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비법

가슴살 안빠지는 다이어트 체중감량시 가슴이 작아지는 이유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8. 22.

다이어트에 겨우 성공을 했는데 가슴살이 다 빠졌다면 이보다도 속상한일이 없을 것입니다. 그럼 가슴살 안빠지고 다이어트 할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다이어트와 동시에 가슴이 작아져서 고민을 하는 여성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가슴살 안빠지는 다이어트와 체중감량시 가슴이 작아지는 이유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어트와 가슴키우기 두가지를 한번에 만족할수 없다?!

다이어트 하는 여성분들은 모두 겪는 문제인데요, 체중감량하여 몸에 군살들은 모두 제거했지만 가슴살도 같이 빠지게 됩니다. 대체 무슨 원인일까요? 그렇다면 다이어트하면서 가슴살 빠지는것을 피하는 방법은 없을까? 사실 다이어트후 가슴살도 같이 빠지는것은 피할수 없습니다.

 

인체의 지방조직은 체내 각 부위에 분포되어 있는데요, 가슴에도 많이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지방을 감소하는데 빠지게 되면 가슴부위의 지방까지 함께 빠지지 원하는 부위만 빠지지는 않는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한다음 가슴만 키울수는 있습니다.

 

다이어트시 쉽게 영양불균형 현상을 초래하는데요, 몸이 마르게 되면 가슴도 따라서 작아지게 되기때문에 미적 감각도 자연히 떨어지게 됩니다. 때문에 다이어트시에는 섭취하는 음식에 주의를 돌려야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동시에 가슴보양을 꼭 해주어야 하겠습니다.

 

 

 

 

1. 지방보충
가슴조직에는 지방 많은데 지방을 저장하는 창고라고도 할수 있습니다. 때문에 가슴을 양호하게 발육시키기 위해서는 지방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예를 들면 육류, 콩류 등 음식을  적절하게 보충해 주는것이 좋겠습니다.

 

다이어트중이신 여성분들은 식물성 단백질은 콩국물, 콩, 강낭콩, 두부 등 콩제품으로 충분하게 보충해주는것이 좋으며 공복감을 느낀다면 우유 250cc정도 간식으로 마시는것도 좋습니다. 동물성 단백질은 닭가슴살이나 기름기 적은 소고기로 보충해주는것이 좋습니다. 돼지고기는 추천하지 않는데요, 이유는 살코기를 먹는다고 해도 지방함량은 닭가슴살이나 소고기보다 높기 때문입니다.

 

2. 수분보충
물을 수시로 많이 마셔주는것도 아름다운 가슴라인에 매우 큰 작용을 합니다.

 

 

3. 콜라겐을 보충하기
아름다운 가슴의 표준은 윤기나고, 거칠지 않고 탄력있어야 합니다. 탄력있는 가슴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콜라겐을 보충해 주어야 하겠습니다.콜라겐이 풍부한 음식으로는 고기껍질, 돼지족발, 우족, 닭날개 등입니다. 동시에 감귤, 당근, 계란을 많이 섭취해야 합니다. 콜라겐을 보충할때에는 콜라겐에 함유되어 있는 열량에 주의해야 합니다.

 

4. 호르몬 분비를 조절하기
호르몬은 가슴발육과 풍만하고 탄력있는 가슴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작용을 합니다. 때문에 비타민E가 풍부한 음식은 호르몬 분비에 유리하므로 많이 섭취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예를 들면 양배추, 브로콜리, 해바라기씨유, 유채씨기름 등입니다. 비타민B군도 호르몬 합성에 유리한데요, 잡곡, 우유, 돼지간, 소고기, 버섯 등에 비타민B군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5. 풍부한 단백질 보충
단식 다이어트방법은 체중감량에는 효과가 있지만 가슴은 작아져 아름다운 몸매에 영향을 줍니다. 때문에 풍부한 단백질과 지방이 함유되어 있는 음식을 보충해 주어야 가슴이 풍만해 집니다. 예를 들면 계란, 어류, 살코기, 땅콩, 호두, 콩류, 물고기 비늘 콜라겐 등 입니다.

 

☞ 일상생활에서 간단한 방법으로 풍만한 가슴만들수 있는 방법

 

 

 

가슴살안빠지는 다이어트 포인트

 

1. 다이어를 하면 가슴살이 빠지게 되는데, 운동후 우유 한컵 마시고 견과류를 섭취해 주면 다시 돌아올수 있습니다. 운동후에는 꾸준히 마셔주어야 합니다.

 

2. 가슴근육을 단련시켜야 합니다. 가슴근육이 가슴을 처지지 않게 만들어 줍니다.

3. 운동시 유산소 운동만 할것이 아니라 근력운동도 해주어야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수 있습니다. 가슴에는 지방외에 근육이 있는데 가슴처짐과 탄력은 가슴근육가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4. 단백질 보충은 충분히 해주어야 가슴살이 빠지지 않습니다.

5. 콜라겐을 충족하게 보충해주고  적절한 마사지를 해준다면 가슴 사이즈가 UP될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시 가슴이 작아지는 이유

1. 운동다이어트 : 다이어트 운동을 할때 보통 유산소 운동을 하여 지방을 감소하는 효과를 보는데요, 운동을 통한 다이어트는 체중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지방을 줄이기때문에 여기서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여성의 가슴조직의 구조는 1/4가 지방으로 구성되었기때문에 자연히 가슴의 지방도 빠져 가슴사이즈가 작아집니다.

 

또한 여성분들은 나이가 들면서 가슴의 지방함량이 75% 증가하게 되는데 운동으로 지방을 감소하는 효과는 바로 가슴의 지방도 피할수 없어 작아지게 됩니다.

 

2. 절식다이어트 : 절식 다이어트는 전신의 지방을 소모하게 만드는데요, 가슴의 지방도 피할수 없어 가슴사이즈가 작아지고 늘어나고 처지게 됩니다.

 

3. 찜질 다이어트 : 많은 여성분들이 찜질 다이어트를 즐기는데요, 찜질 다이어트는 고온과 수증기를 통하여 인체의 수분과 지방을 증발시키는 방식으로 다이어트효과를 보는데요,하지만 이런 다이어트방법은  보통 전신을 상대로 진행하기때문에 가슴지방도 같이 줄어들어 작아지게 됩니다.

 

 

 

지금까지 가슴살 안빠지는 다이어트, 체중감량시 가슴살 빠지는 이유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다이트시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이 바로 음식섭취라고 할수 있습니다. 특히 가슴살 안빠지 하려면 더욱 신경써야 하는데요, 먹지 않고 살빼면 가슴살도 같이 빠지고 또 음식을 먹게 되면 살을 뺄수 없게 되는데 이런 분들을 위하여 수앤슬림 다이어트를 추천합니다.

 

수앤슬림 다이어트는 체중감량뿐만 아니라 균형잡힌 몸매를 만드는데 아주 탁월한 다이어트방법입니다. 살만 빼는게 아니라 천연 요법으로 몸의 균형과 순환을 찾도록 도와주어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데요, 또 혈관에 쌓인 체내에 쌓인 독소, 체지방과 노폐물을 제거해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줍니다.

 

서로 다른 개인의 체질과 비만 상태에 따라 다이어트 전문가의 지도에 따라 체중감량을 실시하고 신진대사를 증가시켜 체지방을 연소기켜주는 다이어트로 단순히 열량만 줄여서 체중을 감소하는것이 아니라 인체의 음양의 조화를 이루도록 도와주면서 근본적인 대사 작용을 활성화시켜주기 때문에 부작용과 요요현상이 없이 체질개선에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다른 일반 다이어트는 원인과 상관없이 다 똑같은 방법이나 약물을 사용하지만 수앤슬림다이어트는 비만의 원인에 따라 다이어트를 진행하기때문에 본인 체질 맞춤별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수 있다는것이 장점입니다.


힘들게 운동하지 않고 많이 먹고 체중감량할수 있는 수앤슬림 다이어트[바로가기]

 

다이어트에 항상 실패를 하거나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으신분,또는 균형잡힌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싶으신 분이시라면  온라인 무료상담을 신청하여 본인 체질과 비만원인에 따른 맞춤 프로그램을 안내받아보시고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전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