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비법

날씬한 몸매 만들기 몸매에 영향주는 잘못된 음식습관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7. 3.

날씬하고 볼륨있는 몸매를 유지하고 싶은 심정은 모든 여성들의 꿈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이러한 꿈을 실현하려고 지금 이순간에도 많은 여성분들이 운동과 식단을 병행하면서 몸매관리를 하지만 결국엔 볼륨있는 몸매를 만들지 못해 좌절과 실망을 되풀이 하는 부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어쩌면 이런 원인이 다 일상생활에서 잘못된 음식섭취습관과 방법때문에 몸매를 망가지게 만들고 힘든 운동과 식단을 병행했음에도 불구하고 날씬한 몸매가 되지 않을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아래에 날씬한 몸매만들기 비결 및 몸매를 결정하는 음식습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씬한몸매만들기

 

음료수를 즐겨마시는습관 : 체중증가

 

평소에 각종 탄산,과일쥬스 등 음료들을 즐겨 마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시중에 유통되는 대다수의 이런 음료수들은 당분 함량이 모두 높고 또 체내에 쉽게 흡수가 되는데 이렇게 흡수된 당분은 복부와 엉덩이에 쌓이게 되는데 만약 운동을 싫어 한다면 장기적으로 봤을때 나중에는 엉덩이와 복부비만을 피할수 없게 됩니다.

 

사탕을 즐겨먹는 습관 : 살찜

 

사탕에 함유되어 있는 당분은 밥이나 빵에 함유되어 있는 당분보다 소화가 빨리 되기 때문에 위장에 머물러 있는 시간도 짧아 포만감을 쉽게 주지 않게 됩니다.

 

때문에 사탕은 먹고 나서 바로 또 공복감을 느끼기 때문에 장기간 공복에 사탕을 먹게 되면 악성순환이 연속으로 되풀이 되고 또 당분은 혈액속으로 급속히 흘러들어가 인체 인슐린에 지방이 많이 생겨 살이 자연히 찌게 됩니다.

 

날씬한몸매

 

너무 차갑게 먹는 습관 : 뱃살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 아이스크림, 차가운음료수를 즐겨 먹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차가운 음료수나 스낵들은 당분간 일시적으로는 통쾌하지만 뱃살이 생기는데 주요원인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차가운 음료수나 스낵은 체내에 한기가 쌓이게 하면서 인체 신진대사 속도를 떨어뜨려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이 느려져 복부 지방의 소모를 억제하여 뱃살이 자연히 축적되게 만듭니다.

 

야채를 싫어하는 습관 : 뱃살

 

많은 직장인 여성분들은 장기적으로 사무실 의자에 앉아서 일을 하게 되면 뱃살이 쉽게 나오게 되는것은 당연한 일인데요, 여기에 어떤 분들은 야채를 싫어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야채에는 식이섬유들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많이 먹게되면 뱃살도 빠지게 되는데 야채를 싫어함으로 하여 체내의 독소외 노폐물들이 배출되지 못하고 복부에 쌓이게 되고 또 동량이 적다면  뱃살은 더욱 쉽게 많이 찌게 됩니다.

 

뱃살

 

너무 짜게 먹는 습관 : 하체 비만

 

음식을 너무 짜게 먹게 되면 인체는 부종이 생기기 쉬운데요, 장시간 앉은자세만 취하게 된다면 부종이 다리부위에 모여서 매일 오후시간이 되면 하체는 쉽게 부종이 생기며 이런 상태가 장기간 유지되면 하체비만현상이 생기게 됩니다.

 

음식을 빨리 먹는 습관 : 하복부 비만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과 빠른 생활패턴때문에 음식을 빨리 먹는 습관이 생기게 되는데요, 이렇게 음식을 빨리 먹는 습관은 위장에 스트레스를 주어 음식이 쌓이고 소화가 되지 않는 증상들이 나타나 장기적으로 이런 습관이 유지되면 복부에 독소가 많이 쌓이면서 하복부 비만 현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하체비만

 

불규칙적인 하루 세끼 식사시간 : 군살이 많음

 

많은 사람들이 평소 바쁜 일상때문에 하루 세끼 식사를 바쁘다는 핑계로 아침 점심은 대충 먹고 저녁식사를 많이 하고 잠자기전까지 소화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잠을 자고 하는 습관들이 있는데요, 이렇게 하게되면 온몸의 구석구석 여러곳에  군살이 쉽게 생기게 됩니다.

 

건강한 먹거리 : 예쁜 몸매

 

많은 여성분들은 평소에 인스턴트 음식들을 즐겨 먹는데요, 사실 인스턴트 음식이 인체에 가장 해로운 점은 바로 열량이 높고 먹는 량에 비해 포만감이 적게 느껴지고 인체 신진대사촉진에는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하지만 건강한 먹거리는 열량은 낮고 식이섬유함량은 풍부하며 또 조금 먹어도 포만감을 오랫동안 유지해 주게 됩니다.

 

예쁜몸매

 

물을 많이 마시기 : 날씬한 바디라인

 

평소 바쁜 일상을 치르고 있는 바쁜 현대인들은 물 한모금 마실 시간도 없이 일을 할때가 많은데요, 이렇게 물을 자주 마시지않는 습관이 장기간 지속되면 신진대사 속도가 느려지면서 나중에 음식을 많이 먹지 않아도 느려진 신진대사때문에 매일 소모되는 칼로리 양이 줄어들면서 자연히 열량들이 지방으로 축적되면서 살이 찌게 됩니다.

 

즉 평소와 같은 양의 음식을 먹어도 신진대사 속도가 떨어지게되면 살이 찌게 된다는 뜻이지요^^ 그러므로 아무리 바쁘다고 해도 평소에 물을 자주 마셔주는것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날씬한 바디라인을 만드는데 좋은 효과가 있겠습니다.

 

부위별, 체질별, 나이별 맞춤 관리 시스템으로 힘들게 운동하지 안아도 많이 먹어도 지방분해 효소로 체지방을 100% 제거할수 있는 맞춤 체지방 감량 프로그램

프리미엄 수면해독 유기농 다이어트 수앤슬림 무료상담신청[바로가기]

 

지금까지 몸매에 영향을 주는 잘못된 음식습관과 날씬한 몸매만들기 비결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위에서 설명한 여러가지 일상생활습관들을 잘 체크해 보고 본인이랑 비슷한 점이 있으시다면 바로 수정하시고  날씬하고 볼륨있는 몸매를 만들어 올 여름 휴가철에는 예쁜 비키니 입기에 도전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