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비법

군살빼기 겨울철 효과빠른 다이어트비법으로 군살과 작별하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1. 28.

군살빼기 겨울철 효과빠른 다이어트비법으로 군살과 작별하기 

 

겨울철은 지방이 가장 쉽게 인체에 쌓이는 계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또 가장 게을러지는 계절이 바로 겨울이라고도 할수 있겠습니다. 겨울에는 날씨가 추우니 밖에 나가기도 싫어질뿐더러 복잡한 다이어트계획을 세워 다이어트하기는 더 싫어지겠죠^^ 이렇게 만약 겨울철에 체중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면 봄이 다가오기전에 어느순간 당신은 이미 뚱뚱한 체질로 바껴졌을것입니다.

 

하지만 살뺀다는건 그렇게 힘든일이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아래에 설명한 몇가지 생활수칙만 지켜준다면 추운겨울철에도 군살과는 작별하여 다이어트에 빠른효과를 볼수 있다는것을 믿을수 있을것입니다.

 

군살빼기

 

몸을 뜨겁게하는 음식을 많이 먹기

 

겨울철 따뜻한 음식을 찾는건 당연한 일인데요, 따뜻한 음식은 위장을 따뜻하게 해줄뿐만아니라 신진대사도 촉진시켜 다이어트에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예를 들면 고추가 몸을 뜨겁게 하는 음식에 해당된다고 할수 있겠는데요, 고추가루가 인체 위장내에 들어가면 온몸이 뜨거워 지면서 지방을 소모시키는 속도를 촉진시켜 주므로 살빼는데 좋은 음식이랍니다. 그러므로 요리시 적절한 고추가루를 추가하면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휴식시간 티끌모아태산  

 

매번 하는 운동을 모두 30분 이상해야 한다는 법은 없습니다. 즉 매번 5분씩이라도 휴식시간을 짬짬히 이용하여 운동을 하게 된다면 살빼는데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다시말하면 일상생활에서 아무리 바쁘더라도 일을 시작하기전이나 일을 하는도눙 조금씩 5분이라는 시간은 많이 뽑아낼수 있으므로 요런 시간을 잘 활용하여 간단한 운동을 한번씩 해주는것이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을 줄수 있어 큰 차이를 느낄수 있답니다.

 

다이어트비법

 

본인의 시간을 잘 계획하기 

 

하루일상을 남의 시간표대로 따라서 움직이는 일은 절대 없어야 합니다. 즉 먼저 자신의 하루일상에서 어느시간때가 가장  한가하고 다른 방해를 받지 않는지를 잘 요해하여 그 시간에 운동을 배치하는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면 아침운동이 아무리 몸에 좋다고 해도 만약 아침일찍 일어나는건 본인한테 무리가 된다면 굳이  일찍 얼어나서 운동할 필요는 없는데요, 운동이 시작하기전에 먼저 아침일찍 일어나는것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 몸이 더 피로를 느낄수 있기  때문입니다.

 

군살빼기비법

 

전신욕을 자주하기  

 

날씨가 추워지면서 사람들은 여름보다 목욕을 하는 회수가 줄어드는데요, 사실 목욕은 다이어트에 아주 좋은 효과를 준답니다. 매번 욕조에 물들 가닥 담아 전신욕을 하게되면 온몸의 긴장이 스르르 풀리면서 전신이 모공이 자연적으로 확장되는데요, 이때 체내의 독소도 자연적으로 배출되면서 다이어트에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또한 여기에 적절한 마사지를 해준다면 지방이 소모되는 속도를 더욱 가속시켜 살빼는데 빠른 효과를 볼수 있으므로 날씨가 얼마나 춥던 대충 씻지 말고 매일 전신욕을 해주는것이 효과빠를 다이어트비법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뱃살빼기

 

식사전에 먼저 따뜻한 물을 한컵마시거나 맑을 국 마시기

 

많은 여성분들이 국을 마시게 되면 살이 더 찐다고 생각하여 국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사실 국은 다이어트에 상당한 도움을 준답니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국이 인체 위장에 들어갔을때 위벽에 충분하게 밀착되면서 포만감을 느끼게 만들어주는데 이렇게 되면 식욕이 떨어져 음식을 적게 먹으므로 식욕억제에 도움을 주어 이어트에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그외에 맑은 야채국은 장청소를 해주어 독소배출에 도움을 주며 음식의 소화를 촉진시켜 지방이 체내에 쌓이는것을 줄여주는 작용을 한답니다. 그리고 식사전에 따뜻한 물 한컵을 먼저 마시고 식사를 하게되면 물의 어느정도 위장에 채워져 음식을 적게 섭취해도 포만감을 빨리 느낄수 있으므로 식욕억제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한번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비만해소

 

음료수는 적게... 물은 많이...

 

겨울철이되면 따뜻한 음료수가 여성분들한테 인기가 많은데요, 예를들면 따뜻한 커피와 같은 음료수들은 열량이 높을뿐만아니라 당분함량도 높으므로 비만의 원인이 될수 있답니다. 그러므로 겨울철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다면 커피와 같은 고열량과 고당분이 함유된 음료수를 마시지는 습관을 버리고 물을 많이 마시는 습관을 길들이는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물은 인체 신진대사를 촉진시킬뿐만아니라 지방의 축적도 감소시켜 효과빠른 다이어트목적을 달성할수 있답니다. 그러므로 물은 수시로 많이 마셔주는것이 좋답니다.

 

검은색 음식을 많이 먹기

 

검은색 음식은 영양이 아주 높은데요, 또한 검은색 음식에는 비타민과 광물질 식이섬유들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장기간 섭취하게 된다면 장청소에 도움을 주며 체내 독수배출에도 좋고 신진대사도 촉진시키며 지방이 체내에 쌓이는것을 방지하여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예를 들면 흑미, 흑대추, 검은참깨, 검은콩 등이 있겠습니다.

 

다이어트방법

 

효과에 급해하지 않기

 

다이어트시 쏘파에 5분 앉아있기보다 5분간 걷기가 낫고, 10분간 운동이 아예 움직이지 않은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어쩌면 이러한 사소한 운동이나 움직임이 날씬해 지기는 어렵지만 인체의 기본직인 건강의 수요에 놓고 볼때 매일 적절한 운동을 해주는것이 아무래도 좋은점이 있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설령 이러한 좋은점들이 바로 눈앞에 보이거나 스스로 당장 느낄수는 없지만 앉아서 운동이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나 없나를 생각하는 시간에 지금 바로 일어나서 움직여 준다면 얻을수 있는 사소하고 작은 수확이 아예 없는것보다 낫지 않을까요? 지금까지 군살빼기 겨울철 효과빠른 다이어트비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