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기술

좋아하는 숫자로 알아보는 재미있는 연애심리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3. 29.

좋아하는 숫자로 알아보는 재미있는 연애심리

 

세상 사람들은 천차만별인데요, 성격도 생각도 서로 다릅니다. 또한 좋아하는 숫자도 사람마다 서로 다른데요, 한 사람의 좋아하는 숫자를 통해 그 사람의 연애관을 알아볼수가 있답니다. 아래에 자신의 좋아하는 숫자를 생각해 보고 본인의 연애심리가 어떤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사람마다 좋아하는 숫자가 하나씩은 있는데요, 좋아하는 숫자를 통하여 한사람의 사물을 선택하는 방식을 알수 있습니다.

 

숫자로보는연애심리

 

<0>을 좋아하는 사람
이 숫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신비주의자라고 할수 있는데요, 자아의식이 아주 강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본인이 다른사람과 다르기를 바라며 비록 이들 역시 사랑이 오기를 바라고 운명적인 사랑을 바라지만 생각들이 어떨땐 극단적이고 또 쉽게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질가능성이 많아 이성적인 판단을 잃을때가 많습니다.

 

<1>을 좋아하는 사람
이 숫자를 좋아하는 사람은 승부욕이 강하고 쉽게 자신을 다른사람과 비교하여 쉽게 스트레스를 받을때가 많습니다. 연애중에는 왕왕 겉모습에 대하여 많이 중시하기 때문에 본인을 꾸미것에대한 주장과 요구가 확실합니다. 이숫자를 좋아하는 사람은 연인과 사귈때 상대방을 점유하고 싶은 욕구가 강렬하고 한치의 어김이 없습니다.

 

남녀연애관

 

<2>를 좋아하는 사람
사람을 리드하기 좋아하고 야심이 많은 사람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자신의 능력에 자신감이 아주 풍부하고 자신의 생각이나 행동이 영원히 맞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연애에서는 자기 주장이 없고 말도 잘 못하고 하는 타입 입니다. 겉으로는 아주 듬직하고 평온 하지만 내심으로는 아주 경솔하고 조급함이 있습니다.

 

<3>을 좋아하는 사람
적극성이 부족한 사람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누가 와서 본인을 도와주기를 바라며 항상 이러한 생각으로 다른사람한테 의지하려는 증상이 심각합니다. 하지만 연애에서는 정 반대로 상대방을 위하여 많은 일을하고 수시로 상대방의 생각과 행동을 요해하며 상대방과 대화를 하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연애관

 

<4>를 좋아하는 사람
옛날추억을 많이 생각하는 완고주의자라고 할수 있는데요, 연애시에는 비록 거짓말을 할줄 모르지만 생각없이 말을 내뱉을때가 많아 이러한 말투때문에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는데요, 문제는 이런류의 사람들은 성실한것이 사랑에 대한 표현이라고 생각하면서 자주 애인한테 자기가 생각하는 방식으로 상대방을 설득하려 합니다.

 

<5>를 좋아하는 사람
안정적이고 보수적인것을 추구하는 사람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사랑도 역시 보수적이므로 이러한 과도하게 보수적인 성격때문에 좋은 감정에 빠져들기 어렵습니다. 또한 일딴 사귀고 있다고 하면 서로 떨어져 있는 동안은 매일 수시로 문자를 보내는것 등과 같은 방식으로 상대방을 구속을 줍니다.

 

남녀연애심리

 

<6>을 좋아하는 사람
본인도 스스로의 생각을 잘 모르고 다른사람을 맞춰줄줄도 잘 모릅니다. 마치 혼자서 바다에 떠다니는 독목선처럼 연애중에도 자기 자신을 맨 처음으로 생각하고 만약 상대방이 기념일을 챙겨주지 않거나 하면 엄청나게 화를 내면서 기분나빠합니다.

 

<7>을 좋아하는 사람
모든 일에 적극적이지 않고 귀찮은 일들을 아주 싫어합니다. 하지만 반면 사랑에는 꿈과 계획들이 많이 있는데요, 동화속에서 나오는 사랑을 바라고 현실에서 벗어나려고 합니다. 만약 상대방이 기분이 나빠서 조금만 무시하게 되면 쉽게 자신에 대한 관심이 없어졌다고 생각합니다.

 

연애심리

 

<8>을 좋아하는 사람
사람과 어울리고 만나는것을 좋아하고 다른사람과 경쟁하기를 즐깁니다. 연애시에도 역시 상대방의 안색을 살피면서 행동을 하고 끊임없이 본인이 상대방과 어울리는 사람인지를 다시한번 확인하기도 합니다. 연애중에는 조금 신경질적으로 상대방의 핸드폰을 수시로 체크하기도 합니다.

 

<9>를 좋아하는 사람
불가사의한 상상할수 없는 사람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연애관은 자기가 좋으면 좋은것입니다. 때문에 주위사람들한테 아주 경박하고 박애한 사람으로 혐의를 받을때가 많습니다.

 

지금까지 좋아하는 숫자로 알아보는 연애심리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100% 정확하다고 말할수는 없지만 재미로 읽어주셨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