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기술

사랑하는 연인사이에 피해야할 4가지 금기사항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3. 25.

사랑하는 연인사이에 피해야할 4가지 금기사항

 

연애는 사람을 안개속에서 꽃을 보는듯한 느낌, 마치 몽롱한 안개속의 보일듯 말듯한 아름다움이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사랑은  잠자는 공주가 왕자의 입맞춤으로 깨여나 두 사람이 행복하게 살았다는 동화속의 이야기와 같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겠지만 현실에서 사랑은 동화처럼 그렇게 아름답지만은 않답니다.  그럼 아래에 연인사이에피해야할 4가지 금기사항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사랑하는사람

 

남자가 너무 여자하자는대로만 하지 않기!

 

많은 남자들 여자한테 뭐든 여자가 하자는대로 다해주면 여자의 마음을 얻을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사실 그렇지 않답니다. 어떤 여자든지 모두 남자가 자기 주장이 명확하고 기개가 있어 자신의 수호천사가 되어 항상 자신을 보호해 주기를 바란답니다.

 

생각만 해보아도 어떤 여자가 연약하고 능력이 없는 남자한테 자기 자신의 인생을 맞기겠나요? 그러므로 남자들이 여자를 대할때에는 남자의 풍채와 본인만의 매력을 어필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뭐든 여자가 하자는대로 다 해주기보다는 가끔씩 본인의 생각을 끝까지 이끌고 나가는것이 좋을때가 있습니다.

 

사랑하는연인

 

상대방의 몸매를 비꼬지 않기!

 

여자들은 사실 겉으로는 본인의 몸매나 체중을 가지고 뭐라고 해도 그렇게 중요시 하지 않는것 처럼 행동을 하지만 사실 자기 남친의 진짜 속마음에 아주 신경을 쓴답니다. 또한 모든 여자들은 남자를 시각적 동물로 생각하지만 여자의 얼굴과 체중을 말주제로 하는것을 절대 싫어한답니다.

 

또한 사랑하는 연인끼리 남녀 서로 상대방의 몸매를 가지고 비꼬지 말아야 합니다. 서로 좋아서 선택한 인연인 만큼 서로 소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남녀사이 너무 솔직하지 않기!

 

남녀사이에 서로 너무 돌직구 형태의 발언은 삼가해야 합니다. 너무 솔직하고 직설적인 말투때문에 서로한테 상처를 줄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자들은 대부분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남자랑 사귀기를 좋아하는데요, 하지만 너무 솔직하고 익살스러운 남자들은 싫어한답니다. 그러므로 농담도 너무 솔직하게 하지 말고 어느정도 알듯말듯하게 하여 여자들이 혼자서 알아듯게 하는것이 좋습니다.

 

연인

 

 

연인사이에 너무 궁색하지 않기!

 

사실 여자들은 연애시 본인은 이것저것 면밀하게 따지기를 좋아하지만 남자들이 시시콜콜 따지는것은 싫어합니다. 그러므로 남자라면 이러한점을 잘 알고 여자친구와 쇼핑시 남자가 너무 궁색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연인사이에 아름다운 사랑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서는 두 사람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할수 있겠는데요, 그러므로 두사람이 사귈때 너무 자기중심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수시로 상대방을 위하여 생각해주고 배려해주는 센스가 필요합니다.지금까지 사랑하는 연인사이에 피해야할 4가지 금기사항들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