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비법

고도비만 원인과 여성 맞춤다이어트 추천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7. 18.

모든 사람들은 체질이 다 다르고 복잡한 비만요인으로 인해 비만상태도 다릅니다. 특히 고도비만인 사람은 일반 비만인 사람과 비교할때 신체적 비율에서 차이가 나고 지방 세포의 심한 변성 때문에 지방세포가 정상적으로 복귀하기 어려운 상태이며, 고도비만으로 인해 성인병과 골다공증, 관절염등의 여러가지 질환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고도비만의 경우 살이 단순히 찐 개념보다는 고혈압이나 당뇨병 등의 심각한 합병증이 올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 빨리 다이어트를 해서 벗어나야 합니다.


고도비만인 사람은 단순히 미용목적이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라도 다이어트를 꼭 해야 하는데요.. 고도비만에서 벗어나게 되면 합병증이나 대부분의 질환에서 회복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도비만의 원인이 대해 알아보고, 전문가들이 도와주는 1:1매칭 솔루션으로 집에서 하는 여성 맞춤다이어트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도 말했듯이 고도비만은 보통비만인 사람보다 신체적인 비율에서 차이가 많이나고, 심한 비만으로 인해 한계에 이를 정도로 신체가 적응하지 못해 여러가지 질환들이 생길 수 있는 상태이거나 이미 질환들이 생긴 상태를 말합니다.

 

고도비만의 원인을 주요하게 3가지로 압축해보았는데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도비만이 되는 원인


1. 과식 및 폭식

고도비만이 되는 주요 원인은 바로 과식 및 폭식 입니다. 스트레스를 받아서 해소할때 과식이나 폭식으로 스트레스를 해소를 하거나, 칼로리가 많은 음식과 간식을 자주 먹게되면 하루에 소요하는 열량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게 되고, 에너지가 지방으로 쌓이게 됩니다. 이런 식습관을 고치지 못하고 지속적으로 반복하게 되면 쌓인 지방으로 인해 고도비만이 되는 것입니다.


2. 살찌는 체질

지방세포는 비만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요.. 지방세포는 체중이 늘어나거나 줄게되면 바로 영향을 받게되어서 크기가 커지거나 줄게 됩니다. 비만이면 몸속의 정상적인 지방세포가 비정상적인 형태로 나타납니다.


3. 게으름

먹었으면 그만큼 움직이어야 열량을 소모하게 되는데요. 게으름 때문에 음식을 섭취하고 소화가 되지 않았는데도 바로 눞거나, 먹은 음식의 열량을 소비하지 않고 운동을 게을리 하게되면 살이찌고 이런 생활습관을 오랜 기간동안 유지하게 되면 고도비만이 됩니다.


고도비만일 경우 빠르게 체중감량을 할려는 시도 보다는.. 체질에 맞게 목표를 세워서 차근차근 체중을 줄여가면서 하는 맞춤다이어트를 해야 효과적이고 감량된 체중이 오랜기간 동안 유지 됩니다.


고도비만은 시술로도 해결할 수 있지만, 수술에 대한 상당한 부담감과 수치심 그리고 막대한 비용이 들어가게 되기 때문에 비만이면서도 비만시술 받기를 쉽게 결정하지 못하게 됩니다.

 

 

 

 

 

집에서 하는 여성 맞춤다이어트 추천

 

비만으로 인해 심각한 고민과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합리적인 비용과 1:1 매칭솔루션으로 집에서 편하게 맞춤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민지영다이어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20대 중반에서 부터 50대 여성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배우인 민지영씨를 모델로하여 민지영다이어트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

 

 

민지영다이어트는 단계적으로 다이어트 시작부터 목표체중이 달성되는 끝까지 전문가들이 함께 하게 됩니다. 민지영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사람의 식습관, 신체적특징, 건강상태 등의 현재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해서 영양학적 식단분석과 의학적 신체분석 그리고 전문다이어트 컨설팅을 통해 체질에 맞는 개선방법을 분석합니다.


다음단계는 체지방의 감소를 위한 활동과 함께, 지방분해를 극대화 하기 위해 자일로올리고당, 액티포닌, 글루코만난을 섭취해 체지방을 중점적으로 감소하고 근육과 수분유지와 함께 몸매를 이쁘게 변화시켜주게 됩니다.


마지막단계로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체질이 변화되고 이쁜체형을 요요걱정이 없이 안정화 시킵니다.

 


상담사이트를 통해서 무료상담신청으로 충분히 상담받아 보고 자신의 체질에 알맞는 맞춤다이어트 진행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상담신청은 24세 여성부터 50세 여성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제 집에서 하는 맞춤다이어트를 통해 비만에서 벗어나 탄력있고 라인이 살아있는 이쁜체형을 갖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