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성형정보

가슴커지는습관 및 가슴키우는데 나쁜 영향을 주는 행동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8. 20.

여성이라면 누구나 모두 세월이 자신의 몸에는 흔적을 남기지 않고 지나가기를 바라고 영원히 우아하고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유지하고 싶은  마음이지만 일부 잘못된 생활습관때문에 가슴사이즈가 작아지고 가슴라인도 망가지게 됩니다.오늘은 가슴커지는 습관과 가슴키우는데 나쁜 영향을 주는 행동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가슴커지는습관

 

1. 속옷 선택을 잘하기
가슴이 벌어지는 원인이 타고난 유전외에 주요하게는 장기적으로 맞지 않는 속옷을 입었기 때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정확한 속옷선택법은 컵과 컵 사이의 거리 좁고, 하루종일 브래지어를 착용했다가 벗었을때 가슴밑 라인에 흔적이 남지 않아야 하며 면으로된 바람이 잘 통하는 소재가 좋습니다. 브래지어를 펴서 보았을때 컵이 가슴중심으로 모아주는것을 선택해야 하겠습니다.

 

잠잘때에는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거나 고리를 풀어주어 가슴피부가 긴장을 풀수있도록 만들어 주어야 하겠습니다. 어떤 분들은 벌어진 가슴을 모으기 위해 밤에도 브래지어를 착용하여 가슴을 모으려고 생각하는데요, 사실 정 반대로 밤에 브래지어를 착용하게 되면 가슴피부의 신진대사가 쉽게 답답해지기때문에 브래지어를 착용하여 가슴을 쪼여주면 되려 신진대사나 혈액 순환에 영향을 끼쳐 혈액이 순환되지 않고 한곳에 머무르는 증상들이 나타나게 되어 가슴이 발육하는데 나쁜 영향을 주게 됩니다.

 

2. 목욕시 카슴키우는방법
인체는 목욕을 할때 혈액순환의 빨라지게 되는데요, 이때 가슴을 키우는것이 좋습니다. 매일 따뜻한 물로 목욕을 끝낸다음 마지막에 차가운 물을 가슴부위에 뿌려주고 가볍게 두드려 주어 가슴의 혈액순환을 자극해 줍니다. 다음 가슴이 물기가 있는 촉촉한 상태에서 베이비오일이나 마사지크림을 발라주고 마사지하여 피부가 오일이나 크림을 완전히 흡수되도록 만들어 줍니다.

 

 

3. 경혈을 정확하게 마사지하기
가슴키우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 어떤것이냐고 묻는다면 당연히 가슴키우는 마사지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간단한 가슴키우는 마사지방법으로 경혈마사지법인데요, 위치만 잘 알아낸다면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왼쪽손으로 가볍게 오른쪽 가슴을 만져줍니다. 반대로 오른쪽속으로 왼쪽 가슴을 천천히 가볍게 만져주는데요, 동시에 3분간 만져주는데요, 만질때 회전, 세로, 가로 방식으로 바꿔가면서 3분간 만져줍니다. 가슴을 마사지할때 움직임이 최고점까지 마사지하는것이 포인트입니다.

 

4. 음식요법으로 가슴키우기
음식요법으로 가슴을 키우는방법은 많은 여성분들이 찾는 방법인데요, 다만 먹을때 자칫 잘못먹게 되면 뱃살이 나올수도 있기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가슴키우는 음식 : 피망, 당근, 토마토, 감자 등 야채. 이 야채들은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지만 가슴키우는데는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가슴키우는데 나쁜 영향을 주는 행동

 

1. 단백질 섭취를 줄이는 행동
고기도 먹지 않고 기름진 음식도 먹지않고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렇게 다이어트를 하면 허리라인은 날씬해 졌지만 가슴은 수축되어 체중감량은 해도 완벽한 몸매를 만들수는 없습니다. 풍부한 단백질과 지방이 함유되어 있는 예를 들면 계란, 어류, 살코기, 땅콩, 호두, 콩류 등 음식을 골고우 많이 섭취해 주어야 작고 평평한 가슴라인이 풍만해 질수 있습니다.

 

호르몬은 가슴발육과 풍만한 가슴및 탄력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작용을 합니다. 여위고 마른 몸매를 가진 여성분들은 풍만한 가슴을 만들기 위해서는 열량이 높은 살코기류, 계란, 땅콩, 참깨, 호두, 콩류 식물성기름 등 음식을 많이 섭취해주어야 하겠습니다.

 

2. 아무 약이나 함부로 먹는 행동
피임약먹고 여드름을 치료를 하거나 또는 피임약으로 가슴을 키우는 방법들은 모두 잘못된 행동입니다. 피임약의 주요 성분은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 인데요, 장기적으롤 복용하게 되면 여성호르몬 분비가 균형을 잃게 되고 생리불순 현상을 초래하게 되며 이렇게 되면 가슴은 점점 작아지게 됩니다.

 

 

3. 과도하게 운동
적절한 운동은 가슴발육에 도움을 주지만 과도한 운동이나 운동시 속옷 선택에 주의를 돌리지 않는다면 가슴에 손상을 줄수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운동시 브래지어가 쪼여서 불편하다는 생각으로 브래지어착용을 하지 않게 되는데요, 이렇게 되면 가슴라인이 흐트러지게 됩니다. 특히 달리기, 줄넘기 운동을 할때는 가슴이 처지는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4. 잘못된 마사지법
마사지는 가슴을 풍만하게 만들수 있지만 마음대로 아무렇게나 가슴을 두드리거나 또는 밑으로 향해 마사지를 하게 되면 가슴은 점점 작아집니다. 정확한 마사지방법은 가슴에 마사지 오일이나 크림을 바른다음 유선조직을 따라 위로 원을 그리듯이 마사지를 해주는것입니다.

 

 

지금까지 가슴커지는 습관과 가슴키우는데 악영형을 주는 잘못된 행동들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일상생활에서 위에서 설명한 습관을 길러준다면 우아하고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만들수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