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비법

일주일 다이어트 식단 알아보고 하루에 1kg 빼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6. 24.

 

여름철 뭐를 먹으면 다이어트 효과가 가장 좋을까? 단기간 효과좋은 다이어트방법은 어떤것들이 있을까?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살과 사투를 벌이는 여성분들이 매일 생각하는 고민거리인데요, 오늘은 일주일 다이어트식단에 대하여 알아보고 하루에 1kg뺄수 있는 단기간 효과빠른 다이어트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일주일다이어트식단 : 1일

아침 : 보리빵으로 만든 토스트, 두유한잔, 키위 한개
점심 : 현미밥1/2그릇, 간단한 찌개와 밑반찬
저녁 : 야채 샤브샤브

 

같이 병행해주면 도움되는 운동
평지에서 20~30분간 천천히 달리기, 또는 20~30분간 빨리걷기를 같이 병행해 준다면 체중감량에 더욱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일주일다이어트식단

 

일주일다이어트식단 : 2일

아침 : 저지방우유 한컵, 작은 사과 한개, 메밀빵 치즈 샌드위치
점심 : 현미밥, 표고버섯 두부조림, 시금치와 소고기, 무국.
저녁 : 토마토스파게티, 배추국.

 

다이어트 야채: 배추
배추는 따뜻하고 독이 없는 야채로 위장에 유리하고 가슴이 답답하고 술마신뒤의 갈증을 해소해 주고, 숙변배출에 도움을 주어 지방을 소모하는 좋은 야채라고 할수 있습니다. 또한 배추의 가장 큰 장점은 풍부한 섬유소가 함유 되어 있어 장의 원활한 활동을 촉진시키고 소화를 돕고, 변비를 방지하는 작용을 합니다.

 

때문에 매일  2끼식사에 배추를 섭취하게 되면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단기간 빠른 감량을 원한다면 식초에 배추를 담궈 김치대신 섭취하는것이 빠른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함께 병행해주면 도움되는 운동
런닝머신 30분.( 빨리달리는 30초가 늦게 걷는 1분과 에너지 소모량이 같으므로 참고 하시고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또는 싸이클(40초를 타다가, 90초를 휴식하는 동작을 반복하기) 여기에 60분간 유산소 운동을 병행해 주어야 합니다.

 

일주일다이어트

 

일주일다이어트식단 : 3일

아침 : 견과류오트밀죽, 요거트과일샐러드
점심 : 야채만두, 계란국
저녁 : 야채볶음밥, 김치

 

다이어트 간식: 요거트
요거트는 우유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뼈가 푸석해지는것을 예방하는 작용을 하고 또 요거트에 함유되어 있는 유산균은 유산칼슘으로 전환시켜 인체에 더욱 쉽게 흡수되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다이어트효능도 있어 위장의 활동을 더욱 원활하게 만들어 주어 소화와 흡수를 촉진시키고 혈액중의 독소를 제거하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식사전에 요거트를 먹게되면 식욕을 증가시켜주고, 식사후에 먹게되면 위장의 노폐물은 제거해주고 지방소모에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함께 병행하면 좋은 운동
달리기를 강도 높혀 20~30분간 해준다음 60분간 유산소운동으로 마무리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하루에1kg빼기

 

일주일다이어트식단 : 4일

아침 : 고구마 입쌀죽, 돼지고기 다짐육과 두부,상추, 배
점심 : 소고기야채볶음밥, 김치찌개
저녁 : 야채수제비, 오이

 

다이어트야채 : 오이
오이에는 체내의 당과 탄수화물을 지방으로 변환하는것을 억제해주는 성분이 들어 있어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가 있고, 또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때문에 장내 노폐물 배출을 촉진하고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함께 병행해주면 좋은 운동 : 수영.

 

다이어트식단

 

일주일 다이어트식단 : 5일

아침 : 호빵, 계란후라이, 자몽 1/2개
점심 : 만두국, 김치
저녁 : 현미밥,닭다리 한개, 우엉조림

 

다이어트 음식 : 우엉
우엉은 영양이 풍부한 음식으로 장기적으로 섭취하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위장의 궤양을 제거하며 인체가 빨리 노화되는것을 방지하며 피부를 윤기나게 하고, 고혈압을 방지하며 체내 독소배출에과 콜레스테롤 및 혈당을 낮춰주는데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추천운동 : 빨리걷기 또는 천천히 달리기 하루에 2회 한번에 30분정도 다음 유산소 운동을 함께 병행

 

일주일다이어트식단운동

 

 

일주일다이어트식단 : 6일
아침 : 견과류샐러드와 찐감자, 직접갈아만든 오렌지쥬스(시중에서 판매하는오렌지주스는 당분함량이 높아서 안됩니다.)
점심 : 완두콩야채볶음밥, 배추두부국
저녁 : 쌀국수, 김치.

 

추천운동 : 수영또는 자전거타기 또는 싸이클

 

일주일 다이어트식단 : 7일

 

아침 : 전복죽, 구아바
점심 : 닭가슴살샐러드.
저녁 : 피자, 토마토

 

다이어트야채 : 토마토
토마토는 열량이 낮고 식이섬유과 수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포만감을 줄뿐만아니라 노폐물배출에 촉진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추천운동 : 유산소 운동을 1시간정도 해주기

 

러버엠다이어트

 

다이어트추천 프로그램 : 러버엠 100% 성공 다이어트

 

개개인별 모두 다른 복잡한 비만요인을 제대로 분석하여 본인의 현재 신체특징, 식습관, 건강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본인체질에 맞는 개선방법을 분석하여 영양학적 식단분석과 의학적 신체건강분석을 통하여 전문다이어트 컨설팅을 실시합니다.

 

체지방을 중점 감소하고 근육, 수분을 유지하여 몸매을 이쁘게 변화하게 만들어 준다음  체계적, 지속적인 관리로 이쁘게 변화된 체형을 안정화 시키는 시스템으로 본인의 체질에 가장 잘 맞는 건강한 감량을 위하여 개인별 맞춤 관리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때문에 굶는 다이어트 또는 수분감소로 인한 일시적 체중감량이 아닌 체계적인 체지방감소로 건강하고 예쁜 몸매를 오래 유지시켜줍니다.

 

러버엠 100% 성공 다이어트 무료상담신청[바로가기]

 

무료상담신청으로 현재 본인 신체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여 체질별 맞춤 관리를 진행할수 있고 러버엠다이어트의 비용과 기타 궁금한 점들을 자세하게 상담받을수 있기때문에 우선 상담부터 받아보시고 구매여부를 결정해도 되기때문에 무료상담신청을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