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턱살빼는법 수술없이 갸름한 얼굴 만들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0. 8.

몸매는 날씬하지만 얼굴이 둥글거나 턱살때문에 살을 아무리 빼도 얼굴살이 빠지지 않아 고민이신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얼굴살은 보통 다이어트방법으로는 뺄수 없는데요, 오늘은 수술없이 갸름한 얼굴을 만들수 있는 턱살빼는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운동법
운동으로도 얼굴살을 뺄수 있다? 의아해 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사실 운동다이어트법의 효과는 전신에 효과가 있답니다. 강렬한 운동후 대량으로 땀을 흘리게 되면 체내에 있던 불필요한 수분들이 신속히 체외에 배출되는데 좋은 도움을 줍니다.

 

예를 들면 얼굴이 진짜 부었다고 생각할때 얼굴의 불필요한 수분들이 예외없이 배출되기때문에 이렇게 하면 얼굴살빠지는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음식섭취법
일상생활에서 매일 세끼식사를 부종을 가라앉히는 과일과 야채를 많이 섭취해주면 좋은데요, 만약 얼굴이나 턱이 근육때문에 생긴거라면 평소에 껌을 자주 씹거나 씹는 운동을 많이 해주게 되면 얼굴이 작아지는데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이유는 이러한 씹는 운동으로 하여 얼굴 근육이 더욱 탄력있고 건강해 집니다.

 

 

목욕법
고온에서 목욕을 하는것은 좋은 다이어트방법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이와 동일하게 고온에서 목욕을 해도 얼굴살도 뺄수 있답니다. 매일 물온도가 38℃되는 욕조에 앉아 물높이는 가슴까지 닿게 한다음 얼굴살빼는 크림을 바르고 20분간 욕조에서 전신욕을 하게 되면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턱살빼는마사지법
유산소 마사지 : 주의해야 할점은 마사지하는 과정에서 정명혈, 태양혈, 하관혈, 협차혈에 힘을 주어 자극을 해주는것이 볼과 턱에 군살이 예방하고 빼는데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방법

준비운동 : 3분간 유산소 운동하기
1. 이마부터 시작하여 태양혈까지 두 손으로 3~4회 정도 마시지 해줍니다.
2. 두손중 중지와 무명지를 벌갈아 교체하면서 콧방울 양쪽을 1~2회 반복하여 마사지 해주고 나사 돌리는 방식으로 양볼을 마사지 해주고, 아래턱에서 귀밑까지, 콧방울 양쪽에서 광대뼈쪽으로 반복하여 2번 마사지 해줍니다.

 

3. 두손의 엄지와 식지로 번갈아 가면서 아래턱선을 좌우로 반복하며 3번씩 마사지 해줍니다.
4. 두 손으로 턱을 바쳐주듯이 목부분에서 턱까지 오려 밀듯이 마사지 해줍니다.

 

 

세안법
많은 분들이 차가운 물로 세안하기 즐기는데요, 얼굴이 갸름해 지려고 한다면 평소 세안하는 방식을 바꿔야 합니다. 따뜻한 물과 차가운 물을 번갈아 가면서 세수하는것이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얼굴에 살이 빠지는 데 더욱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차마시기
평소 배뇨에 좋은 우롱차 또는 커피를 마셔주는것이 얼굴의 불필요한 수분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며 장기적으로 마시게 되면 턱살을 빼는데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얼음찜질
보통 많은 사람들이 얼굴이 큰 이유는 부종으로 인하여 생기는 것인데요, 만약 이런경우라면 수건을 이용하여 얼음을 싸맨다음 얼굴과 눈 주위를 3분간 찜질을 해주게 되면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민간 방법들도 효과가 있겠지만 장기간 꾸준히 해주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수술없이 브이라인을 빠른 시간내에 갖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하여  정원클리닉 스마트리포를 추천해 드립니다.

 

정원 클리닉 스마트리포에서는 사각턱과 각진턱을 가진 분들을 갸름한 얼굴을 가지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하여 피부조직의 손상없이 안전하게 스마트리포,사각턱 보톡스, 울트라V리프팅, 교근축소술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지방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하고 콜라겐 재생을 도와 스킨타이트닝에 빠른 효과를 얻을수 있어 지방제거뿐만 아니라 탄력있는 얼굴라인을 만들수 있습니다.

 

 

스마트리포 레이저를 이용한 지방융해술은 피부 속 지방층까지 직접 전달해 지방세포를 파괴하는 방법으로 시술후 통증이 적고 회복이 빠른 장점이 있고 또 시술후 그 효과는 한달정도 지나면 확실히 나타나게 되며 3~6개월까지 계속 지방이 줄어들게 됩니다. 또한 효과와 안정성이 검증되었기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어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정원-스마트리포[바로가기]

 

턱살이나 사각턱때문에 고민이신 분이시라면 사이트 방문해 보시고 온라인 상담을 신청해 본인이 시술이 가능한지 시술부위와 견적 및 비용, 부작용 같은건 없는지를 자세하게 무료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방문해 보시면 스마트리포 시술 후기와 사진도 보실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턱살빼는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