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비법

물 다이어트 효과를 두배로 볼수 있는 방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6. 6.

물 다이어트 효과를 두배로 볼수 있는 방법

 

물은 인체게 가장 적합한 음료라고 할수 있는데요, 물에는 열량이 없을뿐만 아니라 인체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포만감을 증가시켜주며 또 간식의 섭취를 줄여줄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수많은 다이어트방법들을 보게 되면 모두 물을 많이 마셔야 한다는 문구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많이 마셔야 한다는것이 무작정 물만 마시면 된다는것은 절대 아닙니다.

 

무턱대로 물만 마신다고 살이 빠지는건 절대 아닙니다. 물도 정확한 시간대에 제대로 마셔주어야 다이어트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아래에 물 다이어트  효과를 두배로 볼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다이어트

 

물다이어트방법

 

1. 아침에 일어나면 물부터 한컵마시기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우선 물부터 한컵 마시는것이 좋은데요, 이때 물은 미지근한 물로 200~300ml정도가 가장 적합합니다. 인체 각 조직들이  몇시간동안 잠자고 있어 수분을 섭취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침에 마시는 물 한컵으로 정신을 맑게 해주고 위장과 각종 기관들을 깨워주는 작용을 할수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물을 마시는 습관을 키우면 변비도 개선할수 있어 변비로 인한 복부비만을 해결할수 있답니다.

 

2. 식사전 물한컵 마시기

인체는 배고픔을 느끼거나 목이 마를때 대뇌에서 신호를 보내게 되는데 어떨때에는 갈증을 느껴도 배고프다는 신호를 보낼때가 있는데요,사실은 인체가 수분부족으로 보내는 경고라고 할수 있습니다. 식사하기 30분전에 물한컵을 먼저 마셔준다면 식사시 과식하거나 폭식을 막아주는 작용을 합니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물은 교감신경계통을 자극하여 1.5~2시간 연장하여 아드레날린 분비를 도와주어 체내에 축적되어 있는 지방을 소모하는 좋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다이어트방법은 단식다이어트방법보다 안정적이고 효과를 오랫동안 유지할수 있습니다.

 

물다이어트법

 

3. 오후에 연한 화차를 마시기
온 종일 단순히 물만 마시게 되면 너무 단조로을수 있는데요, 점심시간이후 간단하게 화차를 마시는것도 좋습니다. 단 우유나 각종 첨가물을 첨가한 차는 체중감량에 악영향을 미칠수 있으므로 순수한 화차나 녹차가 자극이 없고 장기간 마시게 되면 부종을 가라앉히고 배뇨에도 도움을 주고 혈액순환은 물론 콜레스테롤수치도 낮춰주어 체중감량에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4. 저녁식사는 과일야채쥬스 마시기
칼로리가 낮고 섬유질이 풍부한 야채나 과일을 선택하여 직접 쥬스를 갈아서 마시는것이 좋은데요, 열량이 높은 과일은 피하고 사과, 키위 셀러리 상추 등과 같은 야채나 과일을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야채와 과일은 효소을 대사하여 섭취한 음식을 작은 분자로 분해하여 위장의 부담을 줄여주어 체중감량에 성공할수 있습니다.

 

물다이어트방법

 

5. 매일 섭취하는 물의 양

매일 섭취하는 물의 양은 체질별 차이가 있는데요, 원칙적으로 말하면 개인체중의 30~70배 정도 예를 들면 체중이 50kg이라면 매일 적어도 30 x 50 = 1500cc, 신진대사 기능이 정상인 사람이라면 50 x50 =2500cc 정도의 수분이 필요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만약 강렬한 운동을 하는 운동선수라면  50 x 70 = 3500cc 의 수분이 필요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물다이어트 효과를 두배로 볼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위에서 설명한 방법들은 효과는 볼수 있지만 시간이 오래 걸려야 한다는것이 단점입니다. 노출의 계절을 대비해 단기간 빨리 빼야하는 여성분들한테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병행하여 한다면 확실한 효과를 볼수 있겠는데요,다이어트프로그램중 요즘 핫한 인기 프로그램인 N슬림 다이어트를 추천합니다.

 

물다이어트효과

 

엔슬림 다이어트는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여 다이어트목표를 설정하여 실시하고 플래너를 통한 1:1 맞춤 관리로 본인이 희망하는 체중까지 책임감량제를 실시하고 사후관리도 철저하게 실행하기 때문에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또한 살이찌는 성분인 탄수화물과 지방을 90% 컷 해주기 때문에 배고픔없이 자면서도 요요현상없이 s라인과 피부탄력을 한꺼번에 만족시키면서 원하는 몸무게가 될때까지 A/S해줍니다.

 

아래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시고 엔슬림다이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비용을 온라인무료상담을 신청하여 꼼꼼하게 체크 해보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상담이 귀찮고 번거로울수 있지만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을 1:1 상담을 통해 진행하기 때문에 온라인상담을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먹으면서살빼기

 

탄수화물 지방 90% 흡수 억제하는 먹으면서 뺄수 있는 N슬림 다이어트 [바로가기]

 

 

 

잠자는 동안에도 편안하게 몸속 체지방을 분해하는 엔슬림 다이어트로 자신감을 찾아보세요^^

※ 엔슬림 다이어트는 24세 이상만 신청이 가능하므로 참고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