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절벽가슴커지는방법 가슴키우는 한방선식으로 작은가슴 탈출하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4. 1. 17.

가슴은 여성들한테 얼굴외에 두번째로 중요하다고 할수 잇는데요, 그만큼 풍만한 가슴은 모든 여성들의 일생중 중요한 일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그 어떤 여성분이든 절벽가슴을 원하는 분은 없을 것입니다. 오늘은 천연가슴키우는 방법으로 절벽가슴탈출할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책을 겨드랑이에 끼기
양쪽 겨드랑이에 책을 끼고 두 손은 앞으로 향하여 평평하게 들어준다음 팔뚝이 시큰거리고 겨드랑이 책이 자동으로 떨어질때까지 들고 있습니다. 이렇게 매일 여러번 반복하여 연습하면 됩니다.

 

책의 두께는 겨드랑이에 꼈을때 불편하지 않을 정도가 적당합니다. 겨드랑이에 책을 끼는 방법은 두 손을 앞으로 들었을때 허리와 가슴을 펴게 하는데 이 자세는 가슴근육을 단련시키고, 가슴을 나오게 만듭니다.

 

 

심리적 암시
스스로 본인한테 자신의 가슴은 점점 커지고 있다 , 점점 풍만해가고 있다고 주문을 외웁니다. 심리학자들은 가슴은 직접적으로 여성심리의 성장의 흔적을 남긴다고 합니다.

 

많은 상황에서 가슴의 성장의 결정권은 대뇌가 심리에 대한 암시라고 할수 있겟습니다. 이러한 암시와 가슴은 우리가 생각하는것보다 훨씬 가까워 가슴내부의 지방과  유선체에 생리영향을 초과합니다.

 

 

파파야
파파야를 껍질과 씨를 제거하고 토막썰어 준비합니다. 갈비를 토막내어 뜨거운물에 한번 데쳐 핏기를 뺀 다음 냄비에 물을 넣고 끓이다가 데쳐낸 갈비, 파파야, 대파, 생강, 청주를 넣고 소금을 조금 넣고 약불에 3시간 푹 끓여준다음 입맛에 따라 소금으로 간을 조절한다음 섭취하면 됩니다.

파파야는 예전부터 가슴키운데 최고의 고일로 그중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는 모과효소와 비탐빈A는 여성호르몬분비를 자극하여 가슴이 커지는데 좋은 도움을 줍니다. 모과효소는 또 단백질 분해효능이 있어 인체가 단백질의 흡수를 촉진시키는데요, 육류와 함께 섭취하게 되면 그 효과를 더 높힐수 있습니다.

 

 

아보카도
아보카오 1/2개를 과육을 파내어 신선한 우유 250ml, 호두 적당량, 모두 함께 주스로 갈아서 마시면 됩니다. 입맛에 따라 꿀을 타서 마셔도 됩니다. 아보카도중에는 풍부한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어 가슴조직의 탄력을 증가시켜주고,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A는 여성호르몬 분비를 촉진하는 작용을 합니다.

비타민C는 도 가슴이 처지고 변형이 되는것을 방지하고, 비타민E는 가슴의 발육에 도움을 줍니다. 또 신선한 우유와 호두에 함유되어 있는 단백질과 지방은  가슴의 해면체가 팽창하게 만들어 가슴키우는데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한방선식
땅콩 100g,씨를 발라낸 대추 100g, 황기 20g으로 죽을 끓여 생리가 끝난다음 연속 7일간 먹습니다. 이 선식은 옛날에 중국의 칭궁에서 어의들의 자의태후한테 특별하게 제조한 가슴키우는 비법이 지금까지 전해내려오고 있다고 합니다.

 

현대 영양학에서 분석한 결과, 땅콩에는 풍부한 단백질과 지방, 대추는 호르몬조절, 황기는 기혈을 도와 이 세가지를 함께 배합해서 섭취를 하게 되면 가슴은 원하는 사이즈까지 커진다고 합니다.

 

 

 

천연 브래지어
목욕후 전신에 바디로션을 발라줍니다. 미소를 짓는 동작으로 입을 크게 벌리는 동작을 20회 반복해 줍니다. 이 동작은 목부위의 근육을 강화시키고, 손으로 아래부터 위로 밖에서부터 안쪽으로 가슴을 올려주듯이 마사지 해준다음 계속하여 가슴 윗쪽 목부위까지 마사지를 해줍니다.

 

마사지법은 똑같이 위로 올리듯이 5분간 마사지를 해줍니다. 이렇게 하게 되면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목과 가슴근육의 탄력을 유지시켜주어 마치 천연브래지어를 하듯이 가슴이 뽕긋 튀어나오고  탱탱해 질수 있겠습니다.

 

가슴키우는데 효과좋은 음식과 기구 [보러가기]

 

지금까지 절벽가슴커지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