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가슴커지는법 풍만하고 예쁜가슴 만드는데 필요한 영양소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4. 3. 28.

가슴발육을 위해서는 섭취하는 음식이 가장 중요한데요,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을 많이 보충시켜주면 가슴의 발육을 촉진시킬뿐만 아니라 가슴이 처지거나 모양이 변형되는것을 방지할수있고 가슴볼륨을 업시켜주어 이쁘고 아름다운가슴을 만들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오늘은 가슴키우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백질+비타민c를 섭취하기
같은 여성이지만 어떤 여성은 가슴이 풍만하여 어떤 옷을 입어도 예쁜반면 작은가슴이나 절벽가슴으로 예쁜옷을 입어도 옷 스타일이 살지 않아 눈물을 머금는 분들도 있습니다.

 

사실 가슴이 작은건 선천적인 유전이외에 섭취하는 음식과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는데요, 영양사들은 가슴을 키우려면 단백질을 보충하는외에 비타민c가 풍부한 야채나 과일을 많이 섭취하는것이 가슴키우는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합니다.

 

단백질은 인체 없어서는 안될 영양소로 가슴의 정상적인 발육을 촉진하는, 가슴을 키워주는 가장 중요한 원소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여성은 가슴발육시기에 균형적인 음식섭취가 중요한데요, 동물성 과 식물성 우수한 단백질 음식 예를 들면 생선, 육류, 콩, 계란과 우유 등 음식을 충분하게 섭취해주어야 하겠습니다.

 

또한 각종 야채와 과일에는 여러가지 비탐빈과 미량원소들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인체가 단백질을 섭취하는데 도움을 주어 가슴을 키우는데 더욱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이쁜가슴 탄력있는 가슴 만들려면 콜라겐 + 비타민c
사춘기에 여러가지 원인으로 가슴이 정상적으로 발육되지 않았다면 평소 콜라겐을 적절하게 보충시켜주는것이 기존의 가슴사이즈를 유지시켜주고 가슴피부가 늘어나고 처지는것을 방지하는 작용을 합니다.

 

식재료는 우선으로 동물성 콜라겐이 풍부한 돼지족발, 도가니, 닭발 등이 좋은데요, 단 지방과 열량의 과다 섭취가 신경쓰인다면 저칼로리인 흰목이버섯, 다시마 등 식재료도 대체할수도 있습니다.

 

비타민은 가슴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원소인데요, 비타민c는 인체가 콜라겐의 흡수에 도움을 주고 가슴을 크게, 탄력있게 만들어 줍니다. 과일은 비타민c의 중요한 근원이라고 볼수 있는데요, 예를 들면 포도, 유자 , 가슴변형을 방지하는  셀러리, 호두 등 비타민e 함량이 풍부한 음식들은 모두 가슴발육에 도움을 줍니다.

 

가슴을 키우려고 한다면 평소에 모과, 키위, 구아바, 레몬, 바나나, 토마토, 사과, 앵두, 포도, 감귤 등 과일을 많이 섭취하는것이 소화를돕고, 피부미용에도 도움주며, 가슴의 발육을 촉진시켜줍니다.

 

이외에도 기타 비타민들도 모두 가슴키우는데 좋은 효과가 있는데요, 비타민a는 호르몬분비에 유리하고, 비탐민b는 예를 들면 소소기, 우유, 돼지간,등 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은 호르몬의 합성에 도움을 줍니다.

 

 

가슴커지는마사지
가슴 키우는데 섭취하는 음식도 중요하지만 이외에도 마사지는 필수라고 할수 있습니다. 가슴키우는 마사지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많은 여성분들이 모두 알고 있는 바로 매일 목욕할때 샤워기의 수력을 이용하여 가슴에 마사지를 해주는것입니다.

 

샤워기를 가슴의 밑부분에서 위로 향하여 뿌려주고,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샤워기의 물을 최대한 세게 들어서 자극하듯 마사지 해줍니다. 매일 몇분간만 이런방식으로 마사지를 해준다면 가슴조직의 혈액순환을 자극하여 가슴은 자기도 모르는사이에 풍만하게 만들어 집니다.

 

이외에도 오일마사지 역시 매우 중요한데요, 손에 적당량의 오일을 발라 양쪽 손으로 가슴중심부터 원을 그리듯이 위로 향하여 쇄골위치까지 마사지를 해줍니다. 단 주의할점은 마사지할때 꼭 밑에서 부터 위로 향하게 해야지 위에서 밑으로 하는 방식은 가슴을 더욱 처지게 만들수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마사지 시간은 가슴이 열이 날 정도로 뜨거워질때까지 해줍니다. 오일마사지도  가슴부위의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어 가슴이 커지는데 효과적인데요, 포인트는 가슴이 벌어지고 처지는것을 개선할수 있고 몇달만 지속적으로 해준다면 가슴이 커지는것을 직접 느낄수 있습니다.

 

 

올바른 자세 취하기
평소 정확자세도 가슴과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정확한 자세가 가슴에 매주 중요한 작용을 하는데요, 시시각각 가슴을 쭉 펴고 배는 수축하는 습관을 키우는것이 시각적으로 가슴 볼륨이 up되어 한사이즈 더 커보입니다. 이외에도 흉부 골격의 발육도 매우 중요합니다.

 

때문에 지금부터라도 가슴이 작아지는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걸음을 걸을때 고개를 들고 가슴을 활짝 펴고 정확한 자세로 걷는것이 이쁜가슴을 만들기위한 발자국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가슴키우는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