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입꼬리수술잘하는병원과 입꼬리성형가격 알아보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6. 27.

한 사람이 밝은 인상인지 우울한 인상인지를 구별할수 있는곳이 입술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입술에서 입꼬리 상태가 올라갔는지, 처졌는지에 따라 그 사람의 인상이 밝은 이미지인지 우울한 이미지인지를 판단할수 있겠습니다. 

 

보통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의 얼굴 을 봤을때 입꼬리는 살짝 올라가 있어 가만히 있어도 미소를 띤듯한 인상을 주게되어 매력적인데요, 요즘은  입꼬리교정수술로도 가만히 있어도 매력있는 스마일 입꼬리를 만들수 있답니다. 아래에 입꼬리교정의 추천대상과 입꼬리성형을 잘하는 병원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입꼬리성형

 

입꼬리수술잘하는병원

 

입술과 점막 경계선에 "ㄱ자시술"을 통해 처진 입꼬리를 자연스럽게 올려주어 살아있는 입매를 완성하며 미세봉합술로 겉으로 드러나는 흉터를 최소화하며 줄기세포를 활용하여 빠른 회복기간과 동시에 효과적인 입술라인을 디자인하는 청담지엔성형외과를 추천합니다.

 

청담 지엔 입트임성형 장점은?

 

개인마다 갖고 있는 얼굴형, 이목구비의 조화를 고려하여 맞춤형 입트임성형을 진행하기때문에 수술후 자연스럽게 이미지 개선이 됩니다. 한 미세봉합을 통해 상처가 거의 보이지 않아 수술한 티가 나지 않으며 줄기세포 주입을 통해 빠른 회복력으로 일상생활 복귀가 빠릅니다.

 

입트임성형만으로 긍정적인 이미지 개선 효과를 얻을수 있으며 인중축소or슈퍼v리프팅 시술과 함께하면 더 좋은 효과를 얻을수 있다는것이 장점입니다.

 

입꼬리수술

 

입꼬리교정 이런사람들한테 추천합니다!!

 

1. 입꼬리가 처져있어 가만히 있어도 우울한 인상으로 보여 고민이신분.
2. 처진 입꼬리때문에 얼굴 인상이 항상 화난것처럼 보여 오해를 받아 스트레스를 받는 분.
3. 수술한 티가 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이미지 개선을 하고 싶은분.
4. 매력적인 미소를 원하시는 분.

 

입꼬리수술효과

 

입꼬리 성형을 하면 어떤 효과를 볼수 있을까?

 

사람은 외측인중의 길이가 길면 나이들어 보이는데요, 트임 성형을 통해 입꼬리를 올려주면 외측인중의 길이가 줄어들면서 이미지 변신으로 훨씬 어려보이는 동안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가격은 얼마나 될까?

 

개인마다 갖고 있는 얼굴형 이목구비의 조화에 따라 맞춤형으로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정해진 일정한 금액이 아닌 맞춤형 금액이므로 온라인 빠른상담을 신청하여 의료진과 본인 맞춤형 자세한 상담을 받아서 진행하는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매력있는 스마일 입꼬리로 만들수 있는 청담지엔성형외과[바로가기]

 

온라인상담을 신청해서 입꼬리성형에 대한 궁금한점과 수술전 주의사항들을 잘 설명들은다음 내원 여부를 결정하고 찾아가는것이 후회하는 일이 없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