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음식

연령별 사과다이어트방법 및 사과다이어트식단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3. 11.

연령별 사과다이어트방법 및 사과다이어트식단

 

사과다이어트방법은 많은 여성분들이 활용을 하는 다이어트방법중 하나인데요, 또한 각 영령대 여성분들한테서 아주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하지만 사과다이어트방법이 그냥 사과만 먹으면 되는것이 아니라 연령대별로 사과다이어트식단을 잘 짜서 진행을 해야 체내의 지방을 소모하면서 살빼는데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아래에 연령대별 사과다이어트방법과 식단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과다이어트법

 

고등학생 사과다이어트법
고등학생 연령은 18~20세 사이로 이 시기는 여학생들은 신진대사가 왕성하게 활동하고 성장발육을 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무턱대로 음식절제나 단식은 신체 성장에 영향을 줄수 있기 때문에 한부로 단식을 하면 성장에 영향을 줄수 있습니다.

 

방법 : 사과, 토마토, 오이 한입에 먹기좋게 썰어서 요거트를 드레싱으로 사용하여 하루동안 사과야채 샐러드만 먹으면 됩니다. 샐러드 재료는 좋아하는 과일이나 야채로 대체하되 사과는 매번 꼭 있어야 합니다. 사과는 필수로 넣고 그외에 제철 과일이나 야채를 칼로리가 낮은 것으로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이 사과야채 샐러드는 인체의 영양을 충분하게 보충시켜 주면서 다이어트도 할수 있어 건강에 무리를 주지 않습니다.

 

사과다이어트

 

대학생 사과다이어트법
대학생은 연령이 20~22세 사이로 이때에도 여학생은 성장발육이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이 시기를 잘 장악해서 다이어트를 해야 합니다.

 

방법
첫째날 : 하루 세끼삭사를 사과만 먹습니다.
둘째날 : 열량과 지방질이 많은 음식은 피하고 하루 세끼 연한 죽만 먹습니다. 중요한점은 이날은 사과를 절대 먹지 않습니다.
셋째날 : 하루 세끼식사를 사과만 먹고 다른 음식을 절대 먹지 않습니다.
넷째날 : 열량과 지방질이 많은 음식은 피하고 하루 세끼 연한 죽만 먹습니다. 중요한점은 이날은 사과를 절대 먹지 않습니다.

다섯째날 : 하루 세끼식사를 사과만 먹고 다른 음식을 절대 먹지 않습니다.
여섯째날 : 열량과 지방질이 많은 음식은 피하고 하루 세끼 연한 죽만 먹습니다. 중요한점은 이날은 사과를 절대 먹지 않습니다.
일곱째날 : 하루 세끼식사를 사과만 먹고 다른 음식을 절대 먹지 않습니다.

 

이렇게 일주일만 견지를 한다면 체내의 지방이 가속도로 대사를 하면서 체내의 독소도 배출되면서 보통 일주일에 5kg정도 감량할수 있습니다.

 

사과다이어트식단

 

직장인 여성 사과다이어트법
22세~28세 사이의 직장인 여성들은 직장에 출근을 하면서 생활방식규칙이 생기는데요, 하지만 장시간 사무실에서 앉아있다보면 운동량이 적어져 체내의 신진대사기능이 떨어지면서 비만현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 시기의 여성분들은 단식다이어트법은 적합하지 않구요, 사과식초와 사과를 같이 먹는 방법으로 저녁식사를 하는것이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저녁식사만 사과식초를 물에 희식하여 한컵 마시고 사과만 먹는다면 한달뒤 4kg 정도 감량할수 있겠습니다.

 

사과다이어트방법

 

주부 사과다이어트법 

보통 28세이상이 된 여성분들이나 주부들은 나이가 28세 넘게되면 인체 신진대사 속도가 많이 느려지고 또 많은 여성분들이 임신 출산 육아때문에 비만현상이 생기게 됩니다.

 

방법 : 사과와 꿀을 같이 끓여서 아침, 저녁식사 대신 먹는것이 좋은데요, 이때 국물만 마시지 말고 푹 끓인 사과 건더기까지 같이 먹는것이 포인트입니다. 이렇게 아침 저녁식사대용으로 먹고 점심은 정상적인 식사를 하게 된다면 한달뒤 보통 4kg정도 감량할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연령별 사과다이어트방법과 사과다이어트식단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