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음식

생리중 다이어트 지방축적을 줄이고 부종을 제거해주는 과일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4. 7. 8.

생리때 다이어트 매우 효과적이라고 볼수 있는데요, 과일다이어트도 여름철 많은 여성분들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두가지 방법을 결합하여 사용한다면 그 효과는 더욱 좋지 않을까요?

 

과일은 여성의 몸에 매우 좋은 조절 작용을 하는데요, 만약 여성의 생리중에 몸에 좋은 과일을 적절하게 섭취한다면 체중 감량에 순풍에 돛을 단것처럼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또한 생리중 과일을 자주 먹게 되면 변비를 예방할수도 있고 골반강의 충혈도 피할수 있는데요, 하지만 일부 속성이 차가운 과일들은 생리중에 섭취하는것이 불리합니다.

 

그렇다면 생리중에 어떤 과일을 먹게 되면 좋은 다이어트효과를 볼수있을까요? 오늘은 여성분들이 한달에 한번씩 걸리는 마법의 순간에 체중을 감량할 수 있고, 부종도 제거할수 있는 과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리중 다이어트 지방축적을 줄이고 부종을 제거해주는 과일

 


바나나
바나나는 비록 칼로리는 매우 높지만 지방 함량은 매우 낮고, 칼륨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포만감을 주고 저지방이라서 지방이 하체에 축적되는것을 방지하는 효능이 있어 다이어트시 이상적인 과일이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사과
사과에는 특유의 사과산이 함유되어 있어 인체 대사를 가속시켜주어 하체의 지방을 감소기켜주는 작용을 합니다. 또한 칼슘 함량이 다른 과일보다 풍부하여 나트륨으로 인한 하체부종을 줄일수 있겠습니다.

 

모과
모과에는 특유의 단백질 분해효소가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효소가 육류 섭취로 인하여 하체에 축적되어 있는 지방을 제거해주는 작용을 합니다. 또한 모과의 과육에 함유되어 있는 펙틴 성분은 아주 우수한 장청소를 해주는 제품이라고 볼수 있어 노폐물이 하체에 축적되는것을 감소시켜 줍니다.

 

키위
키위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외에 섬유소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지방을 분해하는 속도를 증가시켜주어 다리에 과도한 지방이 축적되는것을 피할수 있겠습니다.

 

 

자몽
자몽은 칼로리가 극히 낮아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데요, 자몽에는 또 칼륨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하체에 지방과 수분이 축적되는것을 줄여주는데 좋은 도움을 줍니다.

 

곤약
곤약에는 지방이 전혀 함유되어 있지않고 맛도 좋아 최고의 다이어트 음식이라고 볼수 있는데요, 함유되어 있는 풍부한 식물성 섬유소가 하체의 림프를 원활하게 하여 다리의 부종을 방지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며 체중감량에도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멜론
잘 읽은 멜론은 좋은 향이 나서 먹고 싶은 욕구가 생기게 하는데요, 특히 여름철에 제철인 멜론은 칼로리도 낮고 맛도 좋아 다이어트중인  여성분들한테는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복숭아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중에는 아주 좋은 과일이라고 볼수 있는데요, 복숭아에는 풍부한 펙틴성분과 섬유소가 함유되어 있어 포만감을 증가시켜 줄뿐만 아니라 위장의 활동을 촉진시켜주고, 신진대사도 가속시켜주어 건강한 다이어트에 매우 유리합니다.

 

블루베리
블루베리가 몸에 좋다는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데요, 블루베리는 포만감을 증가시켜줄뿐만 아니라 열량의 섭취를 줄여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블루베리는 대량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섭취된 지방의 흡수를 방지하는 작용을 합니다.

 

생리중다이어트에 효과좋은 과일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