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피부관리

다양한 얼굴 피부 타입의 효과적인 수분 공급 팁

by 예뻐지려는 본능 2020. 5. 6.

정상적인 피부나 중성 피부는 세안 후 건조하고 빡빡하지 않으며 여름에도 여드름이 민감한 현상이 거의 없고 너무 많은 기름을 분비하지 않습니다. 또한 피부결은 좋으며 부드럽고 모공은 작으며 피부에 적합한 모든 유형의 로션이 적합합니다.

 

얼굴 피부 타입에 따른 효과적인 수분 공급 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얼굴 피부 타입의 효과적인 수분 공급 팁

건성 피부 

건조한 피부의 특징은 세안 후 피부가 팽팽하게 느껴지고 피부가 매우 얇으며 피부 아래의 모세관이 모호하게 보이고 태양에 오랫동안 노출되면 피부가 불편함을 느끼며 피부관리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면 껍질이 벗겨집니다. 수분 공급을 위한 간단 팁으로는 선택한 보습 로션을 사용하여 피부의 미세 혈관을 강화하거나 100% 온천수 수딩 스프레이와 같은 제품을 준비하여 피부를 제 시간에 쉬게 할 수 있습니다.

 

지성 피부

지성 피부, 두꺼운 피부, 두꺼운 모공, 빈번한 여드름이 특징이지만 햇빛 노출 후 피부 상태는 여전히 좋습니다. 그리스 제거, 기름 분비 조절, PH값 조절 및 모공 수렴 기능이 있는 토너가 가장 적합합니다. 여전히 작은 융기를 좋아한다면 미량 알코올이 함유된 로션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클렌징 후 로션을 바르기 전에 수분을 보충해야 하며, 모공을 정화하고 보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 해양 식물이 풍부한 순한 클렌징 젤을 사용해야 합니다.

 

민감성 피부

민감한 피부, 표피의 특성은 특히 얇으며 날씨가 건조하면 벗겨집니다. 추운 바람이나 무더운 실내 온도가 발생하면 빨갛게 변하기 시작하고 세안을 할 때 부드럽게 닦으면 빨갛게 변합니다. 알레르기 증상은 부적절한 스킨케어 제품 또는 화장품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가지고 있는 이런 제품들의 지속적인 사용으로 피부가 손상되기 쉽기 때문에 과일산, 알코올 및 향신료의 첨가를 줄이거나 하지 말아야 합니다. 모든 사람의 피부 민감도는 다르므로 먼저 팔꿈치 안쪽에 샘플을 적용하여 테스트 해보고 24시간 동안 불편함이 없다면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합성 피부 

복합성 피부의 특성은 T자형 영역의 큰 모공, 연유, 긴 여드름, 뺨이 건조하고 때로는 약간의 벗겨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로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는 뺨의 건조한 피부와 다른 하나는 T자형 부위의 기름진 피부용입니다.

 

칙칙한 피부 

칙칙한 피부의 특성은 광택, 두꺼운 표피, 열악한 신진 대사 및 혈액 순환이 부족합니다. 이런 피부의 수분 공급 팁은 선택한 로션에 먼저 상쾌한 기능이 있어야 하며 각질제거 및 보습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다양한 과일산을 함유한 로션 사용은 칙칙한 피부를 완화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관련글]

피부에 좋은 과일 얼굴반점 제거와 미백에 좋은 과일들

얼굴 각질제거하는법 부드럽고 건강한 얼굴의 비결

얼굴미백 6가지 영양소를 보충하여 피부 하얘지는법

노화방지 음식 아침에 레몬물 한잔으로 피부노화를 예방하기

피부에좋은과일 9가지로 속으로부터 꿀피부만들기

여드름피부관리법 여드름에 효과좋은 7가지 음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