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기술

사랑의 신선도를 유지하는 비법 날이갈수록 서로 더욱 사랑하게 만들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3. 22.

사랑의 신선도를 유지하는 비법 날이갈수록 서로 더욱 사랑하게 만들기

 

아무리 서로 사랑하는 사람들이라고 할지라도 시간이 오래 지나면 서로 실증날때가 많이 있는데요, 서로 의견도 다르고 충돌이 생기다 보면 어느순간 서로 멀어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아마도 사랑이 식는다는 말이 나왔나 봅니다.

 

그렇다면 사랑을 식히지 않고 신선도를 계속 유지할수 있는 비법같은거는 없을까요?

요런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을 위하여 아래에 시간이 갈수록 서로 사랑하게 만드는 7가지 비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사랑위기극복법

 

서로의 역할을 바꿔보기

 

여성이나 남성이나 일상생활에서 계속 하던일만 하게되면 따분하고 지루하고 짜증이 날때가 많이 있는데요, 이때 집에서 서로 하는 역할을 바꿔서 해보는것도 상대방의 하는일이 얼마나 힘든지를 서로 이해를 할수 있답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한가지만 바꿔서 하다보면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여 두 연인이나 부부사이에 사랑의 에너지를 보충시켜줄수 있답니다.

 

주말일정을 미리 계획하기

 

연애초기나 신혼초기에는 주말 되면 같이 약속을 잡고 둘만의 시간을 보내게 되지만 시간이 좀 지나게 되면 주말이라고 해도 뭐를 해야 할지도 몰라 집에서 tv만 틀고 있을때가 많은데요, 주말이 이 되기전에 미리 주말에 뭐를 할지를 사랑하는사람과 계획을 세워 주말되면 각자 자기가 할일을 하는 그런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미리 계획을 짜고 주말이면 같이 할일을 계획 하는 도중에서 서로의 기분을 up 시키고 일주일동안 일상생활도 활기가 넘칩니다.

 

사랑신선도유지

 

아침에 30분 앞당겨 일어나 같이 아침식사하기

 

바쁘고 힘든 일상을 치루다보면 남자나 여자나 모두 잠이 부족하여 아침식사를 포기하고 잠을 더 자는 부부들이 많이 있는데요, 부부나 연인끼리 서로 바쁜 일상을 보내다 보면 서로 대화할 시간조차도 없이 지나가는날이 많이 있습니다. 

 

아무리 피곤하고 졸립더라도 아침 기상시간을 30분 앞당겨 일어나 같이 아침식사를 하면서 대화도 하고 커피한잔의 여유를 가가져보는것이 사랑의 신선도를 유지하는데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모든 전자 시스템을 종료하기

 

현대사회에 각종 전자 시스템들이 활성화되어 있어 퇴근하여 집으로 돌아오면 보통 서로 각자의 스마트폰을 만지거나 컴퓨터를 마지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이러다보면 서로 서로의 관심이 줄어들게 됩니다. 때문에 퇴근하여 집으로 돌아오면 각종 전자 스템은 모두 종료하고 서로 상대방의 말에 귀를 기울여 보는것도 사랑의 신선도를 유지하는 비법중 하나입니다.

 

사랑

 

원망하지 말고 서로 칭찬하기

 

연애초기에는 몰랐는데 오랫동안 사귀다 보면 아무것도 아닌 일들에 서로 상처받고 원망할때가 많이 있는데요, 이러한 것들이 인이나 부부사이의 갈등의 원인이 될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문제가 생겼을때에는 먼저 상대방에게 자신의 느낀 감정을 얘기 주어야지 원망부터 하면 절대 안됩니다. 

 

예를 들면 여성분들일 경우 집안 가사일을 도와주지 않는 남편한테 본인이 어떠한 인이나 이유때문에 얼마나 힘드므로 도와달라고 요청을 해야지 한쪽으로 집안일을 하면서 상대방을 원망하는 일은 절대 지 말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상대방의 장점을 찾아내여 최대한 칭찬을 해주는것도 빼놓지 말아야 합니다.

 

자신만의 시간을 즐기기

 

가족을 돌보기 위해선 우선먼저 자신을 돌볼줄 알아야 하겠는데요, 하루중 자기 자신한테 1시간 정도의 자신만의 시간을 즐길수 있는 시간을 남겨두어야 합니다. 남자나 여자나 일상생활에 치우쳐 살다보면 쉬고싶을때가 잠깐씩 있는데, 이런저런 정으로 시간적 여유를 가질수 없는것이 현실입니다.

 

그러므로 아무리 바쁘더라도 잠깐 1시간동안이라도 쉬어가는 타임을  가져 이 시간만큼은 서로 각자 본인이 좋아하는 것을 하는것도 기분을 좋게 만들어 서로 다시 만났을때 좋은 감정을 유지할수 있겠습니다.

 

아름다운사랑하기

 

 

같이 둘만의 의미가 있을 일을 하기

 

모처럼 쉬는날이되면 게으름때문에 집에 들어누워서 tv 시청이나 컴퓨터를 만지는것보다는 둘만의 의미가 있는 일을 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예를 들면 서로의 취미를 살려 도서관에 가서 책을 본다거나, 같이 운동을 한다거나, 등산을 한다거나, 각종 문화적인 행사에 참가한다든지, 같이 옛날사진을 보고 추억을 돌이켜 보는등 의미있는 일을 하는것이 생활에 흥미를 느낄수 있습니다. 부부사이에 같이 하는일이 있게 되면 그 일에 의미를 느끼게 되면서 서로 옛날 감정으로 돌아가 행복한 생활을 보낼수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날이 갈수록 서로 더욱 사랑하게 만드는 사랑의 신선도을 유지하는 비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