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피부관리

얼굴살빼는법 얼굴붓기를 빼고 처짐을 방지할수 있는 5가지방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8. 23.

갸름한 얼굴형이 미의 상징이 되면서 동그란 얼굴형때문에 고민을 하는 여성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얼굴붓기빼는법을 적절하게 잘 활용을 한다면 동그란 얼굴의 고민을 해결할수 있답니다. 오늘은 얼굴살빼는법, 얼굴붓기를 빼고 처짐을 방지할수 있는 5가지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얼굴붓기를 빼기
얼굴붓기를 빼려면 규칙적이고 충분한 수면을 보충해 주어야 하며 또 잠자기 2시간 전에는 짠 음식을 먹지 말아야 하고 음주도 피해야 하겠습니다. 잎사기 위주의 야채, 콩류, 바나나, 수박, 고구마 등 칼륨함량이 높은 음식을 많이 섭취해 주면 소변배출에 도움을 주어 수분이 체내에 머무르는것을 감소할수 있습니다.

 

평소 음식습관중 나트륨함량이 높은 음식을 피하는것이 좋겟습니다. 근육을 단단하게 하려고 한다면 비타민E, 철분이 풍부한 음식을 많이 섭취해 주는것이 좋은데요, 예를 들면 녹색야채, 콩제품 등등입니다.

 

얼굴지방제거
얼굴지방을 제거하려고 한다면 장기적으로 얼굴 운동을 해주는것이 좋겠습니다. 예를 들면 입을 벌려서 웃기, 입을 삐쭉거리기, 입안에 공기를 넣고 볼을 빵빵하게 하기등 얼굴에 여러가지 표정을 주는것이 얼굴근육을 운동시킬수 있습니다. 또 조섬유 야채, 과일을 천천히 오래동안 씹는것이 표정근육의 탄력을 단련시킬수 있습니다.

 

얼굴 살빼려고 껌을 장기적으로 씹는 분들이 간혹 있는데요, 껌을 장기적으로 많이 씹게 되면 얼굴살이 절때 빠지지 않을뿐만 아니라 근육에 염증이 생기거나 또는 근육이 과다하게 발달하여 네모난 얼굴이 될수도 있으므로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얼굴살처짐 예방
어굴살 처짐을 예방하려면 중요하게 자외선차단, 금연, 밤을 새지않기, 음식섭취시 여러번 씹기, 많이 웃기, 얼굴마시지를 자주 해주기, 야채나 과일을 많이 먹기, 풍부한 비타민과 단백질등 에센스로 보양을 잘해주어야 하겠습니다.

 

얼굴살빼는 간단한 운동
1. 입안에 공기를 많이 넣어 볼을 빵빵하게 한다음 숨을 내 쉬기, 다시 숨을 들이쉬기를 반복적으로 몇번씩 해줍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얼굴살빼는 운동을 하기전에 얼굴의 근육중 기체를 제거하여 얼굴살빼는 운동에 더욱 좋은 효과를 보기 위해서입니다.

 

2. 두손 엄지손가락으로 광대뼈지방을 안쪽으로 누르면서 위쪽으로 몇초동안 올려주는 동작을 몇번 반복적으로 해줍니다. 조금 아프다는 느낌이 들면 효과가 있기 시작하였다는 징조입니다.

 

3. 손가락 관절을 이용하여 광대뼈 아래부분을 가볍게 두드려 줍니다. 이렇게 하는 목적은 근육에 가벼운 자극을 주어 근육수축작용에 도움을 주기때문입니다. 이 동작은 한번에 15번 정도 해주면 적당하겠습니다.

 

 

전통적인 얼굴살빼는방법

1. 턱윤관 개선
오른쪽 얼굴부터 시작하여 엄지손가락으로 귀아래부분에 오목하게 들어간 부위에서 밑으로 쇄골까지 누르듯이  10~20회 정도 반복적하여 마사지  해줍니다. 다음 왼쪽도 오른쪽과 같은 방법으로 해줍니다. 이렇게 하면 림프선이 원활해게 해주고 턱 윤곽을 개선할수 있습니다.

 

2. 얼굴붓기제거
콧방울 양쪽을 광대뼈 아래부분에서 입술옆까지 작은 원을 그리면서 누르듯이 마사지 해주면 얼굴붓기를 제거할수 있습니다. 10~20회 정도 반복적으로 해주게 되면 웃을때 생기는 주름을 개선할수 있습니다.

 

3. 얼굴살처짐 방지
턱끝에서 귀밑까지 양쪽으로 누르듯이 10~20 회 반복하여 마사지를 해주게 되면 호르몬 분비를 조절해주고 피부탄력과 처짐을 방지할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얼굴살빼는법과 얼굴붓기를 빼고 처짐을 방지할수 있는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