 그에 따른 부작용과 같은 문제점들이 있을수 있으므로 일딴 먼저 무료상담을 신청하여 제품에 대해 자세하게 상담을 받아본다음에 구매결정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쾌속감량프로그램안티팻추천

 

<< 목표체중까지 100% 책임감량할수있는 체질별 맞춤 다이어트 안티팻 무료상담신청


온라인 무료상담은 말그대로 무료로 진행하므로 마음편하게 부담없이 자세하게 상담받아보시고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