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가슴커지는음식 가슴키우는 식단 알아보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8. 7.

빈약한 가슴을 가진 여성분들은 대다수가 뭐를 먹으면 가슴이 커질수 있는지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빈약한 가슴때문에 고민을 하는 여성분들한테 가슴커지는 음식과 쉽게 따라할수 있고 맛이 있는 가슴키우는식단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요구르트 + 모과
재료 : 요구르트, 연유, 모과
방법 : 150ml의 무설탕요구르트에 연유 2스푼을 넣은다음 모과를 믹서기에 갈아서 즙을 내어 섞어놓은 연유와 요구르트에 놓고 마시면 되는데요, 바로 마셔도 되고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시원하게 마셔도 좋습니다.

 

우유 + 압맥
재료 : 우유, 압맥 적당량.
방법 : 이 두가지 재료를 작은불로 10분간 끓여서 압맥이 부풀어 오르게 되면 가스불을 끄면 되는데요, 칼슘과 단백질 함량이 높은 우유와 압맥은 방법이 간단하고 가슴키우는데에도 아주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돼지꼬리 + 닭발 + 표고버섯
재료 : 돼지꼬리 2개, 닭발 3개, 표고버섯 3송이, 물 6그릇, 소금 조금
방법 : 표고버섯은 물에 담궈서 깨끗이 씻어준다음 반으로 자르고, 닭발도 반으로 잘라서 준비해 둡니다. 먼저 돼지꼬리를 끓는물에 데친다음 준비해둔 표고버섯이랑 닭발을 돼지꼬리와 함께 큰불로 끓이다가 다시 작은불로 천천히 끓여줍니다.

 

대략 1시간 정도 끓인후 소금을 조금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돼지꼬리와 닭발은 콜라겐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가슴을 키우는데 매우 유리하겠습니다.

 

 

땅콩 + 돼지족발
재료 : 땅콩 150g, 돼지족발 1개, 물 5그릇, 소금
방법 : 땅콩을 깨끗하게 씻은다음 준비해둡니다. 돼지족발은 반으로 잘라 끓는물에 데친다음 다시 건져내서 깨끗하게 씻어주고 준비해둔 재료를 냄비에 물을 넣고 센불에 끓이다가 다시 작은불로 1시간 정도 끓여주면 됩니다.

 

소금 적당량을 넣어 먹으면 되는데요, 땅콩은 지방함량이 높고 돼지족발은 콜라겐함량이 높아 가슴발육을 촉진하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3일에 한번씩 먹게 되면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당귀 + 닭고기
재료 : 당귀 3.75g, 황기 7.5g, 닭다리 1개, 물 4그릇
방법 : 닭다리는 깨끗이 씻어 토막내어 준비해 둡니다. 닭다리를 냄비에 넣고 물을 부은다음 센불에 끓여줍니다. 끓기시작하면 준비해둔 황기를 넣어 어느정도 익었다 싶을때 당귀를 넣고 5분간 더 끓여준후 소금을 조금 넣어 간을 맞춥니다.

 

당귀는 보혈작용을 하고 황기는 기를 보충해주기때문에 여성분들이 먹게 되면 생리가 정상적으로 나오고 유선분비를 촉진시켜줍니다.

 

 

모과 + 생선
재료 : 모과 1/2개, 생선 1마리(본인이 좋아하는 생선 아무거나) 물 4그릇, 소금 조금
방법 : 모과를 깨끗이 씻어 토막내서 준비한다음 물어 넣어 끓여줍니다. 먼저 센불에 끓여서 끓기시작하면 다시 작은 불로 돌려 30분간  더 끓여줍니다.

 

준비해둔 생선은 토막내어 모과와 함께 넣어서 익을때까지 푹 끓여준다음 소금으로 간을 하면 됩니다. 모과에는 티로신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가슴발육에 아주 큰 도움을 줍니다. 생선은 본인의 입맛에 따라 육류로 대체할수도 있습니다.

 

모과 + 흰목이버섯
재료 : 모과 1개,물에불린 흰목이버섯 10g, 구기자 조금.
방법 : 물을 대략 2L 정도 준비해 두시구요, 물이 끓기시작하면 잘게 썰어놓은 흰목이버섯과 구기자를 같이 놓고 10분간 끓여줍니다.설탕을 조금 넣고  불을 끈다음 썰어놓은 모과를 냄비에 넣어주면 되는데요, 가슴을 키워주고 호흡기관을 조절해주는데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슴커지는음식, 가슴키우는 식단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