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비법

요요없이살빼는법으로 날씬한 몸매 유지하기

by 예뻐지려는 본능 2013. 4. 12.

요요없이살빼는법으로 날씬한 몸매 유지하기

 

요요현상은 다이어트하는 모든 여성들의 고민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설령 체중감량에 성공을 하였다 하더라도 체중감량후 찾아오는 요요현상때문에 다이어트성공을 눈앞에서 놓치고 좌절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요요없이 날씬한 몸매을 유지할수 있을까요?

 

어렵게 만들어진 날씬한 바디라인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서는 요요없이살빼는것이  중요한데요, 아래에 요요없이 살빼는법으로 체중감량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요요없이살빼는방법

 

1. 하반신운동

 

우리나라를 포함한 동아시아 여성들의 체형은 대부분 배형몸매에 속하는데요, 배형몸매가 형성되는 원인은 운동과 체액의 순환에 연관된다고 할수 있습니다.

 

장시간 서 있거나 또는 오랫동안 앉아있게 되면 하반신에 쉽게 군살이 쌓이게 되는데요, 그러므로 평소에 일상생활에서 걸음을 걸을때 빨리걷기를 하거나 운동시 줄넘기 등으로 두다리의 운동을 강화해 주어 군살이 하반신에 쌓이지 않게 해 주어야 합니다.

 

2. 까치발로 서있기

 

하반신에서 유독 종아리만 굵은 여성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만약 종아라기 비교적 굵은편이라면 평소에 서있을때 까치발로 서있는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면 버스를 타거나 지하철을 탈때 앉아서 가지말고 까치발로 서서 가는것이 좋은데요, 매번 까치발로 서있는 시간은 종아리가 시큰할 정도로 까치발로 서 있어야 종아리가 얇아질수 있습니다.

 

요요없이살빼기

 

3. 음식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는 운동과 연관되어 있을뿐만아니라 음식에도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답니다. 다이어트시에는 고열량, 고지방 음식은 모두 피해야 하는데요, 케익, 초콜렛, 감자칩 등과 같은 과자들은 다이어트식단에 올라서는 절대 안됩니다.

 

바나나, 시금치, 김, 다시마, 사과, 배, 셀러리 등등 야채 과일은 많이 섭취해주는것이 체내 불필요한 수분과 독소배출에 도움을 주어 요요없이살뺄수 있게 만들어 준답니다.

 

이외에 육류와 전분류의 음식은 적게 먹는것이 좋습니다. 만약 진짜 고기가 먹고 싶을때에는 생선이나 껍질이 없는 계육을 먹는것이 요요없이 살빼는데 좋은 도움을 줍니다.

 

또한 음식을 조리시에도 소금, 기름, 설탕을 모두 적게 사용하는것이 좋은데요, 비만은 과도한 음식섭취로 만들어진다는점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날씬한몸매유지법

 

4. 한방다이어트방법

한의원에서 한방요법으로 비만증을 치료하는 한의학적인 방법으로 다이어트 하는것을 한방다이어트라고 하는데요, 다른 다이어트보다 요요현상이 적고 몸속의 노폐물을 배출하여 체중감량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또한 한방다이어트는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다는 점을 고려하여 각 체질별로 알맞게 진행하기 때문에 신진대사 저하 또는 만성 스트레스를 받아 다이어트에 실패를 반복하고 있는 여성분들한테는 좋은 다이어트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체질개선은 물론 식욕억제 및 신진대사를 증가하는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한방다이어트

 

그렇다면 어떤 한방다이어트가 효과 좋을까?

 

시중에는 한방다이어트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한방다이어트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한 유기농 한방발효 수면다이어트 안티팻을 추천할수 있겠습니다.

 

안티팻은 개인별 체질별로 주부, 30~50대 여성분들을 위한 최적화 다이어트로 천연소재 성분 HCA로 체지방 감소 효과를 상승시켜주고 또 식약청의 기능성 안전성 기준을 통과한 CLA로 체지방축적을 억제하는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또한 체내 지질대사를 방해하고 글리코겐의 합성으로 전환시켜 에너지를 내게하며 따라서 지방축적을 감소하여 다이어트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정된 한가지 약품으로 다이어트하는 일반 다이어트프로그램과 달리  개인별, 체질별로 목표체중까지 100% 책임감량제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아무리 책임감량을 한다고 해도 부작용은 없는지 본인의 경제사정에 알맞는지를 자세하게 알아보고 구매결정을 하는것이 좋은데요,,,

 

아래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면 좀더 자세한 내용과 체험후기도 찾아볼수 있구요, 또 온라인 무료상담신청하면본인의 체질과 경제사정에 알맞는 최적화 프로그램을 안내받을수 있으므로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방발효다이어트

 

▶100%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다면 더이상 고민하지 말고 안티팻 무료상담신청해보세요

 

※24세이상 여성분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댓글