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음식

날씬한 바디라인을 만들수 있는 살빠지는 차 와 다이어트 음료들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2. 2.

날씬한 바디라인을 만들수 있는 살빠지는 차 와 다이어트 음료들 알아보기

 

체내 독소배출을 많은 여성분들의 고민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체내 독소가 제때에 배출이 되지 않으면 몸에 과도하게 축적되면서 건강에도 해로울 뿐만 아니라 피부도 거칠어지고 푸석해지며 또 바디라인도 망가져 뚱뚱해 진답니다. 그렇다면 간단하게 날씬한 바디라인을 만들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아래에 변비해소에 좋고 체내 독소배출에 좋은 날씬한 바디라인을 만들수 있는 다이어트 음료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음료

 

생과일, 야채스무디

 

과일이나 야채스무디는 신선한 과일과 야채로 만들기 때문에 야채나 과일에 들어있는 풍부한 비타민과 광물질 식이섬유들을 그대로 섭취할수 있어 다이어트에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매일 아침저녁으로 생과일 야채 스무디를 마시게 되면 변비해소에도 도움을 줄뿐만아니라 독소배출을 촉진하고 피부도 아기피부로 만들수 있습니다.

 

요구르트

 

비피더스균을 첨가한 요구르트는 인체에 섭취되면 장내에 대량의 육익한 균이 증가되어 유해균은 자연히 감소되어 장활동을 조절해 줍니다. 요구르트를 선택시 무설탕 요구르트를 마시는 것이 좋은데요, 무설탕 저지방 요구르트를 선택하는 이유는 체내 독소배출과 동시에 다이어트효능을 보기위해서 입니다. 

 

마시는 방법은 떠먹는 요구르트트 한숟가락에 탈지우유 2티스푼 , 우유 3숟가락 및 레몬즙 한방울정도 혼합하여 마셔준다면 칼로리는 낮고 먹기에도 거부감 없이 맛있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다이어트음료수

 

식초

 

식초는 인체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음식의 하나인데요, 매일 조금씩 섭취해 준다면 날씬한 바디라인을 만들어 주는데 좋은 도움을 줍니다. 시중에는 과일식초, 흑초 등등 각종 식초들이 많이 있는데요, 자신의 입맛에 알맞는 식초를 선택하여 물과 희식시켜 천연음료수를 만들어 물대신 마셔주게 된다면 장활동을 촉진시켜 노폐물배출과 슬림바디라인을 만들수 있답니다.

 

콩국물

 

콩으로 직접 갈아만든 콩국은 장활동을 조절함과 동시에 근육만들기와 다이어트에도 좋은 효능을 볼수 있습니다. 콩국을마실때 석탄산이 풍부한 콩가루를 한숟가락 같이 넣어서 마시게 되면 항산화효과도 높혀줍니다. 콩국물을 장기간 계속 마시게 되면 질리게 되므로 각종 음식재료들을 배합하여 마시면 실증도 나지 않고 맛도 좋아 아주 좋은 다이어트음료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내장지방빼는법

 

 

코코아가루

 

코코아에는 석탄산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장내 환경을 조절하는데 유리하며 변비를 해소하는 작용도 합니다. 이외에 코코아에는 테오브로민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기초대사량을 높혀주어 몸이 차거운 냉체질인 여성분들한테는 아주 좋은 다이어트음료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평소에 배가 고프거나 입이 심심할때 간식으로 한컵 마시게 되면 식욕억제에도 도움이 되고 폭식도 예방할수 있어 다이어트에 아주 좋은 도움을 줍니다.

 

민들레커피

 

민들레커피는 민들레뿌리를 말려 가루를 낸다음 물에 타서 마시면 향이 커피향과 같아서 일종 카페인이 없는 커피라고 할수 있습니다. 민들레커피를 마시게 되면 창청소에 도움을 주고 또 체내의 노페물을 배출해주어 변비를 치료해주므로 임신중이라고 해도 민들레커피는 다이어트에 아주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슬림바디

 

녹차 

 

녹차속에 함유되어 있는 카테킨 성분은 강력한 살균효과가 있어 섭취시 장내의 유해균을 억제함과 동시에 또 유익한균은 증가시키는 작용을 하므로 장내환경을 새롭게 조절하여 음식을 섭취한다음 녹차를 마시게 되면 체내의 축적된 노페물을 체외에 배출하게 만들어주므로 장기간 마시게 되면 다이어트효능을 볼수 있습니다.

 

우엉차

 

우엉은 한의학에서 약재로도 사용하는 일종 채소 종류인데요, 부종을 가라앉히는 작용을 합니다. 우엉을 차처럼 마시게 되면 수용성 식이섬유와 비수용성 식이섬유가 독소배출을 촉진하고 변비를 해소하며 혼란해진 장내 환경을 평온하게 회복해주어 다이어트에 효능이 있습니다.

 

날씬한 바디라인만들기

 

생강홍차

 

홍차는 발효된 차의 일종인데요, 석탄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체내의 면역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작용을 하는데요, 거기에 매운 생강을 추가하게되면 살균효과가 증가하면서 장내 유해균울 억제하는 작용을 합니다. 

 

따뜻한 홍차 한잔에 다진생강을 1티스푼 넣고 마시게 되면 열에너지가 인체에서 밖으로 퍼지면서 인체의 기초대사량을 높혀주어 지방을 태우고 독소배출에 좋은 작용을 합니다. 만약 마시기가 힘들면 거기에 꿀이나 흑설탕으로 타서 마시게 되면 마시기도 좋고 피부도 좋아진답니다. 지금까지 날씬한 바디라인을 만들수 있는 다이어트음료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