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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다이어트비법

살 안찌는 체질 만들기 다이어트효과 두배로 늘리는 비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4. 1.

살 안찌는 체질 만들기 다이어트효과 두배로 늘리는 비법

 

살 안찌는 체질을 만들려면 인체의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는것이 가장 중요한데요,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방법은 활동량을 증가하는 것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운동할 시간이 없다면 어떻게 할까요? 

 

그럼 아래에 일상생활에서 운동없이 사소한 일로 인체의 활동량을 증가할수 있는 방법과, 다이어트효과를 두배로 볼수 있는 비법으로 살 안찌는 체질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사회에서 과도한 인스턴트 음식섭취와 각종 여러가지 원인으로 비만인이 날로 늘어나고 있는데요, 비만을 벗어나기 위해서는 본인의 체질을 살안찌는 체질로 만드는것이 최우선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살안찌는체질

 

그럼 어떻게 하면 살안찌는 체질로 만들수 있을까?

 

운동하지 않은 분들은 이렇게...

여자는 하루에 소모하는 열량이 대략 1600~1800칼로리 인데요, 하지만 몸에 근육이 없다면 많이 차이가 난답니다. 다시말해서 몸에 근육량이 많으면 자연히 기초대사량이 높아지면서 소모되는 열량도 증가하고 지방도 자연히 감소됩니다. 그러므로 운동은 다이어트에 아주 중요하지만 평소에 별도로 하는 운동이 없다면 아래에 설명한 몇가지 방법으로 섭취한 칼로리를 소모하는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1. 엘리베이터대신 계단을 이용하기.
2. 외출시에는 차를 타지 말고 최대한 걷기.
3. 버스타거나 지하철을 탈때에는 앉지 말고 서있기.
4. 외출했다 집에 돌아올때에는 한정거장 앞당겨 내려서 걸어서 집에오기.
5. 모든 가전제품의 리모컨 사용을 줄이기.
6. 자주 사용하는 물건은 본인과 멀리 떨어져 있는 곳에 놓기.
이외에도 몸은 자주 움직여주는것이 칼로리를 소모하는데 좋은 도움을 줍니다. 이렇게 평소에 집에서라도 조금만 신경써서 움직이는것으로 근육을 단련하는데 좋은 도움을 줍니다.   

 

다이어트

 

다이어트 효과가 두배로 늘리는 비법

1. 블랙초콜릿 먹기
연구결과에 따르면 초콜렛을 장기적으로 먹는 사람이 가끔식 먹는 사람보다 날씬하다는 결과가 나왔는데요,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매일 블랙초콜릿을 먹는 습관을 키우는것이 좋은 도움을 줍니다.

 

2. 뻥튀기 먹기
뻥튀기 역시 과일이나 야채와 같이 인체의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항산화물질이 풍부하게 들어 있으므로 다이어트의 좋은 간식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3. 와인마시기
연구결과에 따르면 1~2잔 와인을 마신 여성이 와인을 마시지 않은 여성과 비교를 했을때 비만의 위험율이 30% 낮다고 합니다. 

 

살안찌는체질

 

4. 음식의 향을 음미하기 
향이 강렬한 음식은  음식섭취량을 줄여줄수 있답니다. 음식의 섭취량이 줄었다는것은 소량의 음식으로도 만족을 느낄수 있으므로 음식을 섭취하기 전에는 먼저 향을 음미하는것도 좋은 식욕을 억제하는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5. 커피콩을 먹기
볶지 않은 상태의 커피콩을 먹게되면 위장의 흡수하는 지방과 당분의 속도를 늦춰주어 체중감량의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복지않은 커피콩만 먹게되면 너무 쓰므로 2~4알의 커피콩과 블랙초콜릿을 함께 섭취하면 좋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이 먹는다고 살이 빠지는것이 아니므로 적당하게 섭취해주는것이 좋습니다.

 

6. 매일 치즈한장정도의 음식량을 줄이기
음식조절로 다이어트를 하려고 한다면 하루 평균 10칼로리 열량만 줄여도 체중감량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그러므로 매끼 식사시 10칼로리의 열량을 줄인다면 1년이면 500g의 중량을 감소할수 있습니다.

 

7. 아침식사를 간식으로 대체하기
아침식사를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대략 600칼로 칼로리 들어있는 간식을 먹게 되면 체중감량에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과자나 리얼브라우니를 먹는것이 아침식사용으로 좋습니다.

 

살안찌는체질만들기

 

다이어트는 꼭 해야 겠지만 매일 맛없는 저칼로리 음식을 먹는다는것은 아주 고통스러운 일이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때문에 요즘들어 여성분들은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음식섭취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손쉽게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시중에는 다이어트프로그램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추천을 한다면 안티팻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안티팻은 주부와 30~50대 여성분들한테 최적화된 다이어트프로그램으로 성분은 천연원료를 미생물에 발효시켜 만들어졌기 때문에 몸에 무리를 주지 않고 부작용이 없습니다.

 

살안찌는체질만들기비법

 

또한 우선적으로 체내의 지방대사기능과 해독기능을 향상시켜 잘못된 음식습관으로 생긴 몸의 불균형을 해소시켜 근본적인 비만원인을 해결하여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게 만들고 빠르고 높은 감량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또한 충분히 먹고 충분히 자면서 두꺼운 지방층을 태워버리기 때문에 마음껏 먹고  부작용과 요요걱정없이  체질개선에도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사람마다 신체상황이 다르고 체질이 다르므로 한사람이 효과를 보았다고 하여 누구나 다 효과를 보는건 절대 아닙니다 .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체질에 알맞는 다이어트방법을 선택을 해야 좋은 효과를 볼수 있으므로 개인체질별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안티팻을 한번 참고해 보시고 자세한 무료상담 받아보시는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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