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비법

하루 15분 다이어트 걸음걸으면서 살뺄수있는 방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9. 14.

여성분들은 다이어트를 평생 숙명으로 간주하고 사계절 내내 다이어트라는 울타리에서 벗어나지 않고 있는데요, 그만큼 평생해야한다는 생각 때문에 많은 여성분들은 힘들게 다이어트를 하기보다는 힘들지 않고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살뺄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것이 현실입니다. 이런 현실에 발맞춰 오늘은 하루 15분 다이어트 방법으로 걸음을 걸으면서도 날씬해질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비만인 여성분들을 보면 특징이 모두 운동을 싫어하고, 평소 간식을 즐겨 먹고 야식도 즐겨찾는데요, 음식섭취를 하면서 tv 시청이나  컴퓨터 하기를 즐기고,기름진 음식을 즐겨먹고, 음식을 먹는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이런 분들은 우선 음식섭취면에서 신경을 써야 하겠습니다. 음식섭취하는 속도를 줄이고 기름지거나 기름에 튀긴 음식의 섭취량을 줄여야 하며 야식섭취하는 횟수도 줄여야 하겠습니다.

 

예를 든다면 야식을 먹는 습관이 있는 분들은 저녁식사를 충분하게 해도 식사후 간식과 야식을 끊임없이 섭취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되면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입맛이 없어서 아침식사는 하지 않고 점심식사 역시 대충 떼우고 저녁이 되면 입맛이 돌아와 집중적으로 음식을 섭취하게 됩니다.

 

이렇게 시간이 지나고 날이 바뀌게 되면 자연히 인체 신진대사 악순환으로 체내에 지방이 쌓이게 되기때문에 살을 빼려면 우선 야식을 먹는 습관부터 개선해야 하겠습니다.

 

음식섭취하는 방법을 개선한다음 매일 15분간 걸음 걸으면서 살을 뺄수 있습니다. 하루 15분 걷기 다이어트 방법에 대하여 알아본다면...

 

 

1. 걸을걸을때 자세에 주의하기
가슴을 쭉 펴고, 아랫배와 엉덩이에 힘을 주어야 하는데요, 걸음을 걸을때 절때 허리를 굽히거나 등을 굽히는등 자세를 취하면 안됩니다.

 

만약 걸음을 걸을때 아랫배에 힘을 주지 않고 걷게 되면 아무리 많이 걸어도 복부의 근육을 자극하지 않기때문에 뱃살을 뺄수 없습니다 이외에 가슴을 펴지 않고 등을 구부정한 자세로 걷게 되면 걷기 운동 효과를 떨어뜨릴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2. 걸음마 폭을 크게 하기
걸음을 걸을때 걷기를 다이어트 운동으로 간주하여 평소 걷는 일반 걸음으로 걷는것이 아니라 걸음마 폭을 최대한 크게 하여 앞으로 크게 걸어주어야 허벅지 근육이 운동이 되어 날씬한 허벅지를 만들수 있겠습니다.

 

 

3. 발뒤꿈치가 먼저 바닥에 닫기
걸음을 걸을때  보통 많은 분들이 발바닥이 바닥에 닫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하면 절대 안됩니다. 꼭 발 뒤꿈치가 먼저 바닥에 닫게 해야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무게의 중심을 발의 앞부분에 놓고 매 한발자국을 걸을때마다 발 뒤꿈치가 먼저 바닥에 닿은다음 앞부분이 순차적으로 닿게 하는 방법으로 매 한걸음을 걷게 되면 발 뒤꿈치가 자연히 당겨지면서 다리 라인이 예뻐지고 균형이 잡혀집니다.

 

4. 핸드백을 휘둘러 팔뚝살빼기
여성분들은 외출시 핸드백을 들고 외출하게 되는데요, 이때 다른사람을 방해하지 않는 한도내에서 핸드백을 다이어트기구로 휘둘러 주는것이 팔뚝근육을 단련시켜 팔뚝살을 뺄수 있습니다. 단 주의할점은 핸드백이 너무 무거우면 휘두르지 않는것이 좋은데요, 너무 무거우면 어깨관절에 무리를 줄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음식섭취하는 방법을 개선한다음 특정된 시간이 없이 외출시 걸을 때마다 위에 설명한 방법대로 걸을 걷는다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자연스럽게 살빼는데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하루 15분 다이어트 걸으면서 살뺄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음식섭취를 한번에 개선하기 힘든 분들을 위하여 체지방을 감량하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수 있는 본 슬림 다이어트를 추천합니다. 본슬림 다이어트는 하루 한포 섭취하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쉽고 간편하게 할수 있다는점이 특징입니다.

 

또 HCA 기능성 제품을 섭취해 탄수화물과 지방의 흡수를 억제하고 체지방 량을 감소시켜주기때문에 비만의 원인인 몸의 독소분해를 통해 내장지방을 우선적으로 제거해주고 내장지방과 혈관내에 있는 지질을 제거함과 동시에 체내에 해독능력을 향상시켜주고 또 악성지방까지 깔끔하게 제거하여 피부 탄력과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어 줍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여성분이시라면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다이어트 전문 플래너에게 나만을 위한 맞춤프로그램과 비용 및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자세하게 무료상담[링크]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직접 전화하는것보다는 무료상담신청이 다소 번거로울수 있지만 온라인 상담신청을 통하여야만 나만을 위한 전문 플래너가 직접 본인한테 전화를 걸어 상담받는을수 있어 보다 더 상세하게 본인의 체질에 맞는 맞춤상담을 받아보실수 있기때문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온라인 무료상담신청을 꼭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