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경험담

2개월에 굶지않고 5kg감량한 다이어트 성공후기 및 가슴작아지지 않고 날씬해지는 방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 15.

2개월에 굶지않고 5kg감량한 다이어트 성공후기 및 가슴작아지지 않고 날씬해지는 방법

 

다이어트방법은 총적으로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한가지 종류는 섭취하는 음식을 조절하는 식단조절하는 방법이 있고 다른 한가지 종류는 굶는 다이어트방법이 있습니다.

 

보통 대부분 여성분들은 일시적인 빠른 효과를 바라면서 굶는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 굶는 다이어트 특징이 계속 음식을 섭취하지 않게되면 일시적으로 살은 빠지지만 여성의 몸매의 상징인 가슴마저도 작아진다는 결점이 있습니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가슴은 작아지지 않고 날씬해지는 방법이 없을까 하고 고민을 하는데요, 오늘은 2개월에 굶지않고 가슴도 작아지지 않으면서 5kg 감량한 다이어트 성공후기를 소개하겠습니다.

 

다이어트성공사례

 

[다이어트 성공사례] 2개월에 굶지않고 가슴도 작아지지 않으면서 5kg감량했어요~

 

일본에서 귀국해서 몸무게를 재보니 5kg나 쪄있었어요.
외국에서 살면서 식단조절은 정말 힘들었죠^^

 

게다가 외국에서 6개월간 생활하는동안 여기저기 다니면서 먹어보지 못했던 음식들을 먹고 마시고 즐기고 했더니 순식간에 3kg나 찌더라구요~ 그렇게 먹고 마시고 즐기며 다녔는데 살이 안찌면 되려 이상하겠죠~

 

귀국하고 나서 안그래도 살쪄서 돌아왔는데 친구들이 오랜만에 만났다면서 술사고, 밥사고 하면서 또 먹었더니 또 2kg 증가했더라구요...ㅜㅜ

 

그렇게 계속 놀고 마시다가 어느날 갑자기 거울을 보았더니 저의 모습은 온데간데 사라지고 어떤 아줌마가 거울앞에 서있는거 있죠.그 순간 정말 깜짝 놀랐어요~이렇게 먹다간 안되겠다 싶어서 인터넷 검색질 했네요~ 검색중 소녀시대 다이어트식단이 눈에 보이더라구요

 

다이어트경험담

 

소녀시대 다이어트 식단

 

* 아침 : 현미밥, 닭가슴살구이, 제철야채
* 점심 : 현미밥, 닭가슴살구이, 양상추샐러드, 견과류.
* 저녁 : 토마토, 삶은계란, 야채샐러드 .

& 세끼 식사 열량 : 총 1200칼로리

 

저는 고구마를 엄청 좋아하기때문에 소녀시대 식단에서 야채대신 제가 좋아하는 고구마로 식단을 바꿔버렸어요. 고구마는 먹은다음에 쉽게 배고프지 않고 포만감을 주고 칼로리도 별로 없어서 다이어트 간식으론 딱이겠다 싶어서요~

 

그리고 저의 직업은 사진작가인데요, 일하다 보면 직업상 온종일 카메라를 들고 있어야 하는데 제 카메라가 좀 무거운 편이라서 이게 저한테는 엄청난 운동이 되였나 봐요.

 

다이어트성공사례

 

저는 제 일때문에 굶는 다이어튼 꿈도 못꿔요. 또 일때문이 아니더라도 가족들도 항상 건강한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고 하니 저는 굶으면서 다이어트 할 생각은 아예 하지도 않았네요...

 

이렇게 한달가량 지났더니 자연적으로 살이 빠지더라구요, 그 사이에 회식이나, 친구랑 외식을 가끔씩 했는데 이때마다 운동을 조금씩 더 했더니 먹는 음식때문에, 배고픔때문에 별로 그렇게 신경을 쓰지 않았는데도 살이 빠지더라구요~ㅎㅎ

 

물론 아직도 좀더 빼야 겠지만 굶지 않고 중간 중간 외식이니 회식을 마음편히 하면서도 살을 뺄수 있었다는건 다이어트에 반은 성공했다고 생각해요~

 

아~ 참 그리고 제생각에는  가장 중요한점은 정상적인 음식습관과 건강한 먹거리, 적절한 운동과 수분섭취로 정상적인 생활패턴이였던거 같아요~

 

다이어트

 

그럼 지금부터 제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식단을 소개할게요^^

 

아침 : 아침일찍 출근으로 무설탕 두유와 토스트를 먹었어요 (토스트에는 상추와 계란후라이만 넣었네요)
무설탕 두유에 함유되어 있는 식물성 단백질이 다이어트시 단백질 부족으로 가슴이 작아지는것을 방지하는 작용을 할수 있겠다 싶어서였죠^^

 

점심 : 고섬유질 야채 + 잡곡밥 (대다수)
갈비찜 도시락(야채위주로)+밥 1/3
고구마 + 홍차(설탕을 타지 않음) 전날 회식했을때에는 다음날 점심식사는 적게 먹음

점심식사는 대충 요 세가지로 바꿔가면서 먹었네요 하지만 밥은 계속 한그릇의 1/3만 먹었네요 고구마와 홍차는 보통 전날 회식을 했을때 다음날 점심은 적게 먹는 차원에서 고구마와 홍차만 먹었네요.

 

오후 : 오후 간식으로 사과 또는 키위를 매일 한개씩 먹었어요

과일은 아침에 먹으면 몸이 차거워지고 저녁에 먹으면 신진대사가 잘 되지 않으므로 저는 점심식사후 저녁식사까지 그 사이 조금 배고프거나 하면 간식으로 먹었네요

 

저녁 : 고구마 한개랑 견과류

 

다이어트성공후기

 

이렇게 소식하고 여러끼로 나눠서 먹은다음 여기에 적절한 운동을 병했했더니 한달이 나자 50kg에서 45kg로 감량을 했답니다. 참고로 제 키는 156cm이거든요^^

 

끝으로 제가 말하고 싶은건 다이어트시 음식습관도 중요하지만 운동도 아주 중요해요. 저는 매일 빨리 걷기 운동을 하루에 30분씩 한다음 집에 돌아와서 다리부분의 부위별 운동도 조금씩 했어요 빨리 걷기가 천천히 뛰는것보다 낫다는 점 아시죠?

 

다리부분의 부위별 운동은 반듯하게 누워서 다리를 들고 공중에서 원을 그리듯이 다리를 흔들어 주는는 운동을 30분 정도 했어요 물은 매일 상온에 있는 미지근한 물을 2500cc정도 마셔주구요^^
 
이렇게 했더니 가슴은 업되고 전체 몸에 군살을 빼주면서 몸매가 자연히 s라인으로 만들어 지더라구요~ 여성분들은 다이어트시 항상 가슴이 작아질까봐 걱정을 하시는데요 제가 성공한 방법을 한번 참고해보시라고 이렇게 후기 올려요 그럼 모든 여성분들이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s라인 만들기 바랄게요^^

 

지금까지 2개월에 굶지 않고 가슴도 작아지지 않고 5kg감량한 다이어트 성공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