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비법

재미있는 다이어트 이렇게 해도 살이 빠진다?!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7. 8.

 

사실 모두가 알고 있는 음식다이어트방법과 운동다이어트방법외에 다른 재미있는 다이어트방법들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재미있는 다이어트방법들에 대하여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소개하는 다이어트방법들은 모두 의학적 근거가 있는 방법들이므로 참고 하시고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재미있는다이어트

 

밤에 전등을 적게 켜기

 

밤에 전등을 적게 켜가는것은 전기 절약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불빛이 인체 생활패턴에 영향을 주어 살빠지는 호르몬분비를 억제하게 됩니다.

 

또한 불켜져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 그만큼 인체 각조직이나 기관들이 휴식을 하지 않고 깨여있어 그동안 대뇌에서 공복감 신호를 받게 되면서 많은 음식을 섭취하여 비만으로 연결됩니다. 때문에 밤이면 일찍 불을 끄고 잠을 자는것이 다이어트에도 좋은 도움을 줄수 있겠습니다.

 

배란시기를 이용한 운동

 

여성분들은 한달에 한번씩 있는 생리주기를 이용하여 다이어트를 할수 있는데요, 생리 끝나고 나서 7~10일간의 배란기에 분비되는 호르몬이 지방연소에 유리하므로 단순한 걷기 운동으로도 평소보다 16%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수 있답니다. 때문에 여성분들은 생리가 끝난 배란시기를 이용하여 간단한 운동을 해주어도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식사시 멈췃다가 다시 섭취하기

 

식사시 공복감때문에 음식을 빨리 먹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사실 밥을 먹을때 조금씩 멈췄다가 다시 먹는것이 포만감 주는데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이유는 인체가 음식을 섭취하여 포만감을 느끼는데에는 일정한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빨리 먹는 습관은 배가 부르다는 느낌을 받았을때에는 이미 너무 많은 양을 먹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식사시에는 빨리 먹는 습관을 고치고 음식을 조금 먹고 잠깐 멈췄다가 다시 먹는 방식으로 식사시간을 연장하는것이 섭취하는 음식을 줄이고 포만감을 느낄수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이렇게 음식을 먹다보면 조금만 먹어도 어느순간 시간이 지나면 대뇌에서 배부르다는 신호를 받아 자연히 음식을 먹지 않아 섭취량도 줄일수 있겠습니다.

 

젓가락을 많이 사용하고 숟가락은 적게 사용하기

 

음식섭취시 젓가락을 사용하게 되면 숟가락을 사용하는것보다 섭취하는 음식을 30% 줄일수 있습니다. 사실 숟가락을 사용하게 되면 한입에 많은 양을 입안에 넣게 되는데 이렇게 한번에 많은 양을 입에 넣게되면 씹는 횟수도 줄어들고 씹는 횟수가 줄어들면 포만감도 줄어들어 더욱 많은 양을 섭취하게 됩니다.

 

때문에 음식 섭취시 숟가락 대신 젓가락을 사용하여 천천히 오랫동안 씹으면서 천천히 맛을 음미하면서 섭취하는것이 포만감도 빨리주고 섭취하는 양이 적으므로 다이어트에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체중감량

 

tv를 적게 보기

 

tv시청시간을 평소보다 50% 줄이게 되면 평소보다 119칼로리 더  많이 소모될수 있다고 합니다.이유는 tv시청을 할때에는 항상 앉아서 간식을 먹거나 음식을 먹게 되는데 이렇게 음식을 먹게 되면 정신이 tv에 집중되면서 자기도 모르게 많은 양을 먹게 됩니다.

 

때문에 tv 시청하는 시간에 밖에서 산책을 해준느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만약 정말 tv를 시청하고 싶다면 운동하면서 시청하는것을 권장합니다.

 

천연자연 간식을 선택하기

 

인스턴트 간식이 몸에 나쁘다는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러나 가공을 거치지 않은 천연 자연음식들은 인체가 섭취하여 소화를 하는데 인스턴트 음식보다 더 많은 칼로리가 소모된다고 합니다.

 

때문에 같은 열량의 음식을 먹더라도 천연자연 음식을 섭취하는것이 소모되는 열량이 더 많으므로 간식을 선택할때에는 같은 열량이 함유된 음식이라도 천연 자연식품을 선택하는것이 다이어트에 좋은 도움을 줄수 있겠습니다.

 

다이어트식단

 

주식은 맨 나중에

 

많은 사람들이 전분은 다이어트의 천적이라고 생각하고 다이어트시 전분을 아예 섭취하지 않는데요, 사실 전분을 섭취하지 않는것이 인체에 더욱 해롭 답니다. 적절한 전분 섭취는 인체 정상적인 인체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전분을 살이 찌지 않게 섭취할수 있을까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바로 음식섭취 순서를 바꾸는것인데요, 많은 에너지가 소모되는 낮에는 단백질을 보충하고 저녁에는 야채와 단백질 및 적절한 전분을 혼합하여 보충하는것이 포만감을 주면서 비교적 쉽게 소화되는 전분은 섭취함으로 하여 저녁에 휴식을 할때에는 위장이 계속 일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이어트방법

 

소금섭취를 주의하기

 

소금은 인체 수분의 순환계통을 쉽게 파괴시키는데요, 장기간 과도하게 소금을 많이 섭취하게 되면  부종이 쉽게 생길뿐만 아니라 심혈관 순환계통에도 영향을 주게 됩니다.

 

매일 나트륨섭취량은 2400mg 정도인데요, 하지만 보통 사람들은 음식에 나트륨함량이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고 입맛으로 먹게 되는데요, 특히 찌개종류는 나트륨 함량이 엄청나게 높아 수치로 재여 본다면 깜짝 놀랄수도 있으므로 평소 음식을 싱겁게 섭취하는것이 다이어트에 좋은 도움을 줄수 있겠습니다.

 

춥고 더운것을 반복하기

 

외부적 온도의 변화가 인체 지방을 연소하는 속도에 영향을 준답니다. 이유는 인체는 외부적 온도가 바꼈을때 해당 온도에 적응하려고 많은에너지를 사용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목욕을 할때 냉탕과 온탕을 번갈아 해주는것이 지방을 연소하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수앤슬림

 

 

지금까지 재미있는다이어트들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다이어트하려면 여러가지 방법들이 많이 있겠지만 최근에는 많은 여성분들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체중감량과 체질개선에 성공하여 날씬한 몸매를 힘들지 않게 유지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시중에는 다이어트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지만 그중에소 요즘 가장 핫한  프리미엄수면해독수앤슬림 다이어트를 추천합니다.

 

수앤슬림 다이어트가 여성분들한테 인기가 있는 이유는 바로 두꺼운 지방층을 충분히 자고 충분히 먹고 힘들게 운동하지 않아도 손쉽게 태워버리고 체질개선 한방요법으로 살 잘빠지는 체질로 변화시켜 요요없는 몸매를 유지하게 만들어 주기때문입니다.

 

 

다이어트하려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것이 음식유혹과 힘든 운동인데 수앤슬림은 힘들게 운동하지 않아도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게 지방분해 효소로 체지방을 100%제거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는 내내 음식섭취때문에 생기는 스트레스가 없어서 즐겁게 다이어트 할수 있겠습니다.

 

또한 스스로 에너지를 방출시켜 체내에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것을 방지해주기때문에 부작용과 요요없이 안전하게 감량할수 있습니다.

 

힘들게 운동하지않고 많이먹어도 체지방 100% 제거가능한 수앤슬림다이어트  무료상담신청[바로가기]

 

온라인무료상담을 신청하게 되면 수앤슬림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본인의 비만원인에 따른 맞춤 다이어트프로그램과 비용에 대하여 자세하게 안내 받아보실수 있으므로 다이어트때문에 고민만 하지 마시고 마음편하게 무료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