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부위별다이어트

팔뚝살빼기 팔뚝살빼는 팩 만드는방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2. 21.

팔뚝살빼기 팔뚝살빼는 팩 만드는방법

 

팔뚝살 어떻게 뺄까? 많은 여성분들은 굵은 팔뚝살때문에 고민을 많이 합니다. 사실 이 글을 쓰고 있는 필자도 굵은 팔뚝살때문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지만 팔뚝살은 도대체 어떤 방법으로도 빼기가 정말 쉽지 않더라구요...

 

어디 팔뚝살을 쉽게 빨리 뺄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하고 여기저기 방법을 찾고 있던중 팔뚝살빼는 팩을 만드는 방법을 발견하고 저처럼 팔뚝살때문에 고민을 하시는 여성분들이 계실듯 싶어서 이렇게 적어봅니다.  저도 아직 활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글을 쓰고 나서 활용해 보려구요... 그럼 지금부터 팔뚝살빼는 팩만드는 방법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팔뚝살빨리빼는방법

 

율무감초팩

 

만드는 방법

1. 율무가루 1숟가락, 감초가루 1숟가락, 우유 3숟가락을 그릇에 담아 골고루 잘 섞어서 걸죽하게 만들어 줍니다.

2. 걸죽하게 만들어놓은 반죽을 손가락으로 찍어서 팔뚝에 골고루 펴발라주고 마사지해주는데요, 마시지할때 힘은 너무 크데 주면 안된다고 하네요^^
3. 마사지를 끝내면 그대로 15분간 놔두었다가 물로 깨끗이 씻어내고 바디로션을 발라줍니다.

 

효능 : 율무는 부기를 가라앉히는데 좋은 효과가 있는데요, 또한 피부미백에도 아주 좋은 식물입니다. 그리고 감초는 피부를 온화하게 만들고 또 피부의 민감성을 없애주고 우유는 영양을 보충해주므로 율무감초팩은 팔뚝살빼는데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팔뚝살빼는법

 

우롱차 해초가루팩

 

만드는방법
1. 우롱차 5g을 끓는 물에 7분간 끓인다음 50~70ml 정도의 찻물을 70도 정도로 식혀서 해초가루를 1숟가락 넣습니다.
2. 해초가루와 차를 골고루 저은다음 꿀을 조금 넣고  잘 저어서 식혀줍니다.
3. 40도 정도 식게되면 손가락으로 팔뚝살에 골고루 펴 발라주고 마사지를 해줍니다. 15분뒤 흐르는물에 깨끗이 씻어주면 됩니다.

 

효능 :  우롱차는 발효한 차의 일종인데요, 우롱차속에 함유되어있는 대량의 디오필린 성분이 부기를 가라앉히고 지방을 연소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그리고 해초가루는 광물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피부의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주의점은 찻물은 매일 신선한 새롭게 탄 차로 해야 보다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합니다.

 

팔뚝살빼는방법

 

국화 옥수수수염팩

 

만드는 방법
1. 국화와 옥수수수염 각각 2g 을 냄비에 넣고 끓는물에 2분간 끓여준다음 밀가루 100g을 넣고 잘 저어서 반죽을 만들어 줍니다.
2. 밀가루 넣은 반죽을 식힌다음 냉장고에 30분간 냉장해둡니다.
3. 30분간 냉장해두었던 반죽을 꺼내서 굵은 팔뚝 부위에 골고루 펴발라 줍니다. 10분뒤 흐르는물에 깨끗이 씻고나서 바디로션을 발라주면 됩니다.

 

효능 : 국화는 시원하고 해독에 좋은 효과가 있는데요, 또한 피부 혈액순환도 촉진하고 신진대사를 강화하는 작용을 합니다. 그리고 부종을 가라앉히는 옥수수 수염과 같이 팩을 하여 발라준다면 팔뚝살빼는데도 효과가 있을뿐만 아니라 해빛에 타서 상한피부에도 치료작용을 한다고 있다고 합니다. 

 

팔뚝살빼기

 

마사지는 팔뚝의 지방을 연소하고 팩은 살빼는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게 하는 작용을 하는데 이 두가지를 같이 병행한다면 팔뚝살 형태가 근육형이든 일반 지방형이든 아니면 부종형이든 굵은 팔뚝은 손쉽게 관리할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팔뚝살 빼는 팩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굵은 팔뚝살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위에서 설명한 팔뚝살빼는 팩을 한번 참고하시고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