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메리츠화재실비보험 치료비걱정없는 알파플러스보장보험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1. 1.

일상생활중 갑작스럽게 다치거나 또는 질병이나 사고때문에 부담되는 병원비를 대비해 보험가입을 하라고 평소에 수많은 전화를  많이 받아왔지만 설마 내가  이 젊은 나이에 다칠일이 뭐가 있을까... 생활하기도 바쁜데 ...하면서 아무 대책도 해놓지 않다가 이번에 부주의로 골절이 있은 뒤부터 비로서 보험의 중요성을 절실히 느끼고 있는 일인입니다.

 

특히 골절같은 경우 국민건강보험에 보장이 안되는 부분이 많아서 아무런 대책이 없었던 저에게는 병원가기가 무서울 정도로 병원비가 정말 부담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내가 왜 전에 뭐 하나라도 들어두지 않았을까 하고 땅을 치고 후회하면서 울며겨자먹기로 병원에 다니고 있는데요, 혹시 저같이 후회하는 일이  없으시길 바라며 오늘은 의료실비보험 가입문의 1위인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보장보험 1310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왜 의료실비보험을 생활의 필수품이라고 하는지 다쳐보고나서야 그 절실함을 깨닫게 되네요...

 

다치거나 아플때 치료비 걱정이 없는 보험이다보니 그 수요가 어마어마하게 많은 만큼 시중에도 이미 수많은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메리츠화재 알파를러스보장보험 1310이 가입문의 1위인 이유가 해당특약가입시 보험료 인상없이 암검진을 받을수 있고 또 실손의료비 특약으로 치과는 물론 한의원 통원시에도 보장을 받을수 있다는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중도에 납입한 보험료를 인출할수있는 중도인출제도를 실시하여 보장개시일로 부터 1년이후면 적립부분 해지환급금 80%범위내에서 연 12회한하여 중도 인출이 가능하고 또 일반다른 상품의 경우 한번 납입하면 만기까지 중지할수도 없는데 이보험의 경우 계약일로부터 3년이후 보험료 납입을 일시중지 신청도 가능하다는것이 포인트라고 할수 있습니다.

 

생활형편이 계속 나아지면 좋겠지만 사람일이라는게 살다보면 좋아질때도 있고 나빠질때도 있는데 가입시에는 보험료를 그정도 부담할수 있겠지만 추후에 만약 생활이 나빠지거나 하여 보험료를 납입할 형편이 안된다면 납입을 일시중지 신청을 하여 해지하지않아 손해볼 일이 없다는것이 장점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가입하려고 맘먹었다면 하루라도 빨리 가입해야 이득!!

 

2009년에는 100% 보장에서 90% 보장으로 축소된후 다시 3년만에 올해 4월부터 80%로 축소되는 상품도 있어서 추후에도 보장이 축소될것이라는 전문가들이 말하고 있기때문에 보장이 많이될때 하루라도빨리 가입하는것이 좋다고 할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당연히 보장을 많이 받는것이 좋은데 하도 사소한것을 다 보장해 주기때문에 병원진료만 했다 해도 보장금이 나오는 추세라 과잉진료가 많이 나와 그 부담을 막겠다는 취지로 본인부담금을 올렸다고 합니다.

 

때문에 지금 아직 보장이 90%인 상품이 남아있을때 보장범위가 큰 상품으로 통원보장금도 부담금이 적은 1~2만원 공제로 선택하여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것이 돈버는 지름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가입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당연히 같은돈내고 보장을 많이 받으면 유리하기때문에 이미 병 걸리고 나서 병원비를 받기위해 보험가입을 한다면 늦을수 있으므로 건강하고 조금이라도 어릴때 약관이나 선택특약을 꼼꼼히 보고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또 질병은 아니더라도 내일 당장 본인한테 어떤 사고가 날지 모르므로 저처럼 다치고 나서 들어가는 병원비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지 마시고 미리 대비하는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가입을 하고 싶어도 많은 상품때문에 어떤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신 분이시라면 의료실비보험 가입상담문의 1위인 알파플러스보장보험 1310을 추천합니다.

 

 

홈페이지 방문해 보시면 자세한 내용을 찾아보실수 있는데요, 혼자서 찾아보기보다는 온라인 무료상담을 신청하여 전문가한테서 중요한 포인트를 콕콕 집어서 자세하게 안내를 받아보는것이 시간을 아끼고  돈도 아끼는 좋은 방법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왜 의료실비보험가입상담문의 1위인지를 상담을 통해 확실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가입하지 않아도 되므로 부담갖지 말고 무료상담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