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부위별다이어트

뱃살빨리빼는법 및 본인의 실제상황에 알맞는 복부지방을 태우는 방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 18.

뱃살빨리빼는법 및 본인의 실제상황에 알맞는 복부지방을 태우는 방법

 

어떻게 하면 뱃살을 빨리 뺄수 있을까? 이런 고민은 복부비만때문에 고생하는 여성분들이 거의 매일하는 고민인데요, 운동량이 부족하게 되면 복부에 지방이 많이 쌓이면서 뱃살이 볼록 나오게 됩니다. 또한 뱃살이 나오게 되면 예쁜 옷을 입을수 없고 항상 헐거운 옷을 입어서 뱃살을 가리게 되는데요,  

 

오늘은 뱃살이 쌓이는 원인에 대하여 잘 파악하여 뱃살때문에 고민을 하는 분들한테 본인의 실제상황에 알맞는 복부지방을 태우는 방법으로 효과빠른 뱃살빼기비법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복부지방을 태우는방법

 

뱃살빼기방법 1. 복부를 항상 긴장상태로 유지하기

 

평소에 복부를 항상 긴장한 상태로 유지하여 주는것이 중요한데요, 항상 배에 힘을 주고 머리를 들고 가슴을 내미는 자세를 취해줍니다. 매일 이런 상태에서 하루에 한번씩 윗몸일으키기를 하고  복부를 긴장상태를 유지하고 일상생활을 하게 되면 복부지방을 태우면서 가뿐하게 뱃살을 뺄수 있답니다.  

 

뱃살빼기방법 2. 복부부위마다 살빼는법은 다르게...

 

엄격하게 말하면 복부비만에는 허리살, 윗뱃살, 아래뱃살로 나뉘는데 각 부위마다 비만인 원인은 각기 다르므로 각 부위에 알맞는 지방을 태우는 방법을 선택하여 뱃살을 뺀다면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럼 각 부위마다 뱃살빼는 법이 어떤것들이 있을까?

 

뱃살빨리빼는방법

 

윗뱃살이 나왔을때...

어떤 분들은 아랫배는 괜찮은데 윗배가 많이 나와서 고민인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경우는 인체의 신진대사가 떨어져있고 평소에 운동부족, 또 단음식과 차거운 음식들을 즐겨 먹는 여성분들이 윗배가 많이 나오게 됩니다. 이런 분들은 뱃살이 대체로 복부의 윗부분에 많이 쌓여있게 되는데요, 그러므로 평소에 따뜻한 꿀물을 자주 타서 마셔주고 과일을 자주 먹고, 단음식의 섭취를 줄여주어 열량과 당분의 섭취를 줄여주어야 윗배살이 서서히 사라지게 됩니다.  

 

아랫뱃살이 나왔을때...

아랫뱃살이 생기는 원인은 평소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고 물을 적게 마셔서 변비가 있을때 아랫뱃살이 많이 나오게 됩니다. 그러므로 평소 음식습관중에서 물을 항상 많이 마셔주어 수분을 충족하게 보충해야 하고, 독소배출에 도움을 주는 음식을 많이 먹어야 합니다. 또한 이와동시에 적절한 운동도 같이 병행해야 아랫뱃살이 서서히 사라지게 됩니다. 

 

벳살빼는법

 

허리에 군살이 많을때...

허리에 군살이 많은 원인은 음식을 많이 먹어서 입니다. 그러므로 허리군살을 빼려면 열량의 섭취를 억제하는것이 가장 중요한데요, 고칼로리 음식은 적게 먹고 저칼로리 음식은 많이 먹도록 해야하고,폭식과 폭음은 피해야 합니다. 음식을 먹을때에는 천천히 씹어서 여러번 씹은 다음 삼키것이 포만감을 빨리 느낄수 있어 열량을 억제하여 가뿐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할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오랫동안 앉아있는것을 피하는것이 좋은데요, 특히 컴퓨터작업을 하는 분들은 가끔 한번씩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해주고 물도 마셔주어서 복부에 지방이 쌓이지 않게 예방을 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뱃살빨리빼는법 및 본인의 실제상황에 알맞는 복부지방을 태우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뱃살빨리빼는법

 

위의 방법대로 철저하게 따라한다면 뱃살빼는데 성공을 할수 있겠지만 좀더 확실하고 빠른 방법을 원하신다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같이 병행하여 한다면 보다 빠른 시간내에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