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비법

결혼전 다이어트 날씬한 바디라인을 만들기 위한 군살빼기비법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4. 4.

결혼전 다이어트 날씬한 바디라인을 만들기 위한 군살빼기비법

 

일생에 한번뿐인 결혼식날에는 누구보다도 아름다워 지고 싶은 마음은 어느 예비신부나 다 같을것입니다. 하지만 평소 소홀했던 관리로 뚱뚱해진 몸매와 볼록 튀어나온 뱃살때문에 고민을 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다가오는 결혼식에 세상 그 누구보다도 예쁜 신부가 되기 위해서는 날씬한 몸매가 우선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  날씬한 몸매를 만들기 위한 결혼전 다이어트, 군살빼기 비법과 유기농 한방수면다이어트에 대하여 소개해보겠습니다.

 

결혼전다이어트

 

신부다이어트비법 1 : 매일아침 4번 박수치기

 

아침마다 잠자리에서 눈을 뜨게되면 인체의 각 기관은 아직 수면상태에서 깨여난것이 아니기 때문에 인체 각기관을 깨우지 않으면 온종일 인체 대사기능에 영향을 주므로 손벽을 쳐주는것이 좋은데요, 인체의 손바닥에는 심장, 간장, 폐, 신장, 위장, 대장, 소장, 등 인체의 각기관의 반사구 경혈이 있어 이런 각 기관의 반사구를 자극하여 혈액순환을 잘되게 하며 또 인체 지방대사 기능도 촉진시켜 살빼는데 좋은 도움을 줍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런 인체의 각 기관의 반사구를 자극할까?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두 손 손바닥을 마주하고 손가락도 일치하게 맞춰 힘껏 4번 손벽을 치면 됩니다. 이때 힘의 강약은 손바닥이 아프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하면 됩니다. 그리고 손벽을 칠때에는 모든 집중력을 손바닥에 집중시켜 손바닥에 힘을 주어서 하는것이 상대손바닥에 에너지가 전달되면서 체중감량효과까지 볼수 있답니다. 

 

신부다이어트

 

신부다이어트비법 2 : 매일 키위하나씩 먹기

 

많은 음식다이어트방법중 키위는 신부다이어트단계중 가장 좋은 식후 과일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키위다이어트방법은 매일 매일 저녁식사후 20분뒤 키위를 믹서기에 갈아서 쥬스를 한다음 마시는것이 좋은데요, 키위를 믹서기에 갈때 주의할점은 껍질을 까지 말고 껍질째로 같이 먹서에 갈아서 마시는것이 좋습니다.

이유는 키위에는 대량의 비타민A, C 및 칼륨이 함유되어 있고 또 키위의 껍질에 함유되어 있는 대량의 펙틴이 지방을 연소기키는 작용을 하기 때문입니다.

 

예비신부다이어트

 

신부다이어트비법 3 : 5가지 맛을 맛보기

 

매 주마다 자신한테 신맛, 단맛, 쓴맛, 매운맛, 짠맛 등 5가지 맛을 맛보게 하는것이 좋은데요, 왜 이렇게 해야 하는 이유는 이러한 방법이 자신의 식욕을 조절하여 인체의 느끼함을 감소하여 다이어트 효과를 본다고 합니다. 특히 알칼리성 체질인 여성분들은 다이어트효과를 더 많이 볼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결혼전 다이어트 날씬한 바디라인을 위한 군살빼기버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무엇보다도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한 다음에 다이어트를 해야 하기 때문에 요즘은 건강과 미를 한번에 잡을수 있는 한방다이어트가 여성분들한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시중에는 한방 다이어트도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인기있는 한방 다이어트를 추천한다면 개인별 체질별 맞춤 프로그램으로 100% 책임감량제를 실시하는 안티팻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효과좋은다이어트

 

안티팻 유기농 한방발효 수면다이어트의 효과는...

 

체내의 숙변과 노폐물의 제거로 속이 편해지며 몸의 기능을 강화하고 비만의 원인부터 제거하여 빠른 감량효과를 볼수 있으며 또 체지방생성을 억제 및 지방분해를 촉진하여 체지방을 감량하게 합니다.

 

또한 바쁜 현대인들의 불규칙적은 생활패턴으로 불균형해진 몸을 해소해 주어 살찌는 체질을 살이 안찌는 체질로 개선하며 기의 흐름을 원활히 하고 에너지 대사량을 늘려 체질개선에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방분해 대사를 향상시켜 요요없이 탄력있는 몸매를 유지하고 또한 지방분해와 동시에 필수 영양소를 이상적으로 배합하여 요요를 방지한다고 합니다.

 

또한 식욕억제가 힘든 여성분들을 위하여 충분히 먹고 추분히 자면서 두꺼운 지방층을 손쉽게 태워버리기 때문에 식단조절때문에 힘들어 하거나 과도한 절식때문에 영양불균형이 생겨 건강에 해로운 일은 절대 없답니다.

 

웨딩다이어트

 

무엇보다 100% 책임감량제기 때문에 다른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달리 돈을 쓰고 효과를 보지 못하는 일은 없답니다.

 

시중에 많은 다이어트 프로그램들은 특정한 한가지 보조제품으로 체중감량을 하기 때문에 효과를 본 사람도 있고 효과를 보지 못한 사람도 있지만 안티팻은 개인별 체질별로 맞춤 프로그램을 실시하기 때문에 보다 확실하게 체중감량을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100% 책임감량제라고 할지라도 제품 본인한테 맞는지 부작용은 없는지를 전문가와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는것이 좋겠죠^^

 

그리고 가장 고려되는점이 바로 비용인데요, 비용이 개인 사정에 맞는지는 얼마나 드는지를 온라인 무료상담을 통해 자세하게 안내받아본후 구매결정을 하는것이 후회없는 선택을 할수 있는 현명한 방법이 되겠습니다.

 

아래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체지방 감량비법과 리얼 체험후기 놀라운 지방분해효과에 대한 좀더 자세한 정보을 얻을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무료상담 신청후 자신의 체질과 경제사정을 고려한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제공받아 참고해 보시고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무료상담으로 부담없이 편하게 상담받아보시고 후회없는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목표체중까지 100% 책임감량! 유기농 한방 수면다이어트 안티팻 부담없이 무료상담신청

 

홍보배너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