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기술

남편이 자신을 평생 사랑하게 만드는 아내의 지혜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3. 27.

남편이 자신을 평생 사랑하게 만드는 아내의 지혜

 

사랑하는 남녀가 결혼을 하게 되면 부부가 되는데요, 부부가 오랜시간동안 같이 살다보면 서로 실증날때도 있어 서로 멀어지게 됩니다. 특히 남녀가 결혼을 하게되면 물론 맞벌이하는 부부도 있겠지만 보통은 여자분들은 집에서 전업주부로 육아만 하는 가정도 많이 있답니다.

 

이렇게 남자는 직장생활을 하고 여자는 집에서 살림과 육아만 전담하다보면 어느순간 여성의 매력은 없어지고 아줌마로 변하게 되면서 자연히 남편하고도 멀어지는 부부들이 많이 있는데요, 아무리 아줌마가 되어도 엄연히 여자이므로 남편한테서 사랑받고 싶어하는건 모두 같은 심정입니다. 그럼 오늘은 아줌마가 되어도 남편이 자신을 평생 사랑하게 만드는 아내의 지혜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내의지혜

 

드라마나 영화속에서는 한 사람을 사랑하는데 아무런 조건이 없지만 현실에서 한사람을 사랑한다는것은 조건이 있답니다. 예를 든다면 여자는 자기 남자가 능력있고 매력있기를 바라고, 남자는 자기 여자가 살림을 잘하고 섹시하고 등등을 바랍니다^^

 

그럼 남편이 자기를 영원히 사랑하게 만드는데에는 어떤 지혜가 필요할까??

 

애인같은 아내가 되기

좋은 아내가 되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또 좋은 애인이 되기도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애인같은 아내가 되기는 그렇게 쉽지 않습니다. 애인같은 아내가 되기 위해서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남자사랑받는법

 

1. 애교는 필수!!

여자의 살살녹이는 애교에 안넘어가는 남자는 이세상에 없답니다. 항상 남편한테 여자의 본능적인 애교작전을 펼치는것이 좋은데요, 그렇다고 계속 애교만 부리는것이 아니라 애교를 부려서 남편이 말을 잘 듣게 만든다음 본인의 생각을 말하거나 또는 뭐가 필요한지를 얘기한다면 어떤 요구라도 거절하는 남자는 없습니다.

 

하지만 주의할점은 계속 애교만 부리면 좋은 애인밖에 안되겠죠^^ 애인같은 아내가 되려고 한다면 남편이 서재에서 일을 하고 있거나 할때에는 따뜻한 차한잔이나 평소 남편이 좋아하는 음식을 만들어 주는것이 애인같은 아내가 될수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2. 남편이 좋아하는 요리를 배워두기

요리를 잘 한다고 하면 더 말할것 없지만 만약 요리를 잘 못하여 평소에 밥상에 산해진미를 차릴수는 없어도 남편이 가장 좋아하는 요리 몇가지 정도는 배워두었다가 남편한테 가끔씩 해주는것이 좋은데요, 이렇게 하면 남편이 일적으로 밖에서 식사를 할때 아내가 자기한테 해주었던요리 생각을 하면서 빨리 집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남편사랑받기

 

3. 자신을 항상 예쁘게 꾸미기

얼굴이 못생긴거랑 아름다움은 아무런 관계가 없답니다. 물론 얼굴이 예쁘게 생기면 좋지만 굳이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여자라면 아무리 아줌마가 되어도 항상 자기 자신을 예쁘게 꾸미는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또한 남편의 옷스타일을 잘 알아서 챙겨주고 자신의 잠옷과 속옷은 특히 신경써야 합니다. 이유는 밖에 입는 옷은 남이 보지만  속옷은 자기 남편한테만 보이기 때문에 예쁘고 섹시한 속옷은 필수입니다^^

 

4. 남편의 유일한 개인비서가 되기

집안의 사소하고 작은 일들을 모두 다 할 필요는 없습니다. 밖에 잆는 수트나 다은 옷들은 세탁소에 맞기거나 할수 잇지만 남편의 속옷이나 양말은 꼭 직접 세탁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아무리 지저분하다고 할지라도 매일 깨끗한 양말과 깨끗한 속옷을 입게 하고 남편의 구두는 항상 깨끗하게 딱아주는것이 좋은데요, 남편이 입는 속옷은 꼭 본인의 손을 거쳐 본인만의 향기가 나게 해야 합니다.

 

남녀사랑

 

5. 남편의 본능적인 정복욕구를 만족시키기

두 사람사이의 은밀한 일들은 많은 내공이 필요한데요, 남자들은 자기 아내가 밖에서는 숙녀가 되기 바라고, 잠자리에서는 과감하기를 바란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항상 남편한테 신비감을 주어 남편이 자신을 알고싶어하게 하고, 또 남편의 본능적인 정복욕구를 만족시켜주어 자신은 매력적인 여자로 남편은 멋진 남자로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6. 남편한테 자신을 사랑할수밖에 없는 이유를 만들기

어떤 아내도 남편한테 영원한 사랑을 받기를 원하고 자기 가정이 영원히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세월이 흐르면서 본인은 나이가 들어가지만 남편 주위에는 젊고 어린 여자들이 많이 나타납니다.

 

특히 남자가 나이가 들면 직업적으로나 사업적으로나 일정하게 성공을 하게되면 주위에 여자가 더 많이 나타나기 마련인데요, 그러므로 남편이 평생 자기를 사랑하게 만들려면 남편한테 자신을 사랑할수 밖에 없는 이유를 만들어야 합니다.

 

예를 들면 예쁜미모를 가지고 있던가,예쁜미모가 없다면 재능이 있던가,  재능이 없다면 성격이 좋다든지, 또 성격이 나쁘다면 마음이 예쁘다든지.... 아무튼 자기 자신만의 특별한 매력으로 남편이 자기를 영원히 사랑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지금까지 남편이 자신을 평생 사랑하게 만드는 아내의 지혜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