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비법

다이어트식품추천 운동없이 살빼는 방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3. 23.

다이어트식품추천 운동없이 살빼는 방법

 

다이어트 하려면 운동은 필수다?! 운동이 부족하면 살을 뺄수 없다는것은 이미 진리가 된듯 싶은데요, 하지만 사실이 이렇다 해도 많은 여성분들은 힘든 운동으로 하는 다이어트방법보다는 여러가지 운동없이 하는 다이어트 방법들을 찾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직 운동다이어트만이 건강한 다이어트방법이라고 할수 있을까요?

운동을 하지 않고는 건강하게 살뺄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방법만 제대로 찾는다면 사실 운동없이도 살을 뺄수 있답니다. 아래에 운동이 부족해도 건강하게 살뺄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운동없이살빼기

 

운동에 <운>자만 들어도 다리가 나른해 진다면 평생 날씬한 몸매와는 인연이 없다?

 

운동이라는 단어를 생각했을때 우리는 먼저 떠오르는 모습이 덥고, 숨이차고, 온몸이 땀범벅으로 된 모습이 그려집니다. 그만큼 운동은 에너지를 소모하면서 체내에 싸여있던 지방을 연소하여 살을 빼게 되는데요, 이로부터알수있는바 운동다이어트는 살빼기 방법중에서는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라고 할수 있겠죠^^

 

여성분들이 살이찌게 되는 이유는...

 

여성분들은 나이가 들면서 늘어나는 뱃살과 허리사이즈와 사투를 하게 되는데요, 아무리 사투를 벌인다고 해도 나중에는 결국 실패를 하게 됩니다. 여성의 몸에서 일생중 가장 많은 변화와 일들을 겪게 되는 부위가 복부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여성의 나이 30세가 되면 지방은 몸의 중간부위인 복부에 쌓이게 됩니다.

 

또한 요즘 현대인들은 오랫동안 앉아있는 일들을 많이 하고 과도한 음식섭취로 인하여 불규칙적인 음식습관으로 아차하는 순간에 이미 비만이 체형이 되어있을때가 많습니다. 여기에 또 여성분들은 임신과 출산으로 인하여 피부가 처지고 뱃살이 늘어지게 되고 또 그 이후 갱년기로 인한 호르몬 부족으로 몸매가 변하여 날씬한 바디라인을 유지한다는것은 여성의 일생중 수행할수 없는 임무로 되어버렸습니다.

 

운동없이살빼는법

 

운동하기 진짜 싫은데 살을 빼고 싶다면...

 

운동하기 싫어서 체내의 지방을 운동으로 소모하여 배출할수 없다면 섭취하는 음식은 매우 중요하다고 할수 있겠습니다.아래에 소개하는 방법을 한번따라해보고 자신의 일상에 유입을 시킨다면 인체 신진대사는 자연히 활발해지면서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로 다시 활력을 찾을수 있습니다.

 

비법 1. 가공된 음식의 과도한 섭취를 줄이기

 

요즘은 생활의 편의를 위하여 인스턴트 같은 가공된 즉석식품을 섭취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러한 인스턴트 음식들이 칼로리와 지방함량이 높아 비만의 지름길이라고 할수 있으므로 모든 음식은 직접 조리를 하여 단백하게 먹는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운동없이살빼는방법

 

비법 2. 채식다이어트계획

 

채식 다이어트 계획을 세워 그 기간동안에는 육류와 유제품, 어류를 전부 섭취하지 말고 모든 다이어트식단은 야채와 콩류로 하는것이 좋습니다. 

 

비법 3. 팔뚝살과 종아리살 빼는 지름길

 

단음식을 먹지 말고 밀로 된 음식과 어류만 먹고 육류는 살코기만 먹되 삶거나 찌는 방식으로 조리하여 섭취 하고 이외에 시중에 판매하는 쥬스보다는 직접 갈아서 만든 과즙을 마시는것이 좋고 매일 셀러리등 녹색야채로 된 즙을 한컵씩 마시는것도 좋은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이어트식품추천 운동없이 살빼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