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가슴커지는방법 가슴키우는마시지 와 음식 및 운동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6. 8.

가슴커지는방법 가슴키우는마시지 운동법 및 음식

 

항상 본인의 가슴이 너무 작거나 절벽이라서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노출의 계절에는 이런 고민들이 더욱 깊어만 간답니다. 가슴이 작으면 예쁜옷을 입을수 없을뿐만아니라 아무리 날씬하다고 해도 몸매라인이 잡혀지지 않아 그냥  날씬한거지 멋진 바디라인은 절대 아니랍니다.

 

그렇다면 가슴커지는데 가장 빠르고 효과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아래에 가슴커지는방법으로 가슴커지는마사지, 가슴커지는음식, 가슴커지는운동 및 가슴확대기구까지 한번에 소개해드릴텐데요, 여러가지 방법중 본인한테 맞는 방법을 선택하여 완벽한 바다라인 예쁜몸매를 만들어 자신감을 찾아보세요^^

 

가슴커지는방법

 

가슴커지는방법 총집합

 

벌어진가슴 모아주는 마사지법

 

가슴을 밀면서 마사지하기

1. 오른쪽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게 하여 왼쪽가슴의 위쪽에 놓고 쇄골아래쪽에서 가슴끝부분까지 힘주어 밀듯이 마사지했다가 다시 위로 올려주면서 원래 내려온 자리로 다시 돌아가며 20~50회 반복해줍니다.
2. 왼쪽손을 바꿔서 오른쪽 가슴을 같은 방법으로 반복하여 20~50회 정도 해줍니다.
3. 왼쪽손바닥으로 가슴중간부분에서 겨드랑이 부분까지 밀었다가 다시 돌아올때 손가락에 힘을 주어 가슴조직을 모아온다는 생각으로 힘껏 당겨줍니다.
4. 반복적으로  20~50회 해준다음 오른쪽손으로 왼쪽가슴을 같은 방법으로 20~50회정도 반복해줍니다.

 

가슴을 짜는 방법
1. 의자에 앉아서, 발끝은 바닥에 닿게 하고 두손을 가슴앞에 모아줍니다.
2. 숨을 들이쉬면서 양쪽팔뚝으로 가슴을 짜듯이 눌러주면서 두 팔로 가슴을 쪼여줍니다.
3. 숨을 내쉬면서 양쪽팔에 힘을 풀어줍니다. 반복하여 10회 해줍니다.

 

가슴커지는음식

 

가슴크게하는 음식
가슴이 작은 여성분이시라면 평소에 영양의 섭취를 강화하여 콩류 음식과 계란, 우유, 등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아연성분 인체 성장발육에 없어서는 안될 성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또한 크롬성분은 일종 활성이 강한 물질로 포도당의 흡수를 촉진하여 지방질이 가슴부위에 변환되는것을 촉진하는 작용을 하여 가슴을 풍만하게 만들어 주고 힙업에도 좋은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특히 성장발육 단계에 있는 여학생이라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려고 과도한 절식을 하게되면 영양섭취의 불균형으로 가슴발육에도 영향을 주어 가슴성장의 시기를 놓치게 됩니다.

 

가슴커지게하는운동

 

가슴크게하는 운동
평소에 운동을 꾸준하게 하여 근육을 발달시켜 준다면 가슴키우는데에도 좋은 도움을 주는데요, 예를 들면 에러로빅, 달리기, 가슴근육운동 등과 같은 운동을 꾸준히 해주게 된다면 가슴근육을 발달시켜 풍만한 가슴을 만들수 있습니다. 또한 운동을 가슴이 정상적으로 발육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가슴의 탄력도 유지시켜 풍만하고 탄력있는 가슴라인을 만들어 줍니다.

 

예쁜 가슴라인 만들기
마사지는 가슴라인을 만들어주는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매일 아침에 잠자리에서 일어나기전 또는 밤에 잠자리에 누웠을때 침대에 반듯하게 누워서 두손을 가슴부위를 마시지 하는것이 좋은 효과를 볼수 있는데요, 방법은 가슴부위에서 우선 시계바늘방향으로 다음 반대방향으로 가슴피부가 뜨겁고 빨갛게 될때까지 회전식으로 마사지 해줍니다.

 

마지막에 유두를 몇번 잡아당겨주면 되는데요, 이렇게 하게되면 유선관 지방조직, 결체조직을 포함한 전체 가슴조직을 자극하여 가슴을 더욱 풍만하게 만들어 주고 탄력도 유지시켜 줍니다. 매일 따뜻한 물에 샤워를 한다음 마사지를 해준다면 가슴을 키울수도 있고 탄력도 유지하며 처지는것도 방지할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