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비법

내장비만 탈출법 내장비만의 판단기준과 원인 및 대처방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3. 28.

내장비만 탈출법 내장비만의 판단기준과 원인 및 대처방법

 

많은 여성분들이 겉으로는 날씬해 보이지만 실제적으로 비만측정결과에서는 비만으로 나오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 어떤 분들은 온갖  다이어트방법들을 많이 사용해 보았지만 좋은 효과를 보지 못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사실 이런 경우는 내장비만때문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내장비만은 체내의 지방함량이 높거나, 유전이거나, 인체 내분비가 균형을 잃거나, 에너지가 너무 많아서라고 할수 있습니다.

 

보통 인체의 피부밑에 존재하는 지방을 피하지방이라고 하는데요, 피하지방이 많아지면 인체 외형이 뚱뚱하고 동시에 건강에도 영향을 주게 되지만 내장지방은 인체의 내부 각 조직의 주위에 있는데 주요하게는 복강내의 간장, 위장, 대/소장 등 기관 주위의 내부에 존재합니다. 그럼 아래에 내장비만 탈출법과 내장비만의 판단기준및 그에 따른 대처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내장비만원인

 

내장비만의 판단기준은...

여성분들은 허리둘레가 80cm가 넘으면, 남성분들은 허리둘레가 90cm 넘으면 내장비만을 의심해보아야 하겠는데요,  내장지방이 쌓이면 보통 복부비만이 생기면서 허리둘레가 늘어나므로 내장비만으로 판단할수 있습니다.

 

내장비만의 원인은?

 

에너지대사가 균형을 잃어서...
현대인들은 음식을 많이 먹고 활동량이 적어서 섭취하는열량이 소모하는 에너지양보다 많아서 지방이 자연히 체내에 축적되게 되는데요, 인체는 마치 창고와 비슷하여 피부밑에 지방이 많이 쌓여 더이상 쌓아둘 곳이 없으면 지방은 내장으로 넘어가 쌓이게 됩니다.

 

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체중이 정상이지만 내장지방이 많이 쌓이는 경우가 있는데요,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분들은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내분비가 혼란해져서...
일상생활 각종 스트레스로 인하여 마음이 항상 긴장한 상태에 처해 있고 장기적으로 밤을 새는 분들은 대뇌피질호르몬 수준이 상승하면서 내장지방이 쌓이는 현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내장비만탈출

 

내장비만의 대처법

 

내장비만의 대처법은 규칙적인 생활패턴을 유지하고 식단을 조절하고 운동을 규칙적으로 해주고, 또 전문가와 함께 개인별 체질별 맞춤식 프로그램을 활용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기
과학적인 음식습관과 적절한 운동으로 균형을 유지해 주는것이 일상생활에서 내장비만을 피할수 있는 기본적인 방법이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만약 내장에 이미 쌓여있는 지방을 소모하려면 음식을 적게 먹고 많이 움직여야 합니다. 

 

또 음식습관에서 이전의 조리습관을 바꿔 무침,찜을 많이 먹고 볶음 튀김같은 기름진 음식을 적게 섭취해야 합니다. 또한 운동을 규칙적으로 꾸준히 해주고 장시간 앉아있거나 밤샘을 하는 습관을 고쳐야 합니다.

 

내장비만

 

다이어트프로그램

 

식단조절과 운동으로 조절이 잘 되지 않은 내장비만은 전문가의 지도하에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활용하는것이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요즘은 다이어트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 중 전문가와 함께 개인별, 체질별 맞춤식 프로그램인 안티팻을 추천할수 있겠습니다. 안티팻은 주부, 30대, 40대, 50대 여성전문 최적화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100% 책임감량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정말 빠질까? 
요즘은 이러한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어 제품마다 설명은 잘해놓았지만 실제적으로 확실하게 효과를 볼수 있는 제품들은 그렇게 많지 않아 억울하게 돈만 날릴때가 많아 이 프로그램은 정말 빠질까 하는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아티팻은 100% 책임감량제로 아싸이 베리를 국내에서 최초로 수입하여 제품개발하여 숙변과 노폐물의 제거로 속이 편해지며 몸의 기능을 강화하며 지방분해의 시기로 비만의 원인부터 제거하여 빠른 감량효과는 물론, 체지방생성을 억제 및 지방분해를 촉진하여 체지방 감량에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또한 몸의 불균형을 해소하여 살이 잘 안찌는 체질로 바꿔주고 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고 에너지 대사량을 늘려 체질개선에 좋은 효과를 봅니다. 그리고 지방분해대사를 향상시키때문에 요요없이 탄력있는 몸매을 유지하고 또 지방분해와 동시에 필수 영양소를 이상적으로 배합해 주므로 요요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내장비만탈출법

 

나한테 맞을까?
다른 사람이 효과를 보았다고 본인도 효과를 볼수 있는건 절대 아닙니다.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모두 같은 효과를 볼수있다고 장담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아무리 개인별, 체질별 맞춤식프로그램으로 100%감량제로 진행한다고 해도 이 제품이 본인한테 맞는지, 부작용은 없는지, 그외 다른 개인적으로 궁금한 점들을 전문가와 자세한 상담통하여 자신의 체질을 꼼꼼하게 체크한다음 프로그램진행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내장비만 탈출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상담은 무료로 진행하므로 무료상담신청란을 작성하여 편하게 부담없이 상담받아보시고 구매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주로소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시고 자세한 체지방 감량비법과 리얼체험후기 및 놀라운 지방분해 효과를 참고해 보시고 부담없는이 무료상담을 신청해 보세요^^

 

 

 

 

 

홍보배너링크

 

다이어트에 정말 성공하고 싶다면 안티팻의 쾌속감량프로그램을 추천해드립니다!!

 

부작용없이 요요없이 안전한 100%책임감량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